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14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182722 자유 도곡렉슬 석달새 7억 '뚝' .... 바닥뚫린 아파트값 ㅇㅇ(211.214) 09.08 366 0
182720 자유 좆영좆<<<최단기퇴물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81) 09.08 423 1
182719 자유 우영우는 자폐인을 미화한게 아니라 한국사회를 미화한 드라마임 ㅇㅇ(180.134) 09.08 429 1
182718 자유 밑에 브레이킹배드를 비교애상에 두는 새낀 뭐냐 ㅇㅇ(223.39) 09.08 375 0
182717 자유 우영우 시청시간 5억이 대단한 이유 [6] ㅇㅇ(118.223) 09.08 716 8
182716 자유 결말나오는 날에 훈련소갔다왔는데 어떻게 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431 0
182714 자유 우영우 마지막회는 이영상이 재일 잘 설명한거같네 ㅇㅇ(175.223) 09.08 499 0
182713 자유 여성전용 끝판왕 ㅇㅇ(211.214) 09.08 432 0
182712 자유 속보)박은빈 코로나 확진 [4] 히토츠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710 2
182711 자유 '굿잡' 시청률 개폭락 했네 ㅇㅇ(211.214) 09.08 517 1
182710 자유 쓰촨지진 전 동물들이 보인 이상행동 ㅇㅇ(211.214) 09.08 390 0
182707 자유 우영우는 짜게식어가네 [4] ㅇㅇ(118.235) 09.08 534 3
182706 자유 새로 올라온 웹툰 금수저 드라마 메인 포스터  ㅇㅇ(223.38) 09.07 451 0
182703 자유 뉴스만 보는 나도 뭔가 요즘 한국 금리 불안한건 사실임 [3] ㅇㅇ(223.39) 09.07 421 0
182702 자유 브금 어울리는 [1] ㅇㅇ(117.111) 09.07 397 0
182701 자유 우영우 넷플 5억 넘겼네 ㄷㄷㄷㄷㄷㄷㄷㄷ [3] ㅇㅇ(223.38) 09.07 541 7
182700 자유 영어권까지 합해도 우영우가 월드1위네ㄷㄷㄷ ㅇㅇ(223.38) 09.07 438 5
182699 자유 비영어권 1위 자랑은 존나 웃기노ㅋㅋㅋ [5] ㅇㅇ(118.235) 09.07 498 1
182697 자유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및 순위정리 [4] ㅇㅇ(39.7) 09.07 581 10
182696 자유 박은빈특 [1] 히토츠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648 13
182695 자유 아 씨발 우영우 드라마;; ㅇㅇ(222.234) 09.07 441 1
182693 자유 우영우는 검사커플이지렁같은 느낌임? ㅇㅇ(27.126) 09.07 369 0
182692 자유 영원할줄 알았더니 ㅇㅇ(211.46) 09.07 378 1
182691 자유 나도 영우처럼 돌직구인 여자만나고 싶다 [2] ㅇㅇ(223.39) 09.07 446 0
182690 자유 크루즈선이 화장실 비우는 모습 ㅇㅇ(211.214) 09.07 379 0
182689 자유 해병대 개떡상 ㅇㅇ(211.214) 09.07 375 0
182688 자유 잠실 , 아파트 36억이 ㅡㅡㅡ> 15억됨 [2] ㅇㅇ(211.214) 09.07 457 0
182687 자유 삼성전자, 5년전 주가로 되돌아감 ㅇㅇ(211.214) 09.07 398 0
182686 자유 일본 여대생의 킹규동 ㅇㅇ(211.214) 09.07 354 0
182685 자유 하우스 오브 드래곤 재밌냐 ㅇㅇ(118.42) 09.07 331 0
182681 자유 이대남들은 도대체 뭐가 불만임?? [4] ㅇㅇ(122.47) 09.07 443 6
182680 자유 우영우도 리메이크판으로 시즌제 할듯 [1] ㅇㅇ(198.16) 09.07 435 0
182679 자유 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 (팀장) 대신 박은빈이 했으면 [1] ㅇㅇ(125.141) 09.07 666 1
182678 자유 다른 나라가 리메이크로 돈 더 벌듯. [2] ㅇㅇㅇ(59.14) 09.07 417 0
182677 자유 타커뮤 중에선 즌2 반대하는 논리들 이유들도 가지각색인데 ㅇㅇ(62.212) 09.07 368 2
182675 자유 아니 근데 작가는 뭐하러 막장드 레퍼토리 넣었음?? [2] ㅇㅇ(198.16) 09.07 397 1
182674 자유 우영우를 억까면 병신이 맞는 이유 [4] ㅇㅇ(175.223) 09.07 473 5
182673 자유 난 넷플순위를 긍정적으로 전망함 영어더빙+16화최종 완결 [1] ㅇㅇ(223.39) 09.07 424 0
182672 자유 여기새끼들은 여전하네 ㅇㅇ(211.246) 09.07 348 2
182671 자유 넷플 떡락했다고 억까하더니 ㅋㅋㅋ ㅇㅇ(118.223) 09.07 374 5
182670 자유 우영우 넷플 월드 1위, 5억 돌파 ㅇㅇ(223.38) 09.07 408 8
182669 자유 우영우 식었다는 애 필독 ㅇㅇ(175.223) 09.07 409 1
182668 자유 박은빈 인기상 투표, 베커상 투표 하자 ㅇㅇ(223.38) 09.07 369 5
182667 자유 우영우 그렇게 재밌음? 외국인 유명한애도 엄청 재밌다네 [2] ㅇㅇ(39.113) 09.07 417 2
182666 자유 KBS '법대로 사랑하라' 2회 시청률 하락 [1] ㅇㅇ(211.214) 09.07 465 1
182665 자유 구 아이즈원 혼다히토미 근황 ㅇㅇ(211.214) 09.07 403 1
182664 자유 넷플릭스 주간시청시간 1위 [7] ㅇㅇ(118.235) 09.07 510 11
182663 자유 1930년대 일본 도쿄 ㅇㅇ(211.214) 09.07 336 0
182662 자유 10살 연상 남자에게 거절당해 자존감 '떡락'한 여성. ㅇㅇ(211.214) 09.07 322 0
182661 자유 김치찌개 ㅇㅇ(211.214) 09.07 29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