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배우 강지환 프로필&필모그래피★ [19] 강지환갤(121.130) 13.03.29 18958 133
공지 사법연수원 삼십팔기 이차돈입니다. [428] 조태규(121.130) 13.01.10 20884 478
공지 차형사 ..차철숩니다!! [829] 조태규(175.193) 12.05.02 19342 177
공지 덕분에 원기회복중입니다. [3000] 조태규(121.130) 10.11.24 30645 101
공지 강지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 운영자 13.02.26 18079 11
268054 6월23일 PD 수첩 방송 강지환 성범죄 귀여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93 0
268053 강지환 상고심 제출 대법원 귀여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89 1
268052 강지환 성범죄 대한 생각은? 귀여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48 1
268051 강지환 오늘 항소심 집행유예 3년 ㅇㅇ(220.72) 06.11 114 0
268048 10년전 오늘 첫방한 드라마에서 자신과 비슷한 인물을 연기한 강지환 복습만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241 3
268047 갤주 항소 끝나고 법원 영상 ㅇㅇ(121.161) 05.14 242 3
268045 돈도 많으면서 차라리 업소를 가던지 [1] 우금(223.38) 04.19 397 0
268038 갤주 굳세어라금순아 짤막하게보는데 [1] ㅇㅇ(223.62) 03.07 472 7
268036 뉴스에 떠들썩하셧던 이분 그래도 레전드드라마 리스트 [2] ㅇㅇ(223.39) 02.29 495 8
268034 콤프 사용관련해서 여쭙겠습니다 행운(178.171) 02.29 201 0
268030 그니까 ㅇㅇ(119.193) 01.18 418 13
268020 한 번 범죄자는 영원한 범죄자 옹호하지마라 ㅇㅇ(121.149) 19.12.13 383 2
268018 ㅕㅑ ㅇㅇ(121.149) 19.12.10 295 0
268015 지환이형 집유로 풀려나셨네요 [1] ㅇㅇ(220.78) 19.12.05 824 2
268014 넌 이미 찍혔어 You gonna die an hell!!!! ㅇㅇ(211.45) 19.12.05 452 5
268013 옛날 옛적 경스랑 7공때 팬이었었는데.. [2] ㅇㅇ(211.197) 19.12.03 703 11
268012 [레인보우갤]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오로라가 떳습니다~ 평화주의자 영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27 307 0
268010 만취한다고 다 성폭행하고 그러냐ㅋㅋㅋㅋㅋ ㅇㅇ(119.149) 19.11.21 505 12
268009 3년형이야 5년 형이야? 기사가 왜 달러 [1] ㅇㅇ(121.173) 19.11.21 521 1
268008 글안써지냐 ㅇㅇ(121.173) 19.11.21 305 0
268003 ㅡㅅ ㅇㅇ(120.142) 19.10.01 552 0
267999 ‘위기에 불통’…강지환 사건 ‘112 먹통’ 이유 밝혀졌다 ㅇㅇ(223.39) 19.08.21 1580 1
267998 강지환 지금 뭐할까 [2] ㅇㅇ(223.39) 19.08.16 2037 0
267994 이 사건 이후엔 ㅇㅇ(113.199) 19.07.30 912 3
267990 강지환 그럼 지금 구치소에있는거? [1] (113.199) 19.07.28 1443 6
267988 강지환 지금쯤 뭔 생각 하고 있을까??ㅋㅋㅋㅋㅋ ㅇㅇ(121.149) 19.07.28 1292 2
267987 pc로 갤 접속하니 아줌마 팬들이 왜 못떠나는지 알것 같다. 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7 2085 4
267986 사실 남자연예인 팬들은 누구보다 남초논리 사랑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7 671 3
267985 팬들이 피해자한테 감정이입 못하는건 당연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7 800 4
267984 헉! 강지환 무고 증명할 정황 나왔단다 (기사캡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7 2216 6
267983 only ㅇㅇ(223.33) 19.07.26 455 0
267982 성범죄를 실수라고 당당히 감싸는 [7] ㅇㅇ(223.39) 19.07.26 1697 31
267981 병신들 지랄들해라 [13] eminem108(218.237) 19.07.26 1596 27
267979 기사 댓글마다 안타깝다느니 불쌍하다느니 [8] ㅇㅇ(223.39) 19.07.26 1463 33
267978 강지환씨를 풀어줘라 강지환지지자(211.36) 19.07.25 792 23
267977 이 갤러리에 패미들 ㅈㄴ 왔다갔다 하고 다니네 ㅂㅈㄷㄱ(220.87) 19.07.25 571 9
267976 왜그랬을까? [7] eminem108(218.237) 19.07.24 1598 35
267975 갤주가 무고라 가정하고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 써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866 14
267974 국산페미한테 피해 입은거? 없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495 2
267972 너네 수준^^ ㅇㅇ(61.77) 19.07.23 601 1
267971 강지환씨~~~ㅠ [1] eminem108(223.62) 19.07.22 987 27
267970 국산페미들 거진 빠가같은데 그거 하난 기발함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2 962 0
267969 . 턱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0 449 0
267966 백진상보다 쓰레기였네 이새끼ㅋㅋㅋ ㅇㅇ(223.39) 19.07.19 849 5
267960 이놈도 사고 쳤었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8 88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