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선풍기/서큘레이터 싸게 사면 더 시원하다! 운영자 21/06/18 - -
공지 흙수저 갤러리 이용 안내 [92] 운영자 15.10.28 47059 147
554204 이런말하면 안되지만 존못녀 존못남 연애하는거 봤는데 뭣ㅇㅇ(223.62) 07:29 7 0
554203 일단 노오오오력을 해라 00(101.235) 07:29 7 0
554202 난 흙부모를 원망한다 뭣ㅇㅇ(223.62) 07:24 10 0
554201 학대받은것도 학대 받은거지만 뭣ㅇㅇ(223.62) 07:23 13 2
554200 가난하고 학대받은건 극복하면 되지만 뭣ㅇㅇ(223.62) 07:21 16 0
554197 남조선은 쓰레기 국가고 하루속히 망해야 함 애증(220.92) 07:08 14 0
554196 아빠가1년에 5~6억버는데 동수저냐 [1] ㅇㅇ(121.175) 06:43 48 0
554195 반출생주의가 진리임 [1] ㅇㅇ(117.111) 06:30 31 0
554194 부는 더 축적되고, 빈곤층의 눈물은 흘러 넘칠거야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47 0
554193 저출산 원인 흙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38 0
554192 남조선 출산율은 심각한 게 맞음 [1] 애증(117.111) 06:15 48 0
554191 빗소리가 거세면 내가 감춰진 기분이야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22 0
554190 항상 눈치를 봐야만 했어 [1]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9 44 0
554189 아침 일찍 일어나자마자 소주1병 비웠다 금새끼(223.39) 06:07 23 0
554188 남조선 적화통일 시나리오 [1] 애증(117.111) 05:52 30 0
554187 흙들은 어차피 위로 가지도 못하는데 노력 해서 뭐하냐 [1] 00(101.235) 05:40 29 0
554186 흙수저는 겉모습에서 부터 티가 나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67 0
554185 불행해 [1]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48 0
554184 항상 저자세로 기어야만 했어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1 54 0
554183 내가 이상적으로 보는 자식ㅡ부모의 관계 애증(220.92) 04:57 56 0
554182 2000년대 초반에 컴가격 존나 비쌋노. TXT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0 26 0
554181 이말감동 냐오오오옹(112.152) 04:50 46 0
554179 카메라로 찍을때 화질이 깨지는거야 냐오오오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6 13 0
554178 내 인생에서 가장 후회 되는 것.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47 1
554177 괴로워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7 43 0
554176 ㅇㅅㅇ쩝쩝 시발라마(117.111) 04:19 43 0
554175 념) 싱글벙글 페미 댓글의 비밀...jpg ㅋㅋㅋ ㅇㅇ(45.135) 04:18 26 0
554174 니애미보지 물고 빨고 찢어버리고 싶다 ■■(1.230) 04:18 23 0
554173 책많이 읽는거 무시 못하네 [2] 00(101.235) 04:13 52 0
554172 앞으로 신분제 사회가 더 공고해질거야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3 65 0
554171 동물학대가 일어나고있던거야 냐오오오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2 0
554170 니들이 흙수저 탈출못하는이유 [1] ㅇㅇ(121.191) 03:52 57 0
554169 전세계 어디를 가도 기독교 전파하는 새끼들은 다 모으고 학살해야 함 애증(220.92) 03:50 23 0
554168 흙탈하는법 ㅇㅇ(223.39) 03:45 30 0
554167 흙수저는 이제 완전히 끝난거야. 결과가 이미 다 나온 시대라고 [1]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1 101 0
554166 괴로워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7 66 0
554165 짭꺼져 [5] 냐오오오옹(112.152) 03:25 46 0
554164 백수들 사고 방식 [5] 00(101.235) 03:25 113 0
554163 창의력교육협회는 3개국어를 원해 냐오오오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35 0
554162 이 애증 님의 말에 토를 다는 놈은 누구를 막론하고 황천길로 보내주겠다 애증(220.92) 03:19 34 0
554161 전역하고도 ㅈ같다 진짜 [2] ㅇㅇ(223.33) 03:18 78 0
554160 백신맞은 놈있냐 [1] 예지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42 0
554159 괴로워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58 0
554157 부모 탓, 남 탓하지 말라고 꼰대질이나 기만하는 새끼들은 애증(220.92) 03:10 64 7
554155 자식이 앰앱한테 돈 몇천씩 주는 경우 많냐? [1] ■■(1.230) 03:09 63 1
554153 흙수저는 이제 앞으로 나아갈 수 없어 오키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75 0
554151 다이빙할때 한손은 코 한손은 부랄 움켜잡아야함 예지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26 0
554150 유동아이피 광고 차단? 지랄났다 ㅇㅇ(211.220) 02:52 28 1
554149 누가 한 삼십만원만 줬으면 좋겠네 예지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2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