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092674 그 무능쩌리 하는거라곤 일베급 야갤러 묻히기 ㅇㅇ(223.38) 08:20 46 2
3092673 누가보면 내가 저새끼 저격하면서 내로남불한줄 알겠노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22 0
3092672 지랄을 할거면은요 즈그 저격한 고닉한테 지랄을 하던가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16 0
3092671 애초에 내가 저새끼를 저격했냐 뭐했냐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21 0
3092670 내가 대한민국의 20대 대통령인디 ㅇㅇ(223.39) 08:15 31 0
3092669 꺼비시녀들 왜 또 미쳐서 지수까나 했더니 [2] ㅇㅇ(106.102) 08:14 70 0
3092668 9억까지 240만뷰 JenChuLiCh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4 28 0
3092667 팬행새하면서 고닉 저격질은 해야겠지만 블핑한테 돈 1푼 쓰는거 아까우신분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4 38 4
3092666 딥인지 머시긴지 까고싶으면 내가 지수 딥페이크짤 올린증거 가져와보던가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5 3
3092665 아직 육대빵인 여론 내가 잘못했다 딥우효 잘못 투표 ㄱㄱㄱ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8 0
3092664 그고닉 올드비 행세 ㅈ같으면 개추 ㅇㅇ(118.235) 08:07 69 5
3092663 네다음 ^딥우효^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27 0
3092662 돌판에선 뭐가 됐든 돈쓰는 새끼가 갑임 ㅂㅅ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21 0
3092661 결국은 돈은 한푼도 안쓰겠다는 소리 ^오^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23 0
3092660 흠 우효 판정승! [3] ㅇㅇ(183.96) 08:05 71 1
3092659 하여간 시발 지 살아보겠다고 별것도 아닌걸로 꼬투리잡아서 시비터는년들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7 0
3092658 난 ^좆뉴비^니까 기부니 느금이니 모름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28 0
3092657 저고닉 PDF같은건 많이 따서 오이지에 메일 보내긴 하는지 모르겠노 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9 0
3092656 기부글에는 이악물고 모르는척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4 0
3092655 그렇게 블핑 아낀다는 저고닉 나보다 뭘했는지 시시비비 가려볼 사람!!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2 25 0
3092654 울지수 그렇게 아끼는 저 고닉 5주년 기부는 했노??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28 0
3092653 난 윾동보다 고닉이랑 싸우는게 더 좋음 ㅋㅋㅋ [2]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9 51 0
3092652 우효 대단하노 [2] ㅇㅇ(223.39) 07:57 83 0
3092651 니애미 ^오^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7 23 0
3092650 아파트 입구에 음식물 수거차 얼마나 실었는가 음식물을 시발거 ㅇㅇ(1.249) 07:56 50 0
3092649 하여간 즈그 저격한 고닉한테는 암말도 못하면서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4 20 0
3092648 꼬우면 같은내용으로 nnn차 박제해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2 22 0
3092647 울지수 야갤에 PDF 뜨러간 내 잘못이노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1 33 0
3092646 보석같이 이쁜 지수이름에 ^딥페^ 거론 [1]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36 11
3092645 저격은 지가 당했는데 나한테 지랄이고 ㄹㅇ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9 0
3092644 출근중 ㅋㅋㅋ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6 24 0
3092643 고우효 vs 첼치츄 1ROUND ON!!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1 33 0
3092642 야!! 딥페이크고닉 고우효~ [3]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3 113 3
3092641 블모닝 블붕아 오늘도 행복하자... 블핑바라기(183.105) 07:20 82 0
3092640 날씨는 좋다! [3] 면목동블링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43 1
3092639 출근준비중 ㅋㅋㅋ [4]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64 0
3092638 츄별 너무이뻐 [3] 로지스알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98 6
3092637 지금 이시간에 회사에 와있는 사람이 있다? [4] 면목동블링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69 1
3092636 블랙핑크이어 트와이스도 빌보드접수 비결은? ㅇㅇ(223.39) 07:10 141 1
3092635 어이 ㅇㅇ(223.39) 07:09 84 0
3092634 기타프로그램 갤러리에 출퇴근 도장찍는고닉 [1] ㅇㅇ(125.137) 07:03 179 2
3092633 김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8 21 1
3092632 야 커클랜드 [1] 첼치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55 1
3092631 오늘딥디키트올까안올까 [2] 김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2 32 0
3092630 밑에 고닉 지슈부터가 깊갤고닉인데 먼 출신성분을 [3] ㅇㅇ(221.164) 06:28 180 10
3092629 블모닝 [1] 제니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30 0
3092628 요즘 틀딱애니보는중 [10] 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6 146 2
3092627 블나잇 bbpp_박로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3 43 0
3092626 블랙핑크 투표 ㅇㅇ(223.38) 05:36 264 2
3092625 무떡밥잠수형 아이도르 브라크핑크 오늘도 ㅇㅇ(223.39) 05:28 21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