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아 키움 왜안됨 이새기들이 미쳣나 모바일에서 작성

학식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27 14:13:24
조회 104 추천 0 댓글 3
							
관리안함?시바 나스닥저점잡았는데 다시떨어지잖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00 AD [BitMEX] 비트맥스 수수료 10% 할인 링크 운영자 20.04.01 - -
1416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99829 일반 실투갤몰빵남 지금 나스닥 보고 있겠지?ㅜㅜ [2] 일목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18 0
99828 인증 지키는 매매 너무 어려운거같다... [8] 하악햄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84 2
99827 일반 안녕하세요 많이반성했습니다 [4] ㅇㅇ(182.214) 04.07 161 0
99825 일반 골드어제도 1685찍고 1742갔네 지금사야되노 [3] 해선을왜.(223.62) 04.07 111 0
99824 일반 아까 내가 나스닥은 하지 말라고 했지 ㅇㅇ(211.205) 04.07 96 0
99823 일반 이제 스다기 차례인가요? 웃는연습하는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60 0
99822 일반 연준 주식매입 들어가야 되겠네ㅋㅋㅋ [1] ㅇㅇ(222.251) 04.07 111 0
99821 일반 스닥이 어제는 매도 싹 죽이더니 오늘은 매수 죽일라나 보네 ㅇㅇ(119.204) 04.07 88 0
99820 일반 다들 오늘도 성투하세요 [4] NASDA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02 0
99819 일반 익절 [12] ㅇㅇ(110.11) 04.07 293 1
99817 일반 2700 뚫리겠다 잠 다잤네 세븐브리지(123.248) 04.07 67 0
99816 일반 역시 골드 병신들 기어나와서 사라어쩌고 하니까 바로 떡락해버리지요? ㅋㅋ [1] (211.202) 04.07 105 0
99815 일반 축산물 다 떡상했네 ㅇㅇ(180.67) 04.07 66 0
99814 일반 수위조절기준이 뭐에요 [1] NASDA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30 0
99813 일반 외쳐 더블딥!!! [5] ㅇㅇ(110.11) 04.07 222 0
99812 일반 요즘 미국 현물만 해도 [5] 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26 0
99811 일반 해선글 읽다가 느낀건데 [12] NASDA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351 0
99809 일반 오늘의 멘징 ㅇㅇ(211.36) 04.07 130 1
99808 일반 적당히올리다 다시뒤지겠거니했더만 불반등이야? [1] ㅇㅇ(110.11) 04.07 116 0
99807 일반 유로1.09370에 탈출 ㅇㅇ(211.36) 04.07 67 0
99805 일반 하방이 맞을듯 [3] 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54 0
99804 일반 쫌올라라. [5] 즐거운생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94 0
99803 일반 아 오늘도 개털로 집에 가것네 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73 0
99802 일반 생우 장개시 15분만에 상한가ㅋㅋㅋㅋㅋㅋㅋ [5] 중졸백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81 0
99801 일반 엥 이거 완전 어제랑 똑같은 패턴 아니냐? [2] (223.33) 04.07 156 0
99800 일반 올리는거 뭔데 [1] 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93 0
99799 일반 나스닥이대로 불반등이면 7400에서 v자말좆양봉생각나는데 [2] ㅇㅇ(110.11) 04.07 118 0
99798 일반 타겟가 8130 [2] 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68 0
99797 일반 내핵끝까지 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40 0
99796 일반 이거 리밸런싱 냄새나지않노 ㅇㅇ(180.67) 04.07 93 0
99795 일반 오일 골드 함마질 좀 햇더니 웃는연습하는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15 0
99794 일반 교보증권 좋은데 왜 안써요? [3] ㅇㅇ(125.176) 04.07 174 0
99793 일반 장 열리기전에 5~6개정도 존나 거슬리던데 결국 터지네 쫒같은거 세븐브리지(123.248) 04.07 135 0
99792 일반 가즈아 [5] ㅇㅇ(110.11) 04.07 120 2
99790 일반 나스닥 200일선 터치하면 풀매도라햇제? [1] ㅇㅇ(110.70) 04.07 83 0
99789 일반 행님들 이제 유로 조정이겟죠? [2] 160남은병신(211.36) 04.07 70 0
99786 일반 7200 부터 계속 매도중 매도의황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85 0
99785 일반 머 지표 나왔냐? 차트 또 지랄떠노 토탈트레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71 0
99784 일반 아 진짜 쫒같네 [2] 세븐브리지(123.248) 04.07 117 0
99782 일반 셰일기업들 힘좀내라 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00 0
99781 일반 졸렵다 자야겠다 ㅂㅇ 돌파값에 매수만 걸어놓고 [4] 유동성공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79 0
99780 일반 박멸빔 3분전 [2] 휫자대기중(121.164) 04.07 104 0
99779 일반 아 시발 오일 [1] 윈터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61 0
99778 일반 야 국선 야선 없어졌어? [8] ㅇㅇ(58.120) 04.07 140 0
99777 일반 골드만삭스나 JP모건에서도 해외선물갤러리 눈팅하냐?.ㄷㄷㄷㄷ [4] ㅇㅇ(106.101) 04.07 169 0
99776 일반 올라간다해도 여기선 매도다 [9] 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56 0
99775 일반 나스닥 매도 자리좋네 [1] bbb(112.155) 04.07 96 0
99774 일반 웬지 느낌이 이상하네 ㅠ 에센피 장열리고 쳐박는건 아니겠죠? [10] 세븐브리지(123.248) 04.07 252 0
99773 일반 이야 골드 큰일났다 호랑이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17 0
99772 일반 이러다가도 음봉박으면 8500은무슨 더블딥이다 7500간다이소리 나옴 [4] ㅇㅇ(110.11) 04.07 1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