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AKB48 -SWEET&BITTER 가사

ㅇㅇ(221.138) 2020.11.23 23:48:34
조회 29 추천 2 댓글 1
							
야, 너는 어떤 걸 고를 거야?
초콜릿
봐, 상자 안에
모두 줄지어 서 있다.
단것의 보석.
야, 너는 어떤 걸 고를 거야?
초콜릿
하나만 가질 수 있다.
그래, 안에서 길을 잃었어.
내 메시지

입안에서 녹는 것
내 감정은 너에게 닿아
곤란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것은 비밀과 같다.
이해 당사자는 제쳐두고
아무도 모른다.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들
이 고백을 모르고

사랑
너무 재미있었어야 했는데.

내 마음이 그렇게 슬프니?
너무도 달콤한
하지만 씁쓸하다

얘, 이건 어때?
초콜릿
봐, 내 심장이 두근두근해
그리고 욱신욱신
로맨스의 선물
얘, 이건 어때?
초콜릿
다 똑같아 보이지만
네, 모두 속은 다르답니다.
나는 너를 사랑해

네가 좋아하는 것들
물론, 내가 알았어야 했는데.
설탕과 우유
그리고 커피, 모두 하나로
아이처럼
네, 너무 쓰시면.
못 먹겠지?
그렇더라도, 나는 바란다.
네가 날 뽑을 거라고 진심으로

코코아
내면의 많은 것
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눈을 감고 싶다.
당신은 쓴맛을 이해한다.

야, 너는 어떤 걸 고를 거야?
초콜릿
봐, 상자 안에
모두 줄지어 서 있다.
단것의 보석.
야, 너는 어떤 걸 고를 거야?
초콜릿
하나만 가질 수 있다.
그래, 안에서 길을 잃었어.
내 메시지

야, 너는 어떤 걸 고를 거야?
초콜릿
음, 처음부터.
이미 결정하셨죠?
맨 끝에 있는 저것
야, 너는 어떤 걸 고를 거야?
초콜릿
달콤함뿐만이 아니다.
그래, 그냥 날 시험해봐.
자극이 될 겁니다.

내 쓰라림은 진짜야

ねえ どれにする?
チョコレート
ほら 箱の中
並んでいる
スイーツの宝石たち
ねえ どれにする?
チョコレート
たったひとつだけ
そう 紛れ込んでいるのよ
メッセージ

お口に溶けたら
私の気持ちが伝わる
照れくさいから
言葉にはできないの
まるで 秘密のエトセトラ
当事者だけしか
わからないこと
まわりの人には
気づかれないように告白

恋って
こんなに楽しいのに
どうして
胸が切なくなるんだろう
甘くて
ほろ苦い

ねえ これはどう?
チョコレート
ほら 脈打って
ときめいてる
ロマンスのプレゼントよ
ねえ これはどう?
チョコレート
見た目 同じでも
そう 中身はまるで違う
I love you!

あなたの好みは
もちろん わかってるつもり
シュガーとミルク
コーヒーに入れること
ずっと子どもみたいね
そう 苦すぎると
食べられないでしょ?
それでもあなたに
選んで欲しいのよ シリアス

カカオが
いっぱい入った分だけ
何だか
瞳 閉じたくなってしまう
苦さをわかってね

ねえ どれにする?
チョコレート
ほら 箱の中
並んでいる
スイーツの宝石たち
ねえ どれにする?
チョコレート
たったひとつだけ
そう 紛れ込んでいるのよ
メッセージ

ねえ どれにする?
チョコレート
もう 初めから
決めてたんでしょ?
端っこのその一粒
ねえ どれにする?
チョコレート
甘いだけじゃない
そう 私を試してみて
刺激的

苦いのが本物よ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145095 공지 미우갤러리 운영진 입장문 [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2 6491 293
152191 공지 신고게시판(임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2746 2
71399 공지 ★★★시타오 미우 갤러리 통합 공지★★★ [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06 20452 110
252643 일반 자기전에 잊지말고 배페 극공메달 사용~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1 0
252642 일반 자기전에 잊지말고 도봉 하트 사용~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1 0
252641 일반 통역 중계 ㅅㄳㄱ [2]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2 0
252640 일반 열한시 삼십분 성공 [1] ㅇㅇ(221.138) 23:01 4 0
252639 일반 열한시 ! 일레븐! 해놓고 뭔가 잘못된걸 느낌 ㅇㅇ(221.138) 23:00 4 0
252638 일반 내일은 3공연 리허설때문에 11시 30분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9 2 0
252637 일반 내일 쇼룸은 밤 11시 30분 [1] ㅇㅇ(221.138) 22:59 4 0
252636 일반 환상의 포켓몬 ㅋㅋ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3 0
252635 일반 이노래 슬픈노래자너 ㅠ ㅇㅇ(221.138) 22:49 7 0
252634 일반 AKB48 - 라이더 가사 [1] ㅇㅇ(221.138) 22:49 10 0
252633 일반 물방울 극공 노래지만 유닛이 달라서~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9 4 0
252632 일반 오늘의 노래는 라이더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8 7 0
252631 일반 미우쟝은 페어리테일이 또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ㅇㅇ(221.138) 22:45 4 0
252630 일반 슬슬 노래 시간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2 0
252629 일반 d애니에서는 월드 트리거 추천받아서 보고 있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3 2 0
252628 일반 영혼이 바뀐다면 파루군이랑 하루 바꾸고 싶다 ㅇㅇ(221.138) 22:42 5 0
252627 일반 이번 쿨에는 애니가 넘 많아서 넘 많이 보는거 같다고 ㅇㅇ(221.138) 22:42 2 0
252626 일반 경찰과 범죄자가 영혼이 바뀌는 스토리 -예고라 말한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3 0
252625 일반 오늘 천국과 지옥 드라마 봤다 - 과제때문에 바빳다며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8 2 0
252624 일반 과연 콤프되면 사진찍어서 sns에 올릴려나... ㅇㅇ(221.138) 22:38 2 0
252623 일반 콤프의 기쁨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7 2 0
252622 일반 방금 진짜 찐텐으로 기뻐하던데 ㅋㅋㅋㅋ ㅇㅇ(221.138) 22:37 5 0
252621 일반 페어리 테일 콤프에 디비디 2장 남았다 ㅋㅋㅋ ㅇㅇ(221.138) 22:37 5 0
252620 일반 또어리 테일 이야기에 기쁜 미우쟝3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7 2 0
252619 일반 일있으면 매니저가 다 픽업하나보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6 5 0
252618 일반 코로나 자숙기간이 오타쿠 라이프에 불을 붙였다고 ㅇㅇ(221.138) 22:35 2 0
252617 일반 자숙기간때문에 더 가속화 됐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4 3 0
252616 일반 애니 오타쿠임을 다시한번 고백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4 2 0
252615 일반 미우 애니 오타쿠인거 아주 오랫동안 잘 숨겼다고 ㅇㅇ(221.138) 22:33 5 0
252614 일반 무대 서는거 말고는 자거나 겜하거나 ㅇㅇ(221.138) 22:33 2 0
252613 일반 어릴때는 술래잡기같은게 제일 잼났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2 3 0
252612 일반 하루에 황야행동 한번은 하는듯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2 4 0
252611 일반 사촌동생이 미우보다 인터넷 잘함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1 3 0
252610 일반 요즘애들은 집에가면 겜하고 놀겠죠 (라고 19살이 말함) ㅇㅇ(221.138) 22:30 9 0
252609 일반 노는방법은 나날이 진화하고 있기때문에 (라고 오타쿠가 말함) ㅇㅇ(221.138) 22:30 3 0
252608 일반 요즘의 유희는 유튜브 보는데 대세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2 0
252607 일반 어렸을때 집에 모래사장 만들어주시고 했는데 지금은 별로... ㅇㅇ(221.138) 22:29 6 0
252606 일반 이제 모래장난따위에 흥미는 없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3 0
252605 일반 흙만지는거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3 0
252604 일반 미우쟝 흙만지는거 별로 안좋아함 (충격) ㅇㅇ(221.138) 22:28 5 0
252603 일반 지금 집 근처에는 대나무숲 없어요 ㅇㅇ(221.138) 22:28 2 0
252602 일반 근처에 대나무숲따위 없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2 0
252601 일반 -근데 흙잘못 퍼오면 거기서 벌레 엄청 나옴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2 0
252600 일반 지난번에 얘기한 바나나맛 나는 피망 ㅇㅇ(221.138) 22:26 2 0
252599 일반 바나나를 어떻게 키워 ㅋㅋ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2 0
252598 일반 토마토 먹는거 좋아하니 토마토를 키울까 생각중 ㅇㅇ(221.138) 22:26 3 0
252597 일반 토마토에 혹하는 미우쟝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3 0
252596 일반 미우 맨날 꽃이나 나무 얘기하면 그거 마당에 있다고 자랑하는데 ㅇㅇ(221.138) 22:24 9 0
252595 일반 선인장도 물안주면 말라죽는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3 0
252594 일반 선인장 귀여워 선인장 갖고 싶어 선인장은 물도 별로 안줘도 된대 ㅇㅇ(221.138) 22:23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