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EUR/GBP 번지점프할거 같은 생각이 든다

ㅇㅇ(194.223) 2019.12.09 19:46:07
조회 65 추천 0 댓글 3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단:톡:방 신고란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6 1088 3
공지 데이 트레이딩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7] ㅇㅇ(194.223) 19.11.28 1924 11
공지 해외선물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1]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8 1376 3
공지 매매방송 언급을 하지 말아 주세요 [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7 716 1
공지 해외선물 증권사별 사용 후기 [20]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5 6491 35
공지 해외 파생상품과 관련된 글만 허용합니다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1 706 3
공지 성공적인 트레이더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1 6717 19
공지 당신은 트레이더로써 적합한가? [12] 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5 3995 27
공지 복습 해볼만한 글 모음 [9]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4 5638 16
공지 트레이딩 관련 책 소개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7 11732 24
59934 인베스팅 천가는 왜 안움직임? ㅇㅇ(118.221) 12:47 3 0
59933 재학생님 현재 팔라듐 평단이랑 총 계약수 얼마인가요?? 알데바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6 9 0
59932 농구스타 코비브라이언트 사망 [1] ㅐㅐ(210.2) 12:44 19 0
59931 알바들 설치지마라 신고해서 재뿌릴테니까 ㅇㅇ(223.39) 12:44 14 0
59926 실버 가스 매도 진입 [2] 이기야(223.39) 12:23 86 0
59925 나스닥20일선 터치하고 반등주는척하네 dsf(58.122) 12:22 63 0
59923 오늘같은날 매수매도 전략 꿀팁 공유한다 [3] 은둔고수(211.48) 12:19 108 0
59922 나스닥 매수세력 개오지네 나스닥찍기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104 0
59921 나스닥 널뛰기오지네; 1111(123.141) 12:12 60 0
59920 골수 해선인은 우한 폐렴에 약하다. [10] jef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49 2
59919 수익률 계산이 이렇게 맞냐? ㅇㅇ(117.111) 12:05 43 0
59918 차트뷰 싫어하는애들 많네 ㅋㅋ [5]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18 0
59917 천가는 왜 갭상 오지게 올랏쥬... [4] ㅠㅠ(125.130) 12:01 110 0
59914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2] ㅇㅇ(39.118) 11:48 167 0
59912 오늘은반등이맞아. [2] 단타젠(110.14) 11:47 114 0
59909 엔화 콜로 90% 수익 먹었다 [1] (1.247) 11:42 62 0
59908 나스닥 이번주 예상도 [4]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210 0
59907 죽으란 법은 없구나 [11] 할렐루야(122.46) 11:41 166 0
59906 나스닥 한마디 해주마 [2] 주주돌(112.148) 11:41 88 0
59905 푸하하하 우한 이제 군이 폐쇄중 [2] ㅋㅋ(39.118) 11:38 120 0
59904 막상 매도장와도 타질못하네 단타젠(110.14) 11:37 65 0
59903 나스닥 장열리면 별일 없단 듯이 올릴거같은데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63 0
59902 싸늘하다.. 가슴에비수가날아와꽃힌다.. [4] 재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124 0
59901 다시 나스닥 매수잡았다 [8] 손절없이10틱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146 0
59900 나스닥 생각대로 가긴했는데 [3]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64 0
59899 와 좆될뻔했다 [1] 손절없이10틱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59 0
59898 부자같은 소리하내 ㅋㅋㅋ 인류문명의 종말인데 [3] ㅇㅇ(39.7) 11:20 131 0
59897 이거 조정이냐 추세전환이냐 [3] 풀매(126.204) 11:12 147 0
59896 우한 특급 세일맞이 연말 부자만들어줄 상품 추천 [9] 팔라동전(58.224) 11:12 194 0
59895 행행 체결되땅 [2] 해린이지구뿌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140 0
59894 FTSE A50 뭐냐 지금봤네 ㅋㅋㅋㅋㅋㅋㅋ [4] Don-Ju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203 0
59893 근데 헬조선이랑 비교하면 나스닥 참 대단하다 [6] 유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1 159 0
59892 갓스는... 반등시 마다 매도 아니냐?? [4] 쭈구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6 141 0
59891 우한에서 빠져나간 짱개들 수만명이다 [1] ㅋㅋ(39.118) 10:55 75 0
59890 오일은 이제 오를일만 남았다니깐 ㅋㅋ [1] ㅇㅇ(123.199) 10:55 114 0
59889 주식 그나마 다행인거는 [1] 빚이빛으로(59.28) 10:55 78 0
59888 여기, 포기를 모르는 남자들이 있었다 [2] 우헤헿(111.89) 10:52 165 1
59887 결국은 업종별로 봐야지.. ㅇㅇ(1.234) 10:51 46 0
59886 우한 폐렴의 분기점은 어디일까 [1] Don-Ju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119 0
59884 다들 매매 잘하시구요 여기 차트 뷰 올리는건 절대로 믿지마세요~ 세븐브리지(123.248) 10:41 9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