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13950 근데 일뽕거르고 한국은 일본 너무 싫어하는거같음 [4] ㅇㅇ(122.34) 18.06.29 115 0
213949 근데 진심 감독만 아니엿으면 16강 가볼만햇다 [1] ㅇㅇ(111.118) 18.06.29 32 1
213948 반자이 반자이 반자이 ㅇㅇ(211.211) 18.06.29 28 0
213946 팩트)한국 2경기 파울 50개로 월드컵 기록세움 ㅇㅇ(124.59) 18.06.29 45 0
213945 진짜 이번 월드컵 다크호스는 크로아티아임 따리따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45 0
213944 한국만 배아픈 상황이란건 걍 일뽕에 뇌 마비된거 아니냐? [2]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73 2
213943 대상이 봐라 [1] 돌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20 0
213942 독일은 진짜 외질이 젤 불쌍해보이더라 [2] ㅇㅇ(59.22) 18.06.29 200 0
213941 일뽕들은 왜 조센에서 사는거냐? [11] ㅇㅇ(58.236) 18.06.29 177 10
213939 근데 벨기에 입장에서는 개꿀이네 Oteq(124.51) 18.06.29 57 0
213938 일뽕들 화요일 아침되면 단체 자살각아니냐? [1] ㅇㅇ(211.60) 18.06.29 45 1
213937 팩트)일본은 가장 적은 파울로 16강에 갔다 ㅇㅇ(124.59) 18.06.29 45 2
213936 지금 아시아 실질적인 실력이 [1] ㅇㅇ(222.235) 18.06.29 61 0
213935 더 가관인건 독일 반응이 진짜 어색하지안앗냐? [2] ㅇㅇ(111.118) 18.06.29 134 0
213934 일본 16강 탈락 확정...세계 축구팬으로부터 더티 축구 원조 니뽄으로 개아작날일본(222.236) 18.06.29 59 0
213933 메호대전은 무슨 ㅋㅋ ㅇㅇ(175.208) 18.06.29 24 0
213932 근데 니들 추해도 16강 가는게 낫지 않냐? [9] ㅇㅇ(211.197) 18.06.29 169 0
213931 솔직히 이번독일전은 순수실력으로 이긴거라서 관자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54 0
213930 씹센징들 멕시코애들이 인종차별하는거보고 [2] ㅇㅇ(124.59) 18.06.29 53 0
213929 진짜 이란이랑 호주는 아시아느낌이 전혀 안나는데 [2] ㅇㅇ(210.178) 18.06.29 67 0
213928 일단은 신태용은 경질 해야되는거 맞지? [3] ㅇㅇ(116.41) 18.06.29 92 0
213927 일본은 지고 있는데 공돌린게 아니다 ㅇㅇ(211.36) 18.06.29 46 0
213926 아니 씨발 멕시코가 스웨덴 잡았으면 8강 한일전이노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21.154) 18.06.29 127 5
213925 호나우두 히바우두 호나우디뉴의 나라가 이젠 고작 네이마르로 월드컵 ㅋㅋㅋ ㅇㅇ(110.12) 18.06.29 27 2
213924 02년이라기보단 98년 벨기에전 상위호환 같은 느낌이었을듯 구일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36 0
213923 근데 월드컵도 챔스처럼 16강조추첨안되나 (112.187) 18.06.29 35 1
213922 현재 월드컵 보는 축알못들 특징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146 0
213921 죶르헨티나 병신새끼들 죶랑스를 어케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254) 18.06.29 21 0
213920 한국과 멕시코가 통일되는 시나리오.txt ㅇㅇ(223.39) 18.06.29 48 0
213919 이번 월드컵 팩트는 이거지 [1] 333(211.247) 18.06.29 55 0
213918 일뽕들은 왜 조센징인 자기자신을 비하하는거야? 낭충지추(211.36) 18.06.29 18 0
213917 독일전은 외신들이 폄하할수가없음 [4] ㅇㅇ(175.223) 18.06.29 204 3
213916 독일잡고도 일뽕들 저지랄병인데 독일한테 졌어봐라 ㅋㅋ ㅇㅇ(211.60) 18.06.29 27 0
213915 벨기에 좆글은 월드컵다운 경기 한경기도 못치루고 올라왔음 갓그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38 0
213913 ㄹㅇ멕시코 이씹새끼들 놀리는거 반은 석인거같지않냐? [1] ㅇㅇ(122.34) 18.06.29 80 5
213912 이번대회 진짜 네이마르 개죽쑤면서 브라질 좆망할것같은기분안듬? ㅇㅇ(59.22) 18.06.29 16 0
213911 결승전 아르헨vs크로아티아 리매치각 보이는데 ㅇㅇ(175.223) 18.06.29 25 0
213910 근데 일뽕거르고 8강갈수도있겠다 생각했었음 [1] 관자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74 0
213909 근데 진심 멋잇다 시발 독일상대로 ㅋㅋ 믿기지가안음 [3] ㅇㅇ(111.118) 18.06.29 118 3
213908 씹센징들 진짜 추함 그 자체네 ㅇㅇ(124.59) 18.06.29 47 3
213907 오늘 래쉬포드 존나역겨웠다 앰흑새끼 근본어디안가 [1] ㅇㅇ(61.85) 18.06.29 80 3
213906 독일 못잡았으면 ㄹㅇ 상상만 해도 아찔 [1] 텐노지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140 0
213905 월드컵 우승후보 특) 체셔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52 1
213904 일뽕특) 좆본에서도 안받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5.180) 18.06.29 31 1
213903 일뽕들 망상 너무 무섭다 진짜 [3] A.아르샤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9 137 8
213902 신기에형님들 좆본에 16골정도 박아주시길 [2] ㅇㅇ(175.223) 18.06.29 74 2
213901 월드컵 팀들이 사실 퀄리티는 떨어짐 [3] ㅇㅇ(222.235) 18.06.29 91 0
213900 벨기에ㅡ브라질ㅡ프랑스ㅡ스페인 ㅇㅇ(124.63) 18.06.29 20 0
213899 좆두팬들도 메좆 16강 가니까 조용히 있는데ㅋㅋ ㅇㅇ(211.193) 18.06.29 35 0
213898 '황금세대' 같은 불안한 수식어 갔다붙이지 마라 ㅇㅇ(61.79) 18.06.29 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