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303667 월드컵 6번나간선수잇음? ㅇㅇ(49.1) 18.07.02 12 0
303666 왜캐 이피엘을 혐오하냐고? 나도 맨처음 아무감정 없었음 [1] ㅇㅇ(125.188) 18.07.02 52 2
303665 문선민 외모 문성민급이었으면 지금쯤 CF 존나 땄겠지? [2] 10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2 92 0
303664 ● 내가 시발 섹파만 3명이야 병신새끼들아 [4] ㅇㅇ(223.62) 18.07.02 71 0
303663 일본이 축구 더럽게 한다고 뭐라하는 애들 웃긴게 ㅇㅇ(117.111) 18.07.02 31 0
303662 음바페가 속도만빠른줄아는 병신들은무엇 ㄷㄷ [1] ㅇㅇ(1.248) 18.07.02 45 0
303661 카푸가 오른쪽풀백 올타임레전드임? [6] 아르테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2 75 0
303660 축구 모르는사람들은 이강인이 진짜 음바페급은 되는줄암;; [1] ㅇㄴㅇ(39.120) 18.07.02 82 0
303659 쟞피엘충을 실제로 죽여버리는게 버킷리스트중 하난데 ㅇㅇ(125.188) 18.07.02 12 0
303658 저년 없애주실 분 ㅇㅇ 만원드림 [4] 프론(222.232) 18.07.02 105 2
303657 프랑스 경기보고 깨달았지만 역시 포그바는 캉테 마튀이디처럼 2명 커버받아야됨 ㅇㅇ(221.154) 18.07.02 40 0
303656 메갓 좃두 비교는 결국 메갓의 승으로 끝나게 되있음 [7] 헤헿(175.223) 18.07.02 61 2
303655 칼로 씨발 복부 찌르면 내장 쏟아지겠지 죤나 상쾌하겠다 [1] ㅇㅇ(125.188) 18.07.02 44 0
303654 16강 브라질,잉글랜드,벨기에 중 한팀은 나가리될거같지 않냐? [2] ㅇㅇ(115.40) 18.07.02 65 0
303653 레알,호날두는 바르샤,메시한테 발에도 못미침 [1] ㅇㅇ(121.188) 18.07.02 29 1
303652 이강인이랑 이승우랑 다른 케이스다. [1] ㅇㅇ(175.115) 18.07.02 140 0
303651 좆피엘충들 진짜 실제로 만나보고싶다 죤나 처죽여버리게 ㅇㅇ(125.188) 18.07.02 20 0
303650 美 칼럼 "한국이 보여준 퍼포먼스는 월드컵 존재의 이유다" [2] 졸렬한좆본(222.101) 18.07.02 116 4
303649 진심 내가 섹스를 얼마나 잘하는데 개씨발 [2] ㅇㅇ(223.62) 18.07.02 96 0
303648 본배경 씹덕같냐??? [2] ㅇㅇ(117.111) 18.07.02 74 1
303646 ■ <-- 이거쓰는애들 왜이리 좆목질 심함?? [3] ㅇㅇ(39.120) 18.07.02 71 3
303645 사기리 씨발년아 같이 빡촌이나 가자 아 ㅡㅡ [1] ㅇㅇ(223.62) 18.07.02 33 0
303644 요즘 요가하면서 분노조절하는거 배우다보니까 괜찬아짐 [2] ㅇㅇ(125.188) 18.07.02 56 0
303643 캉테 마튀이디 포그바를 마티치 포그바 프레드로 재현해내야되는데 ㅇㅇ(221.154) 18.07.02 18 0
303641 이승우는 솔직히 월드컵때 다뽀록났고 체력망 몸싸움망 강인이만믿는다 ㅇㅇ(122.43) 18.07.02 48 0
303640 나 진짜 몇년전만해도 좆피엘충들 너무 혐오스러워서 못죽이는게 한이엿는데 ㅇㅇ(125.188) 18.07.02 33 0
303639 축알못이라 그런데 [2] ㅇㅇ(211.224) 18.07.02 38 0
303637 자아성찰 하러감ㅂㅂ [7] 포트나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2 144 0
303636 좆두 조별리그 베스트11 제외된거 ㄹㅇ임? ㅋㅋㅋㅋㅋ ㅇㅇ(1.235) 18.07.02 35 0
303635 문성민vs안정환 리즈시절 누가 윈? [2] ㅇㅇㅇ(121.143) 18.07.02 90 0
303634 프레드 플레이 본새끼있냐? 말로는 좀 더 공격적인 캉테라던데. ㅇㅇ(221.154) 18.07.02 21 0
303633 니세끼들이 뻥글 우승가능성을 자꾸 애기하는이유 -> 좆피엘떔에 정감 ㅇㅇ(125.188) 18.07.02 26 0
303632 진짜 여자는 부산여자가 최고다. 니들 새겨들어라 [2] ㅇㅇ(223.62) 18.07.02 91 0
303631 좃시아 약빨고도 골 못넣은거면 스페인이 ㅆㅅㅌㅊ ㅇㅇ(113.52) 18.07.02 18 0
303630 축구에서도 상성이란게 존재하긴하나봄 ㄹㅇ [1] ㅇㅇ(180.65) 18.07.02 84 0
303629 뻥글같은 잡팀이 우승하면 축구는 재앙같다 [1] ㅇㅇ(222.96) 18.07.02 36 0
303628 니세끼들이 유일하게 아는 다른리그 선수 -> 호날두.메시 [1] ㅇㅇ(125.188) 18.07.02 48 0
303626 솔직히 오늘 멕시코 일본이 이겨야 ㄹㅇ 꿀잼월드컵이지 ㄹㅇ.. 마리안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2 20 0
303625 이런 미용실 얼마함??? ㅇㅇ(223.33) 18.07.02 71 0
303624 이강인 귀화는 3년전부터 스페인 축협에서 시도했던거임 ㅇㅇ(122.43) 18.07.02 62 0
303623 니세끼들이 좆피엘출신 선수 애기만 처하는이유 -> 다른리그선수 모름 ㅇㅇ(125.188) 18.07.02 27 0
303621 김치판 마르코 로이스..jpg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2 236 1
303619 이니에스타는 근데 왜이리 고평가 받냐????????? [3] ㅇㅇ(122.35) 18.07.02 57 0
303618 ■반바스텐이 개좆두 존나 싫어해서 pk도 드리블■ [1] 하카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2 42 1
303617 니세끼들이 좆피엘만애기하는 처하는이유 -> 좆피엘아니면 좆도모름 ㅇㅇ(125.188) 18.07.02 20 0
303616 갓직히 갓본 경기가 11시였으면 좋았을것은 dd(121.143) 18.07.02 18 0
303615 아직 아시안게임 명단 안떴지? ㅇㅇ(223.33) 18.07.02 20 0
303612 이강인 귀화 아시안게임뽑으라고 에이전트가 뿌린기사 아니냐? ㅇㅇ(125.182) 18.07.02 59 0
303610 형들 나 욕좀 해주면 안될까?? 인간 스레기인거 같은데 ㅇㅇ [1] 커막(175.197) 18.07.02 43 0
303609 ■ 서울년들은 짜증나 [1] ㅇㅇ(223.62) 18.07.02 4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