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공지 테이 갤러리 이용 안내 [44] 운영자 12.05.30 6711 1
29952 테이 노래 1초 듣고 맞추기 테갤러(121.151) 02.16 166 0
29950 갤주 인별 프사 왜 또 바뀜?ㅜㅜ [1] ㅇㅇ(39.7) 23.12.18 339 0
29948 넥타이 어디 브랜드 인가요? [1] 테갤러(106.248) 23.12.07 273 0
29947 테이 식당에서 라이브하는거 [2] 테갤러(1.223) 23.10.30 385 0
29946 ㅌㅇ 당나귀귀에 나옴 [1] ㅇㅇ(123.213) 23.10.22 311 0
29945 갤주 진짜 대단한듯 [3] ㅇㅇ(39.7) 23.10.07 408 1
29944 레베카 꿀자리 추천해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19 320 0
29943 독백의 넥타이를 매다(118.235) 23.09.12 307 12
29942 테이형 학생 처럼 나와서 신나게 게임하고 있음 ㅋㅋㅋㅋ [3] IIllIlIIl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08 538 4
29941 개꿀송 중독성 머선일이고 [2] ㅇㅇ(39.7) 23.07.26 499 7
29940 갤주 유브이 영상에 나옴 ㅋㅋㅋㅋ [3] ㅇㅇ(121.136) 23.07.23 590 6
29939 기모 존귀 [2] ㅇㅇ(175.223) 23.07.15 490 10
29938 떡밥천국이로다 [1] ㅇㅇ(223.38) 23.07.04 452 7
29936 레베카는 잘들했어? [1] ㅇㅇ(46.189) 23.06.29 460 5
29935 갑자기 갤주 부러운거 [3] ㅇㅇ(110.70) 23.06.28 582 6
29934 갤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25 359 3
29932 처음들어왔는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19 472 0
29931 얘두라 저금 시작이닷ㅋㅋ [4] OO(223.38) 23.06.19 524 3
29930 팬카페 가입 왜이리 어려운걸까 [1] ㅇㅇ(121.142) 23.06.19 437 0
29928 디ㄴ디ㄴ이랑 낸 노래 조으다 [3] ㅇㅇ(175.193) 23.06.17 419 7
29927 유튜브뮤직에 테이 같은베개 안 뜸 ㅜㅜ ㅇㅇ(211.36) 23.06.08 402 0
29926 남자가 봐도 테이 진짜 의리있네 ㄹㅇ [9] ㅇㅇ(106.101) 23.06.05 1327 23
29925 갤주 듀엣곡 부른거 [3] ㅇㅇ(39.7) 23.05.31 545 1
29924 (정보) 친한 형들 떠나보냈던 '일진가수'는, 최근 행복한 근황 ..(1.222) 23.05.29 555 1
29923 기모 결혼 축하해!!!! [3] ㅇㅇ(118.235) 23.05.29 968 1
29922 낼 결혼이네 [9] ㅇㅇ(1.243) 23.05.28 1010 3
29921 기모 테디 되니까 좋지않어? 맨날 목소리듣고 [4] ㅇㅇ(175.193) 23.05.23 551 1
29920 하루에도 열두번씩 [3] ㅇㅇ(175.223) 23.05.23 451 0
29917 좋은 노래 많은데 [8] ㅇㅇ(112.163) 23.05.21 564 0
29916 갤주 입덕한거 같은데 당장 몇주전에 콘서트 했다고? [5] ㅇㅇ(180.68) 23.05.20 545 0
29908 라디오 너무 웃겼음 [3] (59.21) 23.05.15 636 0
29906 낼 출퇴 가는 갤러 있음? [6] ㅇㅇ(118.235) 23.05.15 608 0
29905 갤주 내일 라디오 첫방 스트리밍 [4] ㅇㅇ(39.7) 23.05.14 519 3
29899 갤주 라디오 포스터 귀여워 [5] ㅇㅇ(223.39) 23.05.12 624 0
29876 얼른 라디오 듣고싶다 [2] ㅇㅇ(175.223) 23.05.04 468 0
29872 현생에 집중이안돼 [8] ㅇㅇ(39.7) 23.05.02 694 1
29871 이따 두데에 갤주 나온데 [4] ㅇㅇ(221.157) 23.05.02 471 0
29868 내가 막공을 못봐서 [1] ㅇㅇ(211.246) 23.05.01 442 0
29866 콘설때 ㄱㅎ얘기한대서 각오하고 기다렸는데 [7] ㅇㅇ(175.193) 23.05.01 798 4
29860 갤주 멘트 타율이 [3] ㅇㅇ(118.235) 23.04.30 601 1
29859 올해안에 또 올까 [4] ㅇㅇ(118.235) 23.04.30 536 1
29858 공연장이 [1] ㅇㅇ(58.125) 23.04.30 482 0
29854 왕크왕귀 [4] ㅇㅇ(175.121) 23.04.29 532 1
29853 오늘 바사섬 전율이 ㅠㅠㅠ [3] ㅇㅇ(223.33) 23.04.29 449 0
29852 올콘 못한게 한이다 [8] ㅇㅇ(110.70) 23.04.29 520 1
29849 갤주 콘서트... 약간.. [7] 0ㅇ0(211.202) 23.04.29 643 7
29845 30분 뒤 시작하는 갤주콘표 사고 싶은 사람...... [5] 급함(106.101) 23.04.28 561 0
29843 콘 셋리 (스포) [16] ㅇㅇ(175.223) 23.04.28 742 1
29841 갤주 아침 라디오 디제이한데 [5] ㅇㅇ(223.39) 23.04.28 6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