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쇼룸 통역 옮김] 시타오 미우 11월 24일 (화) 22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4 23:39:28
조회 82 추천 11 댓글 5
							

Shitao Miu 11월 24일 (화) 22시 쇼룸 통역본입니다


viewimage.php?id=3eb5d932e4dd35af7b&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19b46ac33d1fa84cbe2a5d18757b0ba17c32db40860dcc0a31197019f3942be6c75ee



) 여러분 들어주세요 황야행동 하는데요

) 거기서 페어리 테일에 나오는

) 캐릭터 아바타 갖고 있는 사람 있는데

) 진짜 질투날 정도로 갖고 싶어

) 어떻게 하면 가질 수 있지?

) 역시 과금해야 하는 건가?

) 그런 거 있어? 하면서 되게 부러웠어


) 네 인터넷에서 검색해 볼께요

) 아 예전에 콜라보 했었으면 지금은 없을려나

) 그치...

) 좋아하는 게임이랑 좋아하는 애니가 콜라보하는 건

) 흔치 않잖아요

) 리제로랑 오셀로니아랑 콜라보 했을 때 되게 기뻤는데..


) 카드인가 그걸 모았거든요 보석이구나

) 50개 있으면 한 번 돌릴 수 있는데

) 가챠 돌려서요

) 보석을 되게 많이 모았는데

) 전부 다 던져도 좋아하는 거 못 뽑았어..

) 정말 아직도 후회된다


) 아 준비해둬야하는구나

) 모아 둬야 하는구나

) 애니 보시는 분들만 아는 이야긴데 조금 하자면

) 에밀리아라는 아이가 있는데요

) 걔 캐릭터가 되게 갖고 싶었는데

) 계속 안 나와서 되게 충격이었어

) 전 제 카드 잘 못 뽑아요

) 도봉도 그렇구 갖고 있는 코인 다 던져도

) 1오시 가챠 해도 안 나오는데 왜 그런 거지?

) 스폐셜은 나왔나? 봐볼까 한번


) 제 카드가 되게 안 나오더라구요

) 1오시 가챠도 그렇다구 시타오 미우만 나오는 가챠인데도

) 안 나온단 말이지..

) 왜 이렇게 뽑기 운이 나쁜 거지 했는데

) 컬렉션 아 SEC도 갖고 있구요

) SR이랑 R+ N+ 는 있는데 UR이라는 거

) SEC 하나 밑에 꺼가 어떻게 해도 안 나온단 말이야

) 1오시 돌려도 안 나왔단 말이야~

) UR만 안 나온단 말이지

) 왜 안 나오는 거지 하면서 몇 번 돌려도..


(중략)


) 황야행동 나랑 미우D랑 하면 나 1위 된다고?

) 그건 다 나한테 맞아주니까 그런 거 아냐? ㅋㅋ

) 전력으로 쏘러 온다고? ㅋㅋ 무서워~

) 근데 재밌겠다 팬 분들이랑 해보고 싶다

) 팬미팅 그런거 없을려나?

) 재밌을 거 같은데.. 그거 100명 동시에 할 수 있거든요

) 좋네 할 수 있으면 재밌겠는데

) 황야행동 다 같이 하는거 ㅋㅋ

) 근데 그거 한다고 하면 되게 연습해 올 거 같다

) 하면 되게 재밌을거 같다

) 근데 할 수 있는거 아냐 하려고 하면?

) 여기서 내가 황야행동 켜서 방 열고 아이디 공개하면

) 100명까지 들어올 수 있으니까

) 그걸로 들어오면 할 수 있는 거지?

) 근데 제가 하려고 하는 건.. 한 명씩으로도 할 수 있나?

) 근데 방송만 보시는 분들은 되게 재미 없으시겠다

) 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좀 물어볼게요

) 그치 극히 일부 팬만 즐길 수 있는 거지 100명 한정이니까

) 화면 공유할 수 있으면 좋은데

) 제가 그렇게 인터넷 잘 몰라서요..

) 그래도 한 번 물어봐야지 재밌을 거 같다

) 할 수 있는지 물어볼게요

) 아이디를 만들어야 되겠다 여러분이랑 같이 하는 거 전용으로

) 아 그리고 1224일 크리스마스인가? 아닌가?

) 크리스 마스 즈음에 기쁜 소식이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 좋은 선물 여러분께 보내드릴 예정이니까요

)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을려나 이거?

) 근데 전 정말 하고 싶었건데 드디어 결실을 맺었으니까요

) 기대해주세요


) 일대 이벤트 까진 아닌데..

) 조그마한 선물 정돈데

) 나랑 같이 가는 버스 투어? ㅋㅋ

) 저도 살짝 말한 적 있는거 같은데

) 근데 나 되게 이거하고 싶어 저거 하고 싶어

) 말하고 그랬으니깐..


) 그치 여러분이 다 커다란 이야기하니까..

) 조금 기대 낮춰놔야겠다

) 기대해주세요

) 다들 기대해주세요~

) 이제 한 달 후네요

) 근데 한 달 지나면 다들 잊어버리지 않을까? ㅋㅋ

) 그렇단 말이죠.. 12월 아직 예정 발표 안 됐지

) 나기 미우 공연은요.. 준비하고 있어요

) 준비는 하고 있답니다 근데 올해 안에는 어렵네요 좀

) 올해 안에 극장 갈지 안 갈지는.. AKB 쪽에서

) 공연 스케줄 발표 될테니까요

) 그걸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닷

) 나기짱이 보러 그라그랬어?

) 나기미우 공연 준비가 되서 여러분께 보여드리게 될때는,

) 여러분이 만족하실 수 있게끔

)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 아 그래도 극공 나기미우 공연에서 여러분이 즐기신다는 건

) DMM도 그렇고 아카이브로 보시는 분들도 포함이랍니다

) 지금 그래도 되게 즐거워요

) 이렇게 하고 싶다 저렇게 하고 싶다하고 만들거나

) 생각하는거는 좋네요 역시

) 나기미우 공연에 대비해서 가창력도 올려야되니깐 ㅋㅋ 야바이 x 2

) 기쁘네~ 뭐랄까

) 모두가 멤버를 생각하시는 시간이 즐거우시게끔

) 멤버도 어떻게 하면 팬분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까 하고

) 생각하는 멤버가 대부분 아닐까 나도 그렇구



계속해서 전문은 카페

링크 : https://cafe.naver.com/shitaomiuad/5603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6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5095 공지 미우갤러리 운영진 입장문 [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2 6509 293
152191 공지 신고게시판(임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2753 2
71399 공지 ★★★시타오 미우 갤러리 통합 공지★★★ [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06 20464 110
253161 일반 오늘 쇼룸은 세컨제네레이션 끝나고 바로임 [1] ㅇㅇ(221.138) 17:43 13 0
253160 일반 15분 밀렸으니 사용가능한아이디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14 0
253159 일반 역시 15분 밀렸네 [1] ㅇㅇ(221.138) 17:38 17 0
253158 일반 254000번째글 당첨자 고기줌. [7] 미우교주미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2 48 1
253157 게임/ 배페 - 무지개 메달 교환 카드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12 0
253156 게임/ 배페 - 60던전 보상 카드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17 0
253155 일반 집에서 멤버 리퀘스트 아워 2021 (18:15~ [3] 유나이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37 3
253154 일반 퍼스트 제네레이션 종료 한시간후 미우네 시작 ㅇㅇ(221.138) 17:06 14 0
253153 게임/ 던전 열림 [2] mogri(125.191) 17:04 18 0
253152 사진/ 팀8리퀘짤 [6] 호타루티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47 10
253151 일반 팀8 리퀘 순위표 [3]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8 57 3
253150 팬아트 중국 금손 미우 팬아트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4 80 13
253149 일반 클럽없으신분들 [12] 호타루티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97 0
253148 일반 오늘 리퀘들은 뭔가 사녹도 하고 이거저거 하긴 했네 ㅇㅇ(221.138) 16:22 17 0
253147 일반 맥도날드 끝난거야? [4] 브튜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 69 1
253146 일반 켜졌넹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20 0
253145 일반 세컨드 시간 뒤로 밀릴수도. [2] 사용가능한아이디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59 0
253144 일반 16명이서 25곡 하는거라서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20 0
253143 일반 방송 터져서 장실 타임이라니 ㄷㄷ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15 0
253142 일반 왕고 언니들 방송인데 사고 크게 났네 ㅇㅇ(221.138) 15:45 28 0
253141 일반 아씨 방송사고 srtx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9 48 0
253140 일반 퍼스트 보는데 세컨드도 저런식으로 하겠네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26 0
253139 일반 다 인싸였어 [3] ㅇㅇ(221.138) 14:55 65 0
253138 일반 버거 인증 [5] ㅇㅇ(61.255) 14:52 73 3
253137 일반 2번째 버거 먹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68 3
253136 일반 맥도날드 잘먹겠습니다 [4] ㅇㅇ(223.62) 14:36 68 0
253135 일반 오늘 날 진짜 많이 풀렸구나 [5] ㅇㅇ(221.138) 14:31 42 0
253134 일반 ㅋㅌㅌ [1] srtx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25 0
253133 SNS 미우 트윗 업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1 87 19
253132 SNS 미우 755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90 18
253131 사진/ 20210124 리퀘아워 움짤 [5] 브튜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9 74 12
253130 사진/ 20210124 집에서 멤버 리퀘스트 아워 2021 팀8 사진 모음 [5]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45 9
253128 정보 갤주 1월 스케쥴(24일 집 리퀘스트 아워 S.G 18:00~)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26 1
253127 일반 6시까지 도봉타임 [2] ㅇㅇ(221.138) 13:52 35 0
253126 사진/ 제복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36 5
253124 일반 제복 날개가 찐 막곡인가보다 ㅇㅇ(221.138) 13:47 6 0
253123 사진/ 앵콜 +추가 [2]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47 5
253122 일반 깔끔하게 처리 ㅇㅇ(221.138) 13:43 7 0
253121 일반 전원 아카펠라 ㄷㄷ 긴장된다 ㅇㅇ(221.138) 13:41 7 0
253120 일반 앵콜있나본데 ㅋㅋ ㅇㅇ(221.138) 13:39 5 0
253119 일반 앵콜있나본데?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5 0
253118 일반 카메라 다 키니까 위엄 쩐다 ㅋㅋㅋ ㅇㅇ(221.138) 13:38 7 0
253117 사진/ 47 [1] ㅂ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32 2
253116 일반 악수회날 찍었네 그 '벽' 보임 ㅇㅇ(221.138) 13:35 12 0
253115 일반 8국가는 따로 뽑았네 ㅋㅋ srtx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22 0
253114 일반 1위곡은 사녹으로 미우가 뱀치마 입고 보내드립니다 ㅇㅇ(221.138) 13:34 18 0
253113 일반 네 당연히 47거리 ㅇㅇ(221.138) 13:33 7 0
253112 일반 오 띵곡 전도율 ㅇㅇ(221.138) 13:27 9 0
253111 일반 역시 얼마전에 부른 노래네 미우쟝 ㅋㅋㅋ ㅇㅇ(221.138) 13:22 14 0
253110 일반 이케 잘할 수 있는데 왜 ㅇㅇ(221.138) 13:20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