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9333 시즌9 너무 쓰레기임 ㅇㅇ(221.165) 06.18 22 0
29006 찐특) 24 갤러리 함. [1] 찐따특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128 2
28996 잭 바우어랑 팔머 대통령이 그립네 ㅇㅇ(61.75) 02.25 95 0
28995 연락옴 회사 출근하지 말라고;;~~~~~~~ ㄷㄷ7(110.70) 02.24 70 0
28987 인생이여 ㅇㅇ(39.7) 01.27 75 0
28986 속보)환경경찰뉴스/00생명보험 취업사기 뉴스떳어요 탐크루즈(106.102) 19.11.17 115 0
28985 나도 해체만큼은 싫었는데 이제다포기했긔 제발 ㅇㅇ(39.7) 19.11.15 154 0
28984 해체했으면 하는데 [3] ㅇㅇ(175.223) 19.11.15 242 0
28983 스타쉽 두명은 나가야지 있으면 여론몰매 맞음 ㅇㅇ(223.62) 19.11.15 148 1
28982 ㅡㅡㅡㅡㅡ여기서 의견나눔ㅡㅡㅡㅡㅡ ㅇㅇ(175.223) 19.11.15 156 0
28977 6시즌은 칩 찾는데까지가 재밌음 [2] ㅇㅇ(61.75) 19.10.22 174 0
28976 5시즌은 중반이후부터가 재밌네 ㅇㅇ(61.75) 19.10.22 109 0
28975 키퍼서덜랜드가 잭바우어 다시 할수있다고 인터뷰함 [1] ㅇㅇ(110.70) 19.10.15 172 0
28973 시드니 ㅇㅇ(39.7) 19.10.04 123 0
28971 24 명장면은 시즌8 마지막에 ㅇㅇ(61.75) 19.08.01 195 2
28968 ㅇㅇ 케리건(223.38) 19.07.04 180 0
28967 24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1] ㅇㅇ(1.224) 19.06.19 257 0
28966 뿌링클 (221.163) 19.06.12 182 0
28964 시드니는 위대하다 ㅇㅇ(211.246) 19.05.08 204 0
28952 .. ㅇㅇ(121.160) 19.04.10 218 0
28944 뭐여 여긴 죽은갤인가 ㄴㄴ(222.112) 19.03.13 224 0
28930 하하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31 230 0
28929 다썰럇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8 226 0
28921 안녕 [1] ㅇㅈ(106.10) 19.01.20 302 0
28902 싫은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3 215 0
28901 시드니는 위대하다 ㅇㅇ(39.7) 19.01.02 217 0
28900 도배하지 마라 ㅅㅂ년아 ㅇㅇ(39.7) 19.01.02 221 0
28899 갤 망했네 ㅇㅇ(39.7) 19.01.02 225 0
28894 재밌다 ㅇㅇ(59.0) 18.12.31 219 0
28660 일본드라마갤러리도 디시에서 같이 고소 바랍니다! dd(163.172) 18.10.27 258 0
28659 알라는 위대하다 빅띵(178.128) 18.10.19 221 0
28658 알라후 아크바르 빅띵(178.128) 18.10.19 232 0
28657 알라는 위대하다 빅띵(178.128) 18.10.19 212 0
28656 알라는 빅띵(178.128) 18.10.19 190 0
28655 알라는 위대하다 빅띵(178.128) 18.10.19 210 0
28651 노원호박나이트 감성에취하다 고고링 사랑이(218.232) 18.09.25 383 7
28633 as ㅇㅇ(125.186) 18.08.12 246 0
28620 gerg weeee(106.10) 18.07.22 174 0
28604 24 ㅇㅇ(59.27) 18.07.08 247 0
28572 더이상 말하는의미를 잊었다 [1] 환상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4 268 0
28571 24 ㅇㅇ(211.207) 18.05.31 202 0
28570 이 배우 24시 어딘가 나온사람임? dd(211.193) 18.05.23 255 0
28564 24 ㅇㅇ(211.207) 18.05.09 151 0
28563 24 ㅇㅇ(211.207) 18.04.20 153 0
28562 시즌6 다니엘 부통령이랑 트럼프랑 비슷한듯 ㅇㅇ(211.193) 18.04.18 190 0
28556 시즌1도 재밌다 [8] ㅇㅇ(211.193) 18.04.15 234 1
28555 파예드가 존나 쎈 보스인듯 [3] ㅇㅇ(211.193) 18.04.14 238 1
28553 암만봐도 시즌2 시즌3이 몰입도 최고다 [2] ㅇㅇ(211.193) 18.04.13 279 1
28552 24 ㅇㅇ(211.207) 18.04.09 116 0
28550 123456 ㅇㅇ(121.64) 18.03.31 10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