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사랑의 불시착 갤러리 이용 안내 [13] 운영자 19.12.13 32595 19
공지 ■■■■■ 사랑의 불시착 갤러리 가이드 ver 1.0 ■■■■■ [39] 사랑의불시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05 36247 94
444421 뻘글)) 귀여운 강아지 보고 힐링 사갤러(222.112) 07.15 34 0
444419 모그룹 콘서트에 라이브용음원틀고라이브인척함.. ㅇㅇ(211.36) 07.14 29 0
444418 능국 구금 풀리고 비계로 돌렸네 사갤러(58.227) 07.14 23 0
444417 근데 더보이즈 주연 에릭 피부 건조해보임 ㅇㅇ(211.36) 07.14 31 0
444415 왜케헤어져.. ㅇㅇ(211.36) 07.14 32 0
444414 아니근데 왜 의심자들 두명더생김 ㅇㅇ(211.36) 07.14 35 0
444413 히웅ㅠ 아니라고해조 ㅇㅇ(211.36) 07.14 31 0
444411 괴롭당 완전 남의일인데 왜 내가 괴롭지 ㅇㅇ(211.36) 07.14 33 0
444410 나는 왜 괴로운거야 ㅇㅇ(211.36) 07.14 26 0
444409 그동안 나쁜점 찝어서 얘기하던거미아네.. ㅇㅇ(211.36) 07.14 30 0
444408 왜ㅜ막 내가 미안하지 ㅇㅇ(211.36) 07.14 29 0
444407 왜 헤어지는건데.. ㅇㅇ(211.36) 07.14 29 0
444406 후엉 ㅠㅠ 인스타스토리는 왜 자동삭제인거야 ㅇㅇ(211.36) 07.14 23 0
444404 북한에 있을때까지 로멘스 goat 였는데 니가지금이긴거같지만과연그게끝까지갈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35 0
444397 사불은 요즘도 티비로 해주네 ㄷㄷ 사갤러(211.41) 07.13 40 1
444395 모그룹 왜 연습아껴 ㅇㅇ(117.111) 07.13 27 0
444394 그냥 라이브곡 립싱크곡 나눠서하면안돼? ㅇㅇ(117.111) 07.13 25 0
444393 너래는 얄심히 하려는게 느껴졌다 ㅇㅇ(117.111) 07.13 28 0
444392 앞에했던곡이 대체적으로 좀더 못함 ㅇㅇ(117.111) 07.13 22 0
444391 근데 모그룹 연습 쫌 더하자.. ㅇㅇ(117.111) 07.13 25 0
444387 8화 보는중인데 눈물의여왕보다 훨 잔만들었노.. 니가지금이긴거같지만과연그게끝까지갈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62 6
444385 k팝의 심각한 문제점 (유튭 프로모) oo(198.54) 07.10 47 0
444384 하이브 스포티 파이 성적 비결 oo(198.54) 07.10 88 0
444383 자코모 현빈 친필 사인 이벤트 14일까지 사갤러(112.148) 07.10 85 0
444380 시그마얘기했더니 시그마 얘기하고 사이코패스인줄앎 ㅇㅇ(117.111) 07.04 77 0
444379 무도 종영한지 한참 지나서 무도얘기했는데 ㅇㅇ(117.111) 07.04 93 0
444378 엑스 얘기 할때마다 반응 존나 비슷한거 뭐임 ㅇㅇ(117.111) 07.04 88 0
444375 한국에 왔는데 연락도없고 서운하다 ㅇㅇ(117.111) 06.28 150 1
444374 너네 다시 만나?????? ㅇㅇ(211.36) 06.27 160 1
444370 모그룹 모멤버님 감사합니다 ㅇㅇ(211.36) 06.25 188 1
444360 모그룹 모멤버 진짜 나쁜남자임 ㅇㅇ(117.111) 06.21 397 7
444357 에셈이 팬들대상으로 성매매알선역할한건맞지 ㅇㅇ(117.111) 06.19 350 13
444356 근데 솔직히 sm때문에 우울함 ㅇㅇ(211.36) 06.18 305 4
444355 주연이 무슨일이지 커엽게 ㅇㅇ(211.36) 06.18 191 0
444354 모그룹 모멤버때문에 속상하다 ㅇㅇ(211.36) 06.17 277 0
444353 이년들 어다로이사감 [1] 헬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8994 1
444350 좀 그냥 또 제가 다 맞다고 볼수도 없는데 ㅇㅇ(211.36) 06.16 145 0
444349 주연에 대해 자세히 못쓰는 이유 ㅇㅇ(211.36) 06.16 228 0
444348 ㅇㅈㅇ기엽넹.. ㅇㅇ(211.36) 06.16 144 0
444347 너는 자아없지않아 주연쿤 ㅇㅇ(211.36) 06.15 147 0
444344 주연이 인터뷰 계속 물음표만 떠 ㅇㅇ(211.36) 06.15 182 0
444342 섹른비공갤 알고싶긔 사갤러(1.219) 06.15 154 0
444341 결론: 좀 성의있게해라 ㅇㅇ(211.36) 06.15 136 0
444338 김선우 하이츄프리미엄 첨먹었대요 ㅇㅇ(117.111) 06.13 237 0
444336 구리야 외간남자 조금만조아해 ㅇㅇ(211.36) 06.11 161 0
444335 너구리가 바디체크만하려던 외간남자 꼭붙잡고 안았더 ㅇㅇ(211.36) 06.11 155 0
444334 흑흑 너구리가 외간남자를 너무 조아해 ㅇㅇ(211.36) 06.11 146 0
444331 신전 마라로제 어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1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