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 IRIS2 아투갤 가이드 Ver.1 ✧✧✧✧✧ [32] IRIS2_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2.19 4142 47
공지 아이리스 2 갤러리 이용 안내 [18] 운영자 13.02.13 3379 4
58541 다들 잘지내냐 [1] 파닥1(221.158) 06.15 30 0
58539 ㅎ2 ㅇㅅㅇ(39.7) 05.29 39 0
58537 ㅇㅇ(182.228) 04.10 54 0
58535 만화테스트1 ㅇㅇ(61.74) 02.14 101 0
58532 ㅇㅇㅇㅇㅇㅇㅇㅇ ㅇㅇ(211.36) 01.19 97 0
58531 ㅇㅇㅇㅇㅇㅇㅇ ㅇㅇ(106.102) 01.19 97 0
58529 ㅇㅇㅇㅇㅇㅇ ㅇㅇ(118.45) 01.04 106 0
58528 wow 아이리스 후속작 <제우스>로 태원홈피에 떠있노ㄷ [2] ㅇㅇ(211.246) 21.12.25 312 0
58527 벌써 지구가 2022살이네 ㅠㅠ 콥들(112.214) 21.12.23 109 0
58526 ­ ㅇㅇ(118.235) 21.12.14 113 0
58525 다들잘지내냐 모롤아 콥들아 작가형아 파닥(211.173) 21.12.04 123 0
58523 ㅁㄴㅇ리ㅏㅓㄹ대ㅓㄹㄹ 허리고장(121.88) 21.10.27 175 0
58522 은하수 ㅇㅇ(183.97) 21.10.21 144 0
58520 수능 52일 남았다 20살재수생(1.227) 21.09.27 146 0
58510 너네인생망함 이형도 언제간 작가로성공할거여 [2] 파닥(211.173) 21.08.26 257 0
58509 아니 태원엔터테이먼트 홈피에 아이리스 사라졌누 [1] ㅇㅇ(223.39) 21.07.30 255 0
58508 아니 님드라 그래서 이병헌 누가 죽임? [1] ㅇㅇ(124.53) 21.07.24 322 0
58506 ㅎ2 ㅇㅅㅇ(39.7) 21.07.04 189 0
58503 아이리스 전작들도 겨울시즌에 했는데 리부트 하면 올연말 내년초에 하겠지? [2] ㅇㅇ(180.65) 21.04.27 396 1
58500 병신들아 ㅋㅋㅋㅋ 살아 있냐 ㅋㅋㅋㅋ [5] 너네인생망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426 0
58497 벌써 지구가 2021살 이네 ㅠㅜ [1] 콥들콥들(122.37) 21.01.03 371 1
58496 ■■(49.164) 20.12.16 277 0
58495 ■■(49.164) 20.12.16 257 0
58494 ■■(49.164) 20.12.16 263 0
58493 ■■(49.164) 20.12.16 265 0
58492 gdgdgdgdgdgdㅎㅇㅎㅇㅎㅇ 파닥(203.233) 20.12.14 266 0
58488 가능성 비교)헬조선 멸망>>>아이리스3 ㅇㅇ(39.7) 20.08.31 335 0
58478 여기갤을 쓰긴뭘써 시발,, [1] 파닥(39.7) 20.08.13 438 0
58468 여기갤 써야지 ㅇㅇ(58.232) 20.08.06 301 0
58460 더 지니어스 1.2.3.4 ㅁㅁ(58.124) 20.06.13 340 0
58459 개망갤 ㅅㅂ [1] 파닥(221.158) 20.06.01 468 0
58454 ㅇㅇ(211.185) 20.03.16 373 0
58443 나라가 망했네 [2] ㅇㅇ(58.124) 20.02.25 525 0
58440 ? [1] ㅇㅇ(221.152) 20.01.28 494 1
58439 망갤 [1] 파닥(221.158) 20.01.28 562 0
58438 ? ㅇㅇ(221.152) 20.01.28 367 0
58434 ㅇㅇㅇ ㅇㅇ(203.228) 20.01.20 419 0
58429 안 망함 ㅇㅇ(58.124) 19.12.31 465 0
58427 지구가 벌써 2020살이네 ㅠㅜ [1] 콥들(122.37) 19.12.30 655 0
58420 ㄹㅇ망햇네 ㅈㅈ [1] 파닥(58.72) 19.11.04 624 0
58418 ㄷ ㄷ ㄷ ㄷ 이제 진짜 갤 망함 콥듈(117.111) 19.10.21 460 0
58417 내용에서 김갑수는 쌍둥이인가여? [2] ㅇㅇ(121.142) 19.10.07 684 0
58416 아이리스갤 새로생김 i☆R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499 0
58415 치킨 ㅁㄹ(221.152) 19.09.09 465 0
58414 치킨 시켯다 ㅁㄹ(221.152) 19.09.09 442 0
58411 개씨발 다들뭐하고지내냐 [1] 파닥(221.158) 19.08.19 725 0
58410 ㅎㅇ 잊고잇었네 [1] 콥들따리콥들따(122.37) 19.07.30 647 0
58409 시발 생각나서들어왓다 [1] 파닥(221.158) 19.07.30 67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