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 하우스 갤러리 공지 모듬 ---------- [54] 졸린단호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22 35147 9
공지 하우스 갤러리 이용 안내 [258] 운영자 06.12.06 22223 4
63418 하우스 시즌8에 나오는 못난이 응우옌 목소리도 존나짜증나네 [1] 꾸루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1 0
63417 그래 13년전에 봤던게 시즌1 22화였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23 0
63416 13년전에 OCN에서 지나가다 봤었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23 0
63415 (스포) 시즌2 15화 마지막 질문점여 하갤러(223.39) 07.09 25 0
63413 하우스 처음 보는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65 0
63412 다시봐도 명작이다 하갤러(222.111) 06.26 51 0
63410 요즘 하우스보는데 커디....너무 남상아니냐? [2] 꾸루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88 0
63408 앰버가 들어왓어야 됐음 [2] ㅇㅇ(14.42) 05.29 113 1
63407 하우스 끝까지 다 봤다 ㅇㅇ(114.204) 05.27 95 0
63406 메이필드 정신병원 막 끝난 회차 보고있음 [1] ㅇㅇ(118.235) 05.25 52 1
63405 3x13 one day one room 띵작임 ㅇㅇ(14.42) 05.17 82 2
63404 시즌 8하우스도 개노답이네 [2] 하갤러(117.111) 05.08 248 1
63403 시즌 7 에피 21 하우스 하는 짓거리 진짜 개빡치네 [1] 히갤러(117.111) 05.06 163 0
63402 "난 그냥... 괜찮은거 같아요" [2] 하갤러(220.71) 05.06 172 0
63400 시즌 7하우스 하는짓 진짜 개짜증나네 [1] 하갤러(116.35) 05.03 181 0
63399 시즌3 에피6에 체이스 왜 초반에 좀 나오고 안나와? [1] 하갤러(121.164) 04.24 164 0
63398 짤 좀 찾아주세요ㅠ [3] 하갤러(175.208) 04.22 175 0
63397 헐 넷플에 하우스가!!!! [2] 알바성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201 0
63396 아 시즌3는 진짜 그냥 전개 자체가 개답답하네 [3] 하갤러(211.184) 04.17 230 0
63395 하우스 에피소드 중에 빌리 조엘 피아노맨 쓰인 에피소드 없었나요? [1] 하갤러(121.162) 04.15 127 0
63394 가장 감동은 [2] 하갤러(118.44) 04.15 129 1
63393 시즌2 후반부 포어맨 연기 지리네 ㅋㅋ [1] 하갤러(211.184) 04.12 217 0
63392 시즌3 2화 엔딩지린다 [1] 하갤러(211.221) 04.08 184 0
63391 드뎌3번째 정주행 완료 ㅇㅇ(106.254) 04.06 103 0
63389 동성애 전기충격 치료한 에피소드 [3] 하갤러(223.62) 03.30 267 0
63387 하우스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쓸만한 이미지 가진 갤러없냐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23 0
63386 지금도 헌팅턴 병 불치병임? [3] ㅇㅇ(211.221) 03.25 316 0
63385 요새 PC주의랑 달라서 존나 놀라움 ㅋㅋ [3] 하갤러(211.184) 03.22 295 5
63383 하우스 보면 한드 못봄 [6] 하갤러(14.4) 03.20 265 2
63382 고통스럽게 살고 싶지 않아, 비참하게 살고 싶지 않아 [1] 하갤러(220.71) 03.13 241 1
63381 또 엠버 ㅇㅇ할 시간이네(스포) [3] 하갤러(220.71) 03.11 287 0
63380 지금에서야 시즌1 보고 있는데 느낀 점 [2] 하갤러(211.184) 03.10 272 2
63379 하우스 시즌 8-7 여자 환자 배우 이름 뭐야? 엄청이쁘네 [2] 하갤러(122.46) 03.10 379 0
63377 시즌5 마지막 개무섭네 [4] ㅇㅇ(117.111) 03.07 305 2
63376 3시즌15화에서 하갤러(49.172) 03.07 143 0
63375 스포)시즌2 15화 [9] ㅇㅇ(218.237) 03.06 293 0
63374 시즌1 다 봄 [3] 그냥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179 0
63373 커트너 에피 제작진들 노력한게 보인다 [3] ㅇㅇ(117.111) 03.06 314 2
63372 시즌2 14화 보니 이새기 소시오패스네;;; ㅇㅇ(218.237) 03.05 219 0
63371 시즌2 11화도 퐁퐁이형 얘기네 ㅇㅇ(218.237) 03.03 152 1
63370 애덤스가 제일 호감인데 ㅇㅇ(61.102) 03.02 111 0
63369 커트너 에피 보는중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1 189 0
63368 시즌2 4화 종양제거하는 장면이라도 보여줘야지ㅋㅋ ㅇㅇ(218.237) 02.28 154 0
63367 시즌2 3화 can't work as cripple? ㅇㅇ(218.237) 02.27 132 0
63366 하우스 더빙판은 못구하냐? 하갤러(112.150) 02.27 117 0
63365 시즌2 2 에피 질문점 [2] 하갤러(125.129) 02.25 185 0
63364 하우스 굳이 죽음으로 위장할 필요가 있었을까? 하갤러(183.97) 02.25 188 0
63363 필라테스 다니시는 분들 중에 하갤러(210.220) 02.25 10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