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286 거지가 우리한테 스윕패 당한게 우리가 쥐한테 스윕당한 기분 아니냐 ㅇㅇ(110.76) 18.05.11 23 0
23285 예전에 송코치는 자격없는거 맞음. 이상군도. ㅇㅇ(61.251) 18.05.11 41 0
23284 빨리 씹솩만나서 스윕승하고싶다 ㅋㅋ [11] ㅇㅇ(211.36) 18.05.11 222 0
23283 엔씨갤가서 윤형배 검색했다가 이댓글보고 관심끊음ㅋ [4] ㅇㅇ(175.203) 18.05.11 276 1
23282 우리 토욜날 비오면 김민우 패스하고 샘슨가겠지? [3] ㅇㅇ(175.223) 18.05.11 114 1
23281 겆네는 그냥 호구라고 생각한 애들이 지네보다 높으니깐 빡친거지 ㅋㅋㅋ 범밍아웃(125.130) 18.05.11 20 0
23280 돡) 어떻게 불펜이 1년만에 좋아지냐 [4] ㅇㅇ(117.111) 18.05.11 245 0
23279 근데 앰흑이나 휠러나 둘다 사실 용병으로 보기엔 좀 그러지 않냐.... [2] ㅇㅇ(61.251) 18.05.11 104 0
23277 주관적인 겆이 칰 싫어하는 이유분석 [11] 알라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1 1932 47
23276 세이콘 코치 자문이라서 1군코치한테도 조원 할수있는 건 줄 [2] ㅇㅇ(175.203) 18.05.11 103 1
23275 팀 방어율 3위는 10년간 처음 찍어본거 아닌가??? ㅇㅇ(175.113) 18.05.11 18 0
23274 혹시 라팍 직관한 칰있냐? [4] ㅇㅇ(223.33) 18.05.11 134 1
23273 홍어 올스타포수 민식이 못잡아먹어 안달남ㅋㅋ ㅇㅇ(223.62) 18.05.11 37 0
23272 우리 칩이랑 포항일정은 없냐?? [2] ㅇㅇ(117.111) 18.05.11 62 0
23271 우리한테 털린팀갤가서 분탕치는거 별로임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1 217 1
23270 송진우가 코치 자격이 있나? [7] ㅇㅇ(180.66) 18.05.11 266 0
23269 개장석한테 퇴직금으로 준돈이 6억 좀안되지? [1] ㅇㅇ(223.33) 18.05.11 63 1
23268 서울에서 창원 직관 가본 갤러 있냐 [4] ㅇㅇ(223.62) 18.05.11 69 0
23267 머전으로와라 머가리털 다뽑아줄게 ㅇㅇ(183.107) 18.05.11 77 1
23266 아니 씨발 일본에서도 참견질하려다 쿠사리 먹고 쫒겨난 뒷방 늙은이가 ㅇㅇ(223.33) 18.05.11 28 0
23265 상우도 연봉많지않냐 룸세현처럼 파는거 아님? ㅇㅇ(110.70) 18.05.11 13 0
23264 샘슨 이번에 개털린거 쿠세 읽힌거니까 일요일은 잘하겠지? [3] ㅇㅇ(110.76) 18.05.11 190 0
23263 15년에 좋았던것.real 범밍아웃(125.130) 18.05.11 32 0
23262 이것저것 고려해서 양의지 구매할 구단이 몇몇이지? [8] 은범이글스(1.250) 18.05.11 225 0
23261 거지 은은하게 존나 괴롭혀야지ㅋㅋㅋㅋ [9] ㅇㅇ(125.181) 18.05.11 273 0
23260 세이콘 장례식때 양념치킨 vs 피자 추천해보자 [3] ㅇㅇ(211.36) 18.05.11 94 0
23259 감돇 업적 생각나는거 딱 하나 있음 [1] 너겟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1 61 0
23258 돡은 돡갤러만 칰상대로 얌전한거 같음 [1] ㅇㅇ(110.70) 18.05.11 125 0
23256 범모 없는 nc ㅇㅇ(223.39) 18.05.11 73 0
23255 씹돡 병신년들이 홍어를 못털어서 씨발 ㅋㅋㅋ 루징이나 단하고 ㅇㅇ(223.33) 18.05.11 33 0
23254 칰부심) 이것도 1 위네 ㄷㄷㄷ [19] ㅇㅇ(175.193) 18.05.11 571 4
23253 토요일도 강수량보면 할것같음 [2] ㅇㅇ(110.70) 18.05.11 120 0
23252 김성근 근황.jpg [6] 로리콘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1 349 21
23251 솔까 범모한테는 뚜까쳐맞아도 별로 기분 안나쁠꺼 같지 않냐? [6] ㅇㅇ(211.36) 18.05.11 122 0
23250 조상우는 별로임? [2] ㄱㄱ(110.70) 18.05.11 51 0
23249 김성근 있을때 이성열 홈런개수 ㅇㅇ(182.231) 18.05.11 55 0
23248 머전 신축 야구장.gisa [1] ㅇㅇ(121.173) 18.05.11 216 8
23247 홍어새끼 벌써 여기까지 쫓아왔네 ㅇㅇ(121.168) 18.05.11 19 0
23246 우리가 기아보다 더 인기팀이지?? [5] ㅇㅇ(223.39) 18.05.11 154 0
23245 우리팬들이 착한게 엘롯기였으면 거지 오늘까지 갤질못함 [2] ㅇㅇ(125.181) 18.05.11 91 1
23244 범모도 텔미처럼 칰나쎙되면 어뜩하냐 [3] ㅇㅇ(223.39) 18.05.11 110 0
23243 개새끼들 이젠 2015도 삭제하려하네 [9] ㅇㅇ(115.20) 18.05.11 224 3
23242 일요일 경기 할꺼같음?? [2] 사나이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1 93 0
23241 딱 노리타가 왜 노리타가 됐는지 돈 많이 못벌면 까지말란대서 나타나잖어 ㅇㅇ(211.36) 18.05.11 27 0
23240 겆애들 돈많은거 아니냐 사실? ㅇㅇ(223.33) 18.05.11 30 0
23239 상위권팀들은 하위팀하고 승차 벌리는 맛이 있었네 ㅇㅇ(220.80) 18.05.11 18 0
23238 겆이 싫은건 아닌데 불쾌했던건 사실임 알라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1 28 0
23237 시발 개한화 땜에 맨날 싸움 ㅇㅇ(61.251) 18.05.11 26 0
23236 김성근 감독님 유산이 없긴 왜없어 병신드라 ㅇㅇ(223.39) 18.05.11 36 0
23235 NC는 범모효과가 대단하네 [3] ㅇㅇ(223.38) 18.05.11 2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