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빈센조 갤러리 이용 안내 [2] 운영자 21.03.05 2807 3
공지 빈센조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2] 운영자 21.03.05 2436 0
16437 1233213 묻z지도 따지x지도 필v요하신분들 보세요! 생c활비 않고 정c식.업체(210.112) 07:06 6 0
16436 16화까지 몰아서 다봤다 지금 아침6시30분 [1] ㅇㅇ(110.70) 06:25 42 0
16434 남아 있는 사람 있네, 성지예상 ㅇㅇ(122.36) 05:38 47 0
16430 근데 16화 마지막에 소음기소리 안나는거보니 ㅇㅇ(119.197) 04:24 86 0
16429 17화 시작하자 마자 장한석 바로 죽이진 않겠지 ㅇㅇ(125.178) 04:07 42 0
16427 성지글))17회 예상함 ㅂㅅ들아ㅋㅋ. ㅇㅇ(119.56) 04:04 101 1
16426 학교다닐때 장한서 같은애들 많이 본것같지않냐 ㅇㅇ(175.215) 03:52 46 0
16425 최명희는 원래 급발진 스타일임? ㅇㅇ(211.229) 02:53 41 0
16424 결말 예측 당했어 ㅇㅇ(175.223) 02:48 91 0
16423 16회고 4회 남은건데 바로 안죽을거아냐 ㅇㅇ(211.36) 02:30 43 0
16422 야 시발 장수말벌 <<< 비둘기 인자기 ㅋㅋㅋ ㅇㅇ(211.206) 01:09 57 0
16421 샤발라 머리 터트리면 안됨? ㅇㅇ(122.36) 00:59 37 0
16420 샤발라 그냥 손가락 8개만 날리자 도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127 1
16419 아니 액션보고 지리는건 아저씨 이후로 처음임 ㄹㅇ [1] 도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142 0
16418 아니 시발 송중기 액션 원래 이래 잘함? [1] 도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157 1
16417 빈센조 스토리 이해감? [3] 빈센조(210.205) 00:51 133 0
16416 빈센조 엄마역 배우 ㅇㅇ(124.53) 00:34 69 0
16415 장한서 ㅅㅂㅋㅋㅋ ㅈㄴ 커엽노 신고한거 누구게 거리노 ㅋㅋ [1] 도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177 0
16414 금가동 뉴트리아 ㅅㅂㅋㅋㅋ 도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178 1
16413 토토도 의외의 모습 있을 것 같다 [1] ㅇㅇ(121.147) 04.14 55 0
16412 근데 뉴클리어 런치 디텍티드가 뭐임? [2] ㅇㅇ(121.147) 04.14 75 0
16411 마피아 역사 다룬 블로그들 [1] ㅇㅇ(182.226) 04.14 107 1
16410 금가프라자 가장 존재감없는 사람특 [4] ㅇㅇ(175.223) 04.14 291 3
16409 빈센조 엄마배우 의외로 젊었네 [1] ㅇㅇ(175.223) 04.14 229 0
16408 한석이는 어차피 싸패라 고문이니 뭐니 의미없음 씹센조(14.44) 04.14 95 0
16407 빈센조 예고편떴다 ㅋㅋ [1] ㅇㅇ(175.214) 04.14 537 0
16405 장한서배우 열혈사제에도나옴? [3] ㅇㅇ(110.70) 04.14 238 0
16404 빈센조 17회 예고 [3] ㅇㅇ(220.77) 04.14 473 3
16403 16화에서 센조 완전 눈깔 돌아간 모습 보여줬는데 [4] 인터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48 0
16402 쳐맞고 고문당해서 잔인하게 죽임당하는 역할하는거 대단한거같다 인터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129 1
16401 그래서 비둘기새끼 발에 파란색 끈 뭐냐고 ㅋㅋ [6] ㅇㅇ(119.197) 04.14 422 3
16400 금가프라자 지하에 장준우 최명희 가두고 서로 뜯서먹게 ㅇㅇ(117.111) 04.14 91 0
16399 센조가 준우 고문하면서 말려죽이면좋겠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74 1
16397 송중기 엄마 죽인 엑스트라 연기 잘하지않냐? [10] ㅡㅜ(112.164) 04.14 657 15
16395 빈센조 이탈리아 씬 본 크리스티나ㅋㅋㅋㅋㅋ ㅇㅇ(211.54) 04.14 417 4
16393 어 오늘 빈센조1위했네 [2] ㅇㅇ(121.118) 04.14 344 1
16390 그냥 17회 해라 ㅇㅇ(118.235) 04.14 78 0
16389 자 이제 열기구 누가 탈거 같음? [1] ㅇㅇ(220.70) 04.14 208 0
16387 씨발. 태양의 후예에 나오는 송중기보다 [14] ㅇㅇ(120.22) 04.14 1042 71
16386 나는 요리사형님이 진짜 이탈리아마피아같음 [7] ㅇㅇ(61.83) 04.14 418 4
16383 킬러만 불쌍함 대가리 총맞고 [1] ㅇㅇ(223.62) 04.14 166 0
16382 송중기랑 원빈중에 누구처럼 생기고 싶음? [8] ㅇㅇ(175.223) 04.14 349 0
16381 솔직히 코센조는 지 엄마 지가 죽인거나 다름 없지 [2] ㅇㅇ(175.223) 04.14 279 6
16379 혐가프라자에서 그나마 누가 좋냐? [5] ㅇㅇ(121.169) 04.14 238 0
16377 샤발라는 죽일생각만하고 자기가죽을수도있단걸모르나? [1] ㅇㅇ(110.45) 04.14 187 0
16375 빈센조랑 금괴 n분의 1 합의한 사람(역할) 누구있나요..? [5] 정의의ah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292 0
16373 장준우 최명희 죽으면서 사랑고백 할거같음 [3] ㅇㅇ(61.83) 04.14 205 4
16372 진짜 흑막은 사무장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2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