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연타 너무어렵다

ㅇㅇ(122.47) 2019.12.09 13:22:23
조회 36 추천 0 댓글 0
							

특히 왼손은 진짜 안따라줌 손이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69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22323 공지 osu!mania 뉴비가이드 (뉴비필독) [2] 뿌드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1 2064 15
23288 공지 위클리 공지사항 [2] 뿌드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452 10
18541 공지 osu!mania 갤러리 정보글 모음 (1.10 수정) [36] 카렌폰슈트라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20 3954 29
24096 공지 갤러리 운영 지침 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7 146 10
23600 공지 단위인정 공지 뿌드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3 366 9
25384 일반 티파조노래 질문 qodtj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5 0
25383 일반 peace breaker 1.3x ㅇㅇ(222.113) 10:09 9 1
25382 일반 5년전그사람 [2] ㅇㅇ(211.57) 06:11 85 1
25379 논란 "그 문어" 뮤직비디오 [4] ㅇㅇ(182.230) 05:10 94 1
25378 일반 오스 - 민주주의 [6] 연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7 81 0
25377 일반 노래 듣기 좋은 시간 [4] 오스시발좆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0 83 0
25376 성과 노래 좋은거 발견함 [2] 꼬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9 64 0
25375 질문 스킨 적응 질문 [1] ㅇㅇ(14.55) 04:25 34 0
25374 성과 피피좀 먹었다 어!! (스압) [1] 잉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3 33 2
25373 성과 간만에 7키몇장 [2] Ba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2 51 1
25372 일반 2018 ~ 2019 7키 실력 상승 과정 [5] 변도령(1.244) 02:55 117 4
25371 질문 맵짤때마다 생각하는건데 [14] t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50 0
25370 매핑 7k 4.59 [4] t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64 2
25369 성과 4키 롱놋 1단 [9] DJ-D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107 2
25368 매핑 심심해서 하나짬 [3] ㅇㅇ(110.9) 00:12 110 5
25367 일반 로이조 [7] ㅇㅇ(183.98) 01.23 200 2
25366 성과 그럴듯한 성과 [1] 뿌드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4 0
25365 일반 리폼 9단 첫 잭맵 어캐치냐? [4] 컴붕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8 0
25364 일반 4키 매퍼 추천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6 0
25363 성과 4키 방송성과 [4] 비비빅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4 0
25362 매핑 7키 ★ 4.24 Cumulonimbus [5] Ba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5 4
25361 일반 여기 퐁퐁하는사람 얼마나있음 [14] 뿌드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75 0
25360 성과 the crow [5] Sky(124.51) 01.23 104 0
25359 성과 4성맨 엄청 조금 오른 성과 [6] DJ-D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8 1
25358 일반 요즘 인싸들이 즐겨보는 오스 문학.jpg [5] 연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87 0
25357 일반 영상편집한거 올려본다 Sunset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3 2
25356 일반 롤 닉넴좀 추천해줘 [18] 컴붕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43 0
25354 일반 와 근데여기 글리젠 잘되네 [1] 물빛정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11 0
25352 성과 갓모드 [8] 시스티아(1.235) 01.23 130 1
25351 정보 개인적인 실력향상 팁 (4키) [11] yeoul334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78 12
25350 성과 연타한거 두장 ㅇㅇ(222.239) 01.23 66 1
25349 성과 6성 처음으로 클리어 [4] 삼수안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91 2
25348 일반 오팬카 스탭 핵쟁이로 밝혀져.. 충격! [10] ㅇㅇ(110.70) 01.23 274 2
25347 성과 얼마만에 성과냐 [2] 고오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90 2
25346 일반 축하합니다! 당신의 지갑은(는) 사라졌다! [14] 5Gol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81 2
25345 성과 성싸튀 [2] 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6 1
25344 성과 성과 2장 [2] ㅇㅇ(218.51) 01.23 60 2
25343 일반 일주일된 뉴비 드디어 8성깻다! [3] ㅇㅇ(223.33) 01.23 155 1
25342 일반 9000PP [5] 급식이(1.239) 01.23 132 0
25341 일반 4키 수면방송 [1] 일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0 0
25340 성과 이거를 S 받는 날이 오는구나 [7] ㅇㅇ(222.232) 01.23 245 4
25339 일반 인랭에 없는 칭호,망주 k.y.a.f.a 막난 점수 jpg [3] ㅇㅇ(175.197) 01.23 289 0
25338 일반 말로디 하는사람 팁 [4] ㅇㅇ(116.33) 01.23 146 3
25337 성과 복구하는중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0 0
25336 성과 갤콜랍 1.2배속 클(모바일판) [4] 매리(220.118) 01.23 1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