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오빠, 행복하세요' 이제는 결혼 소식 듣고 싶은 남자 스타는? 운영자 20.05.26 - -
94679 ???: 현수가 귀화신청을 했다고? [1] ㅇㅇ(223.38) 18.06.25 124 1
94678 근본적인 문제가 뭔지 알어? 니들이 수준에 안 맞는 요구를 하고 있다는거 [1] ㅇㅇ(221.141) 18.06.25 35 0
94677 나무위키말고 디시위키 K리그 항목 미친거 아니냐ㅋㅋ 존나 기네 ㅇㅇ(114.52) 18.06.25 37 0
94676 고요한 잘하냐?? [3] ㅇㅇ(222.234) 18.06.25 67 0
94674 멕시코전 2실점 후 분위기 전환하는 버기성.gif [6] 흥ㅎㅎ(223.39) 18.06.25 218 9
94673 장현수 주포지션이 수미냐??? ㅇㅇ(211.36) 18.06.25 27 0
94672 나잉골란 밀라노 도착 [2] 로씨(45.64) 18.06.25 42 0
94671 (고백) 대전시티즌 응원해야해서 좆같다 [5] ㅇㅇ(106.255) 18.06.25 43 0
94669 일본은 근데 진짜 투자한만큼 선수들 성장했더라 ㅇㅇ(59.86) 18.06.25 23 0
94668 한국일본은 원래 4년전부터 이렇게 차이났어야함 [1] ㅇㅇ(61.80) 18.06.25 123 0
94666 걍 케이리그 자체가 구려서 안가는건데 ㄴㄴ(110.34) 18.06.25 11 1
94664 레알이 나바스 바꾸려고한건 스타성 때문이라기보다 스페인출신을 원함 ㅇㅇ(121.183) 18.06.25 41 0
94663 솔직히 손흥민 군대가도 그닥 상관없지 않냐? [1] ㅁㅁㅁㅁ(1.236) 18.06.25 65 0
94662 축협은 센징이들 짖는거 신경도 안씀 ㅇㅇ(211.212) 18.06.25 17 0
94661 내가 축구선수면 무조건 유럽갈꺼 같은데 [3] ㅇㅇ(118.35) 18.06.25 84 0
94660 K리그 츄라이하는 새끼들하곤 상종을 말아야함 ㅇㅇ(119.69) 18.06.25 24 0
94659 ??: 일본국대로 뛴다는건 어떤 기분일까? ㅇㅇ(121.132) 18.06.25 57 6
94658 우리 국뽕 거르고 말해보자 신태용 선임 전에도 0승 3패 할꺼 [2] 김이브예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5 76 1
94657 아니 ㅂㅅ들아 4년전에도 김영권 쓰지 말라고 ㅈㄴ욕했어ㅋㅋ [1] ㅇㅇ(110.70) 18.06.25 72 0
94656 솔직히 골장면 빼면 좆흥좆보다 황희찬이 훨씬 잘했는데 [5] ㅇㅇ(14.48) 18.06.25 112 1
94655 결혼할때 놓쳐서는 안되는 여자. txt [1] ㅇㅇ(112.150) 18.06.25 150 0
94654 앞으로 한국축구는 박지성이 다 말했어 [1] ㅇㅇ(124.57) 18.06.25 69 0
94653 축구유니폼 긴팔 반팔 차이가 뭐야? [2] ㅇㅇ(49.143) 18.06.25 55 0
94652 독일전 어차피 질텐데 장현수 대신에 오반석 각이냐? ㅇㅇ(39.7) 18.06.25 11 1
94651 딩크가 감독 아니었으면 박지성은 확실히 없었고 ㅂㄷㅂㄱ(175.223) 18.06.25 26 0
94648 지금문제가 선수들도 있는데 축협이 젤문제아님? [1] ㅇㅇ(223.38) 18.06.25 31 0
94647 케이로스랑 호말두가 왜 앙숙임? ㅇㅇ(125.177) 18.06.25 12 0
94646 이 멤버면 챔스 우승가능? [1] ㅇㅇ(121.132) 18.06.25 79 0
94645 애초에 돌태용이 3백 고수하다가 4백으로 바꾼거보면 각나오지않냐 (223.33) 18.06.25 31 0
94644 ㅇ야 이승우닮은 캐릭터누구엿지 [1] ㅇㅇ(223.54) 18.06.25 36 0
94643 김신욱 센터백시키는게 장현수출전보다 나음 ㅇㅇ(121.132) 18.06.25 35 0
94642 K리그 선수되는게 서울대급이라더만 개좆도 없네 ㅇㅇ(211.227) 18.06.25 26 0
94641 이거 역재생인거 왜 다들 눈치못까냐 ㅋㅋ ㅇㅇ(223.62) 18.06.25 52 0
94640 장현수를 욕하더라도 뒷짐안지고 태클한걸 까면 괜찮음 1234(27.124) 18.06.25 41 0
94639 그냥 한국축구 수준이 2002년에서 발전못한거아님? ㅇㅇ(59.86) 18.06.25 21 0
94638 근데 일본 언제 유럽파 저렇게 많아졌냐? [2] ㅇㅇ(58.72) 18.06.25 78 0
94637 장현수는 김남일 같은 롤이 어울리지 않음? ㄴㄴ(110.34) 18.06.25 26 0
94636 장현수는 웃긴게 ㅋㅋ 김이브예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5 31 0
94635 앙리가 헨리유니폼을 입고뛴이유가뭐냐,? [2] 오모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5 108 0
94634 대체불가 국대 수비 자존심 '장현수' 실력 보가가라^^ (영상첨부) ㅇㅇ(128.199) 18.06.25 33 0
94633 지금 새로운 새끼 다 실험해보고 장현수 김민우 쓰는거라니까 [2] ㅇㅇ(110.70) 18.06.25 86 0
94632 한국 수비수 인재풀이나 실력이 씹망인거야 이게 10년도 넘어 ㅇㅇ(119.56) 18.06.25 28 0
94631 장현수는 그냥 자기 문신자랑하고싶은 허세충일뿐 ㅇㅇ(39.7) 18.06.25 25 0
94630 걍 월드컵 출전권 중국에 팔자 ㄹㅇ 오마이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5 9 0
94629 송종국 김병지가 장현수 빼고 윤영선을 넣던 아무나 기회를 줘야된다고 [1] ㅇㅇ(112.169) 18.06.25 93 0
94627 멕시코전 2번째골 당시 해버지 반응.gif [5] 맹도날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5 268 6
94626 야 연맹탓 협회탓 하는 병신들아 그래서 그거 다 갈아 치워도 안 되면 [5] ㅇㅇ(221.141) 18.06.25 61 0
94625 걍 k리그 망해서 세대교체 못한게 젤 크지 뭐 ㅁㅁ(118.42) 18.06.25 21 0
94623 야구가 왜 노잼인지 모르겠네 [4] ㅇㅇ(106.255) 18.06.25 99 0
94622 ㅅㅂ 무슨 장현수가 말네스카급 선수임? ㅇㅇ(218.54) 18.06.25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