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강동원 갤러리 통합공지▲▼▲▼▲▼ [33] DC강동원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01 47252 141
공지 ▲▼▲▼▲▼강동원 갤러리 가이드▲▼▲▼▲▼ [9] DC강동원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01 31955 119
공지 강동원과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4] 운영자 06.11.28 49259 47
188372 반도 대박예상 예매율 80프로 넘었다 00(110.70) 07:58 37 2
188371 쓰갤에 갤주 ㄷㄹㅁ루머 [4] ㅇㅇ(175.223) 07.13 578 3
188368 졸귀탱구리ㅠㅠ [11] ㅇㅇ(110.70) 07.13 837 30
188367 D-2✨ [1] ㅇㅇ(14.38) 07.13 307 5
188366 씨집 굿즈 갖고싶다ㅠ ㅇㅇ(117.111) 07.13 190 2
188364 평소에 시간 잘만가다가 [3] ㅇㅇ(203.100) 07.12 336 1
188362 아 개기대됨 ㅇㅇ(58.226) 07.12 256 3
188361 반도 외신 평 [5] ㅇㅇ(175.223) 07.12 810 38
188359 오늘(접/무) (영/좋) 못보던 장면 많음 궁금한 새우들만 보라고 [5] ㅇㅇ(223.39) 07.11 720 14
188358 반도 무대인사 따라간 문특 재재.너튭 [1] ㅇㅇ(175.223) 07.11 659 16
188354 유튜브에 올라온 반도 리뷰 [1] ㅇㅇ(223.62) 07.11 824 3
188353 [NEW무비로그] 픽한 팬아트는 과연??!! 그의 마음 속 원픽 ㅇㅇ(222.109) 07.11 318 5
188351 갤주 생각보다 괜찮은 영화 찍었네 줄거리 보니 얼명(115.93) 07.11 433 1
188350 유트브 반도평 영상보니 졸 기대된다 [2] 00(39.7) 07.11 408 2
188349 씨네리 갤주꺼 [1] ㅇㅇ(58.122) 07.11 370 0
188348 아직도 무인없는게 믿기지않는다 [1] ㅇㅇ(124.59) 07.11 456 0
188347 강핑크 [4] ㅇㅇ(110.70) 07.11 1189 16
188346 이번에 vip시사회는 없는건가?? ..(220.88) 07.10 290 0
188344 메박 굿즈 양도받았는데 [1] ㅇㅇ(175.223) 07.10 365 0
188343 혹시 착장 정보같은거 알수 있을까요 [2] EdSheer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702 2
188342 반도 시사 반응 괜춘한 듯 ㅇㅇㅇㅇ(220.116) 07.10 380 5
188339 저 무대인사는 일반인은 못 갔던거야?? [2] ㅇㅇ(110.11) 07.10 636 0
188338 기사 인터뷰 사진 [7] ㅇㅇ(110.70) 07.10 1080 30
188337 극장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갤주 [5] ㅇㅇ(223.33) 07.10 1147 31
188336 사진 추가 [15] ㅇㅇ(175.223) 07.10 1338 50
188335 오늘 감독님 인터뷰 [3] ㅇㅇ(223.39) 07.10 697 19
188334 모노튜브 화보 바로 구매함 ㅇㅇ(112.186) 07.10 338 3
188333 갤주 모노튜브 화보나온대 ㅁㅊ [9] ㅇㅇ(175.223) 07.10 1077 20
188332 반도 시사회 리뷰 ㄱㄱ! [1] ㅇㅇ(222.109) 07.10 376 3
188331 반도 개봉후 무대인사 이제 없는거 확실해???? [5] ㅇㅇ(125.181) 07.10 686 0
188330 갤주 문명특급 반응 개좋네ㅋㅋㅋㅋ [4] ㅇㅇ(223.62) 07.10 1362 41
188329 갤주 무대인사 [4] ㅇㅇ(223.62) 07.09 963 20
188328 문특보고나니까 진지하게 갤주보고싶다아아아악 [3] ㅇㅇ(112.186) 07.09 390 4
188327 야들아 이게 강동원 비주얼 클라스다 [11] ㅇㅇ(117.111) 07.09 1428 50
188326 갤주 문명특급 레전드짤털 [14] ㅇㅇ(121.144) 07.09 1561 33
188325 강동원삼촌 핫하다고 들었다 ㅋㅋㅋ 귀여워 [4] ㅇㅇ(222.109) 07.09 890 14
188324 지금 블루룸 라이브 [3] ㅇㅇ(211.36) 07.09 447 4
188323 강동원 '반도' 언론시사회 포토타임! ㅇㅇ(222.109) 07.09 249 4
188322 2년만에 돌아온 강동원은 어땟어? [3] ㅇㅇ(223.62) 07.09 740 1
188320 여기 갤주님 원래 이렇게웃음이많나요ㅋㅋㅋㅋ ㅇㅇ(223.62) 07.09 401 3
188319 오늘 2시 용산 시사회 무대인사 [7] ㅇㅇ(223.62) 07.09 977 22
188318 문특 다들본거? [5] ㅇㅇ(106.101) 07.09 745 9
188317 갤주 존잘이다 진짜 [3] ㅇㅇ(124.61) 07.09 851 12
188316 시사회 기사사진 [4] ㅇㅇ(221.138) 07.09 825 26
188315 오늘시사회 무대인사 [11] ㅇㅇ(223.62) 07.09 1146 22
188313 무인 피켓팅 분위기 그립다 [1] (121.172) 07.09 405 4
188312 굿즈 주는거 있잖아 [2] ㅇㅇ(223.62) 07.09 3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