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4/05/27 - -
공지 수리 갤러리 이용 안내 [92] 운영자 07.10.09 49275 1
74141 이거 틀린 이유를 알려주세요ㅠㅠ이거제바류ㅠㅠㅠ [1] ㅇㅇ(122.32) 02.20 245 0
74140 이거 이 방법으론 왜 못푸나요? [1] ㅇㅇ(122.32) 02.20 180 0
74136 양의약수의갯수는=순서쌍의 갯수? 수갤러(118.216) 01.15 125 0
74135 이거 풀 수 있는분? 수갤러(112.157) 23.12.17 243 0
74129 이거 문제좀 풀어주세요 [2] 수갤러(211.235) 23.09.07 371 0
74124 본고사 문제집 어케 구함? 은마서적 같은데 가면 됨? ㅇㅇ(218.154) 23.07.24 210 0
74121 대한민국 남북통일이후 종합대 서열 예측 ㅇ ㅇ(59.10) 23.06.12 249 0
74120 고딩수학도 완벽한 이해로푸는건아닌듯 ㅋㅌㅊㅌㅋㅊㅋㅌㅊㅋㅌㅊ(124.59) 23.05.26 284 0
74119 행렬문제 풀이좀 ㅠㅠㅠㅠㅠ [1] ㅇㅇ(222.112) 23.04.27 325 0
74118 본고사 문제집 진짜 필요한데 구하는 법 없나요? 과고생(182.209) 23.04.15 236 0
74102 2보다 작은 무한히 작은 유리수 p의 집합 P의 명제 인피나이트(121.173) 23.02.10 254 1
74088 공 10개에서 공 4개뽑고 1.2.3이 2회 이상 나올 확률을 구하시오 [2] ㅇㅇ(1.230) 23.01.09 390 0
74079 하...이거 뭐지 (101.235) 22.12.10 345 0
74078 이거 풀이좀 알려주세요 ㅠㅠ [2] ㅇㅇ(110.13) 22.12.05 622 0
74074 모든 함수 f는 정의상 무한대의 시작인 점 p에서 끊긴다. [2] ㅇㅇ(121.173) 22.08.18 510 1
74068 헬조선에서 탈출하는 유일한 비상구 [2] 조작된허울(175.192) 22.07.27 594 0
74055 치킨집 추천좀(우리집 근처에 있는것만 써둠) [1] 투표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15 504 0
73951 대전 둔산동 수학학원 어디가 좋아요? [5] ㅇㅇ(112.160) 22.02.16 841 0
73950 수학개념은 문제풀이를 통해서? [1] adsfasdf 수학개념은(112.171) 22.02.12 834 2
73949 수학 전개 좀 알려주라 [3] ㅇㅇ(159.2) 22.02.11 828 0
73937 수능 수학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면 문제는 많이 풀수록 좋다 생각합니다 [1] ㅇㅇ(110.47) 22.01.09 918 0
73936 수학의 정석 기본편 실력편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4] ㅇㅇ(110.47) 22.01.09 1232 0
73924 드디어 김태리 국내 드라마 복귀 대박대박 [1] ㅇㅇ(223.39) 22.01.06 780 0
73919 머냐 [26] 나유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01 965 0
73913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리갤러리 파이팅 !!!!! [32] 수리갤러리 파이팅(110.8) 21.12.28 1210 1
73911 수능킬러문제풀려면 고난도책 얼마나봐아하냐 [8] 베리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28 1481 0
73907 변기 부속품 수리하는데 어려움?? [3] ㅇㅇ(223.33) 21.12.25 1002 0
73800 심화서로 실력정석 대 블랙라벨 머가낫냐 [3] ㄴㅇㄹㅇ(113.131) 21.11.07 3124 0
73790 숨마쿰 마플 자이 조합이면 내신 수능 다 해결되냐 [4] ㅇㅇ(223.56) 21.11.02 2909 0
73788 기초연산문제 많이 풀어봐야하냐 [8] ㅇㅇ(223.39) 21.11.02 2805 0
73787 나치 생체실험의 폐해 Biological maruta torturin [1] ajfa;lksd(110.47) 21.11.01 1721 0
73786 쉬운수학개념서 풍산자 바이블 메가헤르츠 닥터링 ㅇㅇ(27.163) 21.11.01 1975 0
73779 서울대14년 다니고 의대,치대,공대 다 나오신 분 ㄷㄷㄷ [3] frankly_6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28 2181 0
73768 수능수학문제들을보면 암기가 [1] ㅇㅇ(106.102) 21.09.30 2356 0
73767 요즘 수능수학 킬러문제들 수준이 ㄷㄷ 도라(112.171) 21.09.30 2601 0
73766 온라인과외 수학은 괜찮은가 [1] ㅇㅇ(175.223) 21.09.27 3840 0
73764 여긴 무엇을 수리하는 갤이냐? [1] ㅇㅇ(203.236) 21.09.24 2217 1
73763 윈기둥좌표계 기하 모형 그리기 Azap(220.83) 21.09.22 2290 0
73757 온라인으로 수학과외 받아본사람? [2] ㅇㅇ(110.70) 21.09.15 4134 0
73752 세 점을 알때 삼각형 넓이 구하는 공식 증명 신발끈 공식 사선공식 [1] 수학모평(171.240) 21.09.09 2467 0
73733 한완수 파급효과 이런책 필요하냐 ?? [4] ㅇㅇ(223.39) 21.08.29 2689 0
73727 2009 수능 수리(나) 표준점수 151점이면 원점수 정확히 얼마나오나요 ㅇㅇ(58.228) 21.08.15 2642 0
73726 안녕하세요 금메달입니다. 금메달(106.101) 21.08.10 2633 0
73725 수학책 혹시 추천 받을 수 있습니까? [1] 한남권투김황길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10 4869 0
73723 원형의 거울에 레이저를 쏘면 부엉이부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31 4448 0
73721 정적분에서 dx랑 미분 연산자 dx 랑 다른거임? [2] ㅇㅇ(221.164) 21.07.13 5064 0
73720 설탭 수학 과외 받아본 애들 있음???? [4] ㅇㅇ(175.223) 21.07.12 6687 0
73718 ebs수학책들 괜찬나요 ?? [1] ㅇㅇ(223.39) 21.07.05 5739 0
73717 현우진책이 가장좋다던데 진짜냐 ?? ㅇㅇ(223.39) 21.07.01 329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