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위기의 주부들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2] 운영자 05.12.15 10470 2
22555 아아아 수잔 너무시름 ㅠㅠㅠㅠ [3] 수잔개시름(118.235) 07.04 90 0
22553 캐릭터들 이름 뜻 (4x16 나레이션) ㅇㅇ(223.38) 06.23 107 0
22552 배우들 인스타 근황 [1] ㅇㅇ(223.38) 06.23 125 0
22551 사연팔이 없이 호탕하게 악인들 날리는 건 속시원했다 ㅇㅇ(223.38) 06.23 46 0
22550 빅터 랭 어벤져스에 나오더라 [1] ㅇㅇ(222.108) 06.22 78 0
22549 펠리시아 왜 재크 돌볼려고 하는거임? [1] ㅇㅇ(220.76) 06.18 88 0
22548 수잔 왜이럼 대체 [2] ㅇㅇ(211.229) 06.08 204 0
22547 수잔 싫어하기 싫었는데 [2] ㅇㅇ(211.229) 06.07 108 0
22546 아 나 이 드라마 첨 보는데 공감성수치? 같은거 들음 [1] ㅇㅇ(211.229) 06.07 108 0
22545 횽들 전시즌 자막좀 부탁해 ㅇㅇ(121.170) 06.02 55 0
22544 한참 뒤 시즌에 이전 시즌 인물들 나오면 반가우면서도 놀랍다 [2] ㅇㅇ(223.39) 06.01 108 0
22542 4시즌 3화에서 수잔이 이디더러 bleach! 이러는데 무슨 뜻? [1] ㅇㅇ(223.38) 05.22 128 0
22541 복습하고 있는데 톰스카보 그새끼가 제일 ㅂㅅ같음 [2] ㅇㅇ(58.234) 05.15 194 1
22540 베스랑 펠리시아랑 닮은 거 신기해 [1] ㅇㅇ(223.62) 05.14 138 0
22539 개비가 밝아서 그런지 주부들이랑 젤 어울리네 [1] ㅇㅇ(223.62) 05.13 146 0
22538 캐서린도 안되는 연기가 없네 [1] ㅇㅇ(223.33) 05.11 129 0
22536 톰 존나 싫다 (약스포) [3] 톰으에(222.108) 05.07 228 0
22535 No more secrets ㅇㅇ(223.38) 05.07 82 0
22534 르넷 본체 때문에 집중안돼... [1] ㅇㅇ(223.38) 05.03 225 0
22532 시즌 5 후반인데 올슨 겁나 짠해 [2] ㅇㅇ(223.39) 05.02 186 0
22531 브리 캐서린 이해안되는 점 [2] ㅇㅇ(223.62) 05.02 208 0
22530 시즌1-9 개비 스텝파더.. [4] 아어(119.203) 04.27 180 0
22529 시즌별로 보다가 다시 시즌1 1화 보면 칼로스 적응안됨 [2] dd(119.203) 04.24 212 0
22528 시즌4 캐서린 이기적이네 ; [1] dd(119.203) 04.24 164 0
22527 개비 진짜 너무 예뻐서 카를로스한텐 아깝다 했었는디 [2] ㅇㅇ(223.62) 04.23 262 0
22526 브리가 연기 [2] ㅇㅇ(223.62) 04.20 210 0
22525 시즌 8이 어색해지는 이유 [2] dd(119.203) 04.20 249 1
22524 다시보며 느끼는 연기 갑.. [3] dd(119.203) 04.19 226 0
22523 맠체리가 만든 devious maids 알어? [5] dd(119.203) 04.16 172 0
22522 시즌 7 베쓰영 졸라 불쌍하네 dd(119.203) 04.11 152 0
22521 시즌7 브리 나이가...ㅎ ㅓㄹ.. dd(119.203) 04.10 191 0
22520 보기 싫은 장면 또 있음 dd(119.203) 04.09 165 0
22519 시즌6 앤지도 성격 참 괜찮았는데 [1] ㅇㅇ(116.93) 04.09 198 0
22518 나도 수잔 애피 싫었던 게 뭐엿나면 [2] dd(119.203) 04.08 298 1
22517 4주부들은 진짜 친구였을까? [3] happy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69 0
22516 5년만에 3번째 정주행중입니다. [3] sutalking(125.133) 04.07 201 1
22515 ㅋㅋㅋㅋ진짜 반갑다 나 다시보는중인데 [1] happy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175 0
22510 이디 인스타... [1] ㅇㅇ(116.93) 03.14 310 0
22509 르넷 입시비리로 FBI 체포됨 [1] ㅇㅇ(116.93) 03.14 309 0
22507 나 일본연예인 악수회간것좀 들어줘 ㅇㅇ(183.97) 02.23 132 0
22506 명절시어머니스트레스 [2] 코코(182.219) 02.05 196 3
22505 시즌8 최종 마지막회 흰옷입고 왜 이디는 없어???? [2] ㅇㅇ(175.118) 02.01 356 0
22504 나 다시 보는중인데 시즌3화에서 [6] ㅇㅇ(14.45) 01.29 316 0
22500 카렌 맥클러스키 할머니 돌아가신건 알고있어? [2] 귀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491 0
22499 제발 케일라 죽었다고해줘 [3] ㅇㅇㅇ(58.123) 01.10 460 0
22498 간만에 다시본다.. [1] ㅇㅇ(220.122) 01.09 165 1
22497 정주행할수록 이디 매력 ㅆㅅㅌㅊ다 [4] ㅇㅇ(223.39) 01.04 415 0
22490 오 혐잔 진짜 발암; [1] ㅇㅇ(58.228) 18.12.22 344 0
22489 위기의주부들 몇까지 재밌음? [4] %20ㅇㅇ(175.223) 18.12.20 40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