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는? 운영자 22/07/04 - -
공지 괴물 갤러리 이용 안내 [6] 운영자 21.03.05 11540 20
21662 정주행 끝 [1] ㅇㅇ(117.111) 06.12 96 0
21661 만약 이랬으면 어땠을까? [1] ㅇㅇ(218.150) 06.11 117 0
21660 이야 [2] ㅇㅇ(223.62) 05.31 96 1
21658 남상배 사건 이해안되네 [1] ㅇㅇ(59.12) 05.24 148 0
21654 금연과 금주 둘 중에 하나를 포기해야한다면 투표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45 0
21652 와 하균신 대박이구나 [1] ㅇㅇ(115.139) 05.08 201 2
21650 스포) 이 드라마 제일 궁금한점 [2] ㅇㅇ(218.150) 04.25 239 7
21647 2회차 어떻게 할까? [1] ㅇㅇ(218.150) 04.23 131 0
21635 12화 기안이랑 신하균이 과거기억더듬는장면 연출 잘한듯 [1] ㅇㅇ(220.82) 04.14 174 0
21634 4일만에 드라마 정주행했다 진짜 재밌게봄 명작임 ㅇㅇ(220.82) 04.14 95 4
21632 이 드라마 되게 신기한거 같음 [3] ㅇㅇ(218.150) 04.13 385 21
21630 이거 첫방때도 강진묵?인가가 범인인거 의심한사람 많았냐? [1] ㅇㅇ(175.203) 04.12 218 2
21629 종영 1주년이라 와봤다 [3] ㅇㅇ(223.62) 04.10 163 5
21627 유연이 손가락은 왜 [5] Aa(58.238) 04.09 259 0
21621 괴물 2회차 뛰고 있는데 [2] ㅇㅇ(211.220) 04.02 178 1
21615 요즘 볼거 없어서 다시 복습하는데 [2] ㅇㅇ(223.33) 03.28 183 4
21608 이동식..눈을 왜 그렇게 떠..? [1] ㅇㅇ(223.38) 03.25 165 0
21594 드라마 종영한지가 벌써 1년이 다되가네 ㈜작업반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230 7
21585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추천하고간다 아저후(49.165) 03.21 440 0
21573 스포) 괴물 다 본 사람애게만 질문 [6] ㅇㅇ(218.150) 03.20 467 12
21546 "ㅈㅇㅇ!" [1] ㅇㅇ(118.235) 03.14 197 6
21536 괴물 진짜미친 드라마다... [5] ㅇㅇ(106.101) 03.12 526 22
21535 만양가서 생선국수먹고 정육점 보고옴 [2] ㅇㅇ(106.101) 03.08 394 10
21534 2521에 황광영 등장 ㅇㅇ(125.209) 03.06 164 1
21533 5화 보고있는데 한주원은 왜 [2] ㅇㅇ(112.159) 02.20 391 1
21532 1화 다봤는데 왜케 어수선하지 [3] ㅇㅇ(121.151) 02.20 342 0
21531 오늘 1주년이다 ㅜㅜㅜ [1] 단호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312 13
21530 블레 지금 사도 특전 포함인가?? [3] ㅇㅇ(39.114) 02.11 374 2
21529 잘잘잘 하고 인나? ㅇㅇ(117.111) 02.09 234 3
21528 제주 동문시장에서 쫓겨나는 윤석열 ㅇㅇ(211.217) 02.07 167 0
21526 신하균 눈빛이 미쳤네 랄랄라라뱡뤄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324 1
21525 나 이제봤는데 강진묵 선행들은 전부 연기인거야? [4] ㅇㅇ(59.19) 01.25 527 1
21524 정주행 끝냈는데 [3] ㅇㅇ(122.42) 01.23 334 0
21523 4화 질문(스포주의) [3] ㅇㅇ(221.142) 01.22 324 1
21520 오늘 1회독 돌렸는데 [1] 조혜련엄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35 0
21519 배경음악? 진짜 많이 들림 [1] ㅇㅇ(39.7) 01.17 296 2
21518 트레이서에 진묵이형 나오길래 간만에 들려봄 [2] ㅇㅇ(223.39) 01.16 350 7
21517 마지막화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 [3] ㅇㅇ(218.147) 01.15 578 15
21516 박정제 기안84 아니었냐 [2] 이태원편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358 7
21515 스포주의) 유연이 살해 타임라인이 정확히 이거냐? 질문있어 [3] ㅎㅎ(58.120) 01.13 315 1
21514 신하균이 민정이 손가락 유기하고 다시 가져다놓은 이유가 머야 [5] ㅋㅋ(223.38) 01.13 416 0
21513 재이보면볼수록 존예네 이태원편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99 0
21512 한주원이 이금화한태 정육점사람들사진왜보여준거야?? [21] 이태원편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437 12
21511 7화에서 신하균이 진묵이 집 장독대에서 발견한 폰 [8] 이태원편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370 10
21510 이제서야 정주행... 여운 너무 길다 [3] ㅇㅇ(223.62) 01.06 562 23
21508 군대에서 좆나 봤는데 갤도 있었노 [1] ㅇㅇ(116.121) 01.05 376 13
21506 질문질문!!! [4] ㅇㅇ(223.38) 01.04 324 9
21505 이제서야 괴물 봤는데 [3] ㅇㅇ(211.246) 01.04 471 16
21503 이거 홍보만 다시 해도 역주행할듯 [3] ㅇㅇ(223.38) 01.01 625 2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