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마감전 주문걸어놓은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7.179) 2019.12.09 18:23:53
조회 105 추천 0 댓글 1
							
장마감전이 주문 걸어 놓은 미체결 이거

주말지나고 장열리면 걸어놓은거  없어지던데

원래 이래요?

해린이입니다..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설프라이즈 EVENT 치킨쏜다, 친구하자! 운영자 20.01.13 - -
공지 단:톡:방 신고란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6 1068 3
공지 데이 트레이딩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7] ㅇㅇ(194.223) 19.11.28 1893 11
공지 해외선물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1]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8 1366 3
공지 매매방송 언급을 하지 말아 주세요 [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7 711 1
공지 해외선물 증권사별 사용 후기 [20]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5 6436 35
공지 해외 파생상품과 관련된 글만 허용합니다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1 704 3
공지 성공적인 트레이더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1 6677 19
공지 당신은 트레이더로써 적합한가? [12] 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5 3978 27
공지 복습 해볼만한 글 모음 [9]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4 5620 16
공지 트레이딩 관련 책 소개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7 11610 24
59550 시장 퇴출까지 270만원 남았다 [2] f(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120 0
59549 오일빨리 올려놔라 그냥안죽는다 ㅇㅇ(175.223) 11:11 83 0
59548 아 심심하네 나스닥찍기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3 56 0
59547 설맞이 선물 : palladium lease rate 30%돌파 [2] 팔라동전(58.237) 10:45 141 0
59546 오일 좆댄거같은데 ㅇㅇ(117.111) 10:42 117 0
59545 한남드라 선물 공부중인데 왜케 어렵냐 ㄹㅇ [2] ㅇㅇ(128.199) 10:42 87 0
59544 오늘금요일인줄알고그냥들고잣네.. [4] 재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163 0
59543 한남드라 선물도 여자 고수가 있어? ㅇㅇ? [3] ㅇㅇ(128.199) 10:34 108 0
59541 오일 증거금 질문(아주 중요) [1] 노노(118.33) 09:39 137 0
59540 이거 마진콜인가요?? [5] 해린이(117.111) 09:39 250 0
59539 어쩔수 없는 소녀인가 봅니다. [1] ㅇㅇ(175.223) 09:21 211 0
59536 난 돈벌자격없다 [1] ㅇㅇ(39.7) 08:39 142 0
59535 공돌이는 웁니다 꾸짓(223.62) 08:20 90 0
59534 왜장 안여냐 [1] 11(110.70) 08:05 128 0
59533 형님 동상들 새해 돈 많이 버세요 갓오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60 0
59532 우리 해갤러들 새해에는~ [2] SB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8 138 0
59531 손절 잘한듯 손절없이10틱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74 0
59530 지딴에는 지가 뭐 되는줄알고 몇푼벌었다고 [6] 수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64 0
59529 해외선물 고수들 꾸준히수익내는 닝겐 [3] 금유강두(114.30) 06:20 270 0
59528 가스 -249.4K [1] 수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71 0
59527 그디어 블랙스완 와버렸죠 ㅋㅋㅋ [1] ㅇㅇ(211.246) 06:13 295 0
59526 완석이가 브렌트유 60불이 손익분기라고 했었는데 [1] (1.226) 06:03 162 0
59525 조온나 나좀비 쌔긴해.... 잘 안뒤져... [1] ㅇㅇ(14.54) 05:50 166 0
59524 와.. 만스닥 먼데.. ㅋㅋ [4] ㅇㅇ(1.225) 05:46 317 0
59523 근데 반복학습이란게 진짜무섭다 ㅇㅇ [5] Don-Ju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299 0
59522 원래 디지기전에 [1] ㅇㅇ(39.118) 05:40 129 0
59521 19)이렇게 섹시한 여자를 해선 용어로 뭐라고 하냐? [3] (223.38) 05:37 298 0
59520 무빙 지리네 바아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4 80 0
59519 매수충들 설랬죠잉? ㅇㅇ(39.118) 05:33 86 0
59518 개스닥 또 9200 함 넘길라저러나 asdf(211.199) 05:29 69 0
59517 조정주고 만까지 쏘나 [1] 풀매(122.254) 05:26 94 0
59516 역시 0.8 못뚫죠? [4] 유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169 0
59515 아 개스닥 말아올리노 매도물렸네.. [4] ㅅㅍㄹ(39.7) 05:17 209 0
59514 아침에 눈떴는데 이런 여자가 옆에 누워있으면 [1] (223.38) 05:17 176 0
59513 나스닥 조정끝 [4] 666(223.62) 05:17 156 1
59512 요즘 이 누나만 보면 슨다 (223.38) 05:13 197 0
59511 아까 내짤 볼때마다 1개씩 매수 추가한다던놈 ㅋㅋㅋㅋ ㅇㅇ(211.246) 05:08 135 0
59510 행정반에서 전파합니다 [1] (223.38) 05:06 100 0
59509 주말에 가스시추회사 줄파산하는거아니냐 수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106 0
59508 갓조국 또 밑꼬리 만들려고 하네 ㅋㅋ [6] ㅇㅇ(118.45) 05:03 1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