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3080도 못사...엑박도 못사...앱에서 작성

86GRM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5 12:47:10
조회 130 추천 0 댓글 11
							

인생쓰다....ㅋ


viewimage.php?id=3eb5d932e4dd35af7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bca0de80c42253a56977b4df87d2b2d124953ed181a1f61b8bca13998ed60c841535830c0f9c931c9c1adb5ed6ae5680aa06c67a70d03522998ff97ad242ba295fb

viewimage.php?id=3eb5d932e4dd35af7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bca0de80c42253a56977b4df87d2b2d124953ed181a1f34beb8a36e9eb066c8585a419c16d0ac8680fbd961920b065c2738c0e0ee8ee1e8d9b85a72606170e8ef

- dc official App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31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145095 공지 미우갤러리 운영진 입장문 [6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2 6022 283
152191 공지 신고게시판(임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2575 2
71399 공지 ★★★시타오 미우 갤러리 통합 공지★★★ [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06 19939 105
241235 사진/ 201028 쇼룸3포즈 [6] 호타루티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53 13
241234 일반 도봉 다음 달은 무슨이벤트 하려나 [2]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44 0
241109 임무/ 갤계정 배틀페스 시타오 미우 1위 감사 트윗 리트윗 요청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369 34
241102 게임/ 배페 - 제 2회 극장 특별 공연 이벤트 최종결과 미우 1위 [35]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490 52
241233 게임/ 배페 - 30분 한돌타임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5 0
241232 SNS 미우 트윗글 [5]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00 14
241231 일반 그 언니 다시봤다 칭찬해 [9] ㅇㅇ(110.8) 10.28 169 0
241230 일반 도봉 하는 갤러들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10 0
241229 사진/ 201028 미우 300일 쇼룸 2 [5] ㅇㅇ(118.176) 10.28 58 18
241228 일반 근데 미우 해리포터 읽는다고 하지 않았나?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43 0
241227 정보 갤주 10월 스케쥴(30일 앳잼 공연 재방송)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4 2
241226 사진/ 201028 미우 300일 쇼룸 1 [5] ㅇㅇ(118.176) 10.28 50 18
241225 일반 통역 중계 감사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6 1
241224 일반 모두들 수고~~~~ 정말 수고~~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6 0
241223 일반 쇼룸끝 내일 쇼룸 22시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5 0
241222 일반 내일도 10시~ ㅇㅇ(221.138) 10.28 6 0
241221 일반 여러분과 이야기하는 쇼룸덕에 하루가 의미가 있고 생활의 일부가 됐어요 [2] ㅇㅇ(221.138) 10.28 53 1
241220 일반 매일매일 평소에 뭐했냐는 사소한 이야기 하지만요 ㅇㅇ(221.138) 10.28 13 0
241219 일반 여러분 덕에 300일이나 이렇게 쇼룸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 ㅇㅇ(221.138) 10.28 15 0
241218 일반 총대 다음 이벤트 강제 노동 ㅊㅋㅊㅋ [2]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74 0
241217 일반 노래의 여운을 즐기는 미우쟝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8 0
241216 일반 미우쟝 완창 8888888 ㅇㅇ(221.138) 10.28 5 0
241215 일반 필꽂혀서 2절까지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6 0
241214 일반 ㄴㄱㅌ 인가본데 가사 못찾겠네 [2] ㅇㅇ(221.138) 10.28 15 0
241213 일반 오늘의 노래는 あなたの代わりはいない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0 0
241212 일반 노래 시간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4 0
241211 일반 미우 : 나 좀 질투 심한거 같음 ㅇㅇ(221.138) 10.28 37 0
241210 일반 팬들은 종종 그런다 ㅋㅋ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4 0
241209 일반 도장누나한테 말걸다가 맴버한테 혼나는 오타가 있다?! ㅇㅇ(221.138) 10.28 43 0
241208 일반 도장언니 이야기 ㅋㅋ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30 0
241207 일반 오늘 미우 여러번 빵터지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7 0
241206 일반 이야기회에서 말 안하는 사람 ㄷㄷ 무섭겠는데 ㅇㅇ(221.138) 10.28 19 0
241205 일반 악수하면서 아무말도 안하시는 사람이 레어하지만 있긴 있나봄 ㅇㅇ(221.138) 10.28 24 0
241204 일반 쇼룸 매일하면서 랭킹 읽다보니 매일 오시는분은 아무래도 기억하게되는 ㅇㅇ(221.138) 10.28 35 0
241203 일반 미우는 영어보다 한글을 더 잘읽는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23 0
241202 일반 악수회 하고싶네요 역시 정기적으로 팬들을 만나야 ㅇㅇ(221.138) 10.28 15 0
241201 일반 미우쟝은 자기가 팬이라도 좀 물어볼거같긴 하대 자기 기억하냐고 ㅇㅇ(221.138) 10.28 26 0
241200 일반 어쩌다 거짓말 이야기가 나와서 보면서 ㅂㄷㅂㄷ 하는 사람 있겠너 ㅋㅋㅋ [3] ㅇㅇ(221.138) 10.28 62 0
241199 일반 미우쟝은 어차피 거짓말하면 들키니까 거짓말 안함 나 기억해 라던가ㅋㅋㅋ ㅇㅇ(221.138) 10.28 19 0
241198 일반 거짓말하면 손에 땀난다는 말에 억울한 미우쟝 ㅇㅇ(221.138) 10.28 13 0
241197 일반 미우쟝은 거짓말 하는 사람 안믿는대 [4] ㅇㅇ(221.138) 10.28 67 0
241196 일반 아야밍이 착해서 속아준거 같기도 하다구 ㅇㅇ(221.138) 10.28 10 0
241195 일반 원숭이 인형 아야밍 절대 안속을줄 알았는데 속아줬다 ㅋㅋㅋ ㅇㅇ(221.138) 10.28 10 0
241194 일반 시계에 대한 그럴싸한 이야기에 로맨틱한 미우가 속아버렸다 ㅇㅇ(221.138) 10.28 11 0
241193 일반 아야밍이 힌트도 주고 표정에도 드러났는데 속아버린 미우쟝 ㅇㅇ(221.138) 10.28 9 0
241192 일반 아야밍을 두번이나 속여서 흡족한 미우쟝 ㅇㅇ(221.138) 10.28 10 0
241191 일반 오늘 오르간자카 재밌었어요 나 은근 남 속이는거 재밌어하나봄 ㅇㅇ(221.138) 10.28 8 0
241190 일반 오늘 오르간 코너 속이는거 재미났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5 0
241189 일반 오늘 눈썹에 힘 많이 들어가네 ㅎ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5 0
241188 일반 오늘 먹은건 써도 너무 썼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