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우주 갤러리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 경량판 [21] Her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2.21 18453 81
공지 입문자를 위한 천문학 용어해설 02 [38] 천문학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1.14 15313 32
공지 ★우갤 대표적 질문&답변&관련글모음 ver.1 (08.12~09.11) [68] 스마일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20 32253 56
공지 우주 갤러리 이용 안내 [81]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22 15121 8
95469 달착륙은 무슨 달착륙이야 동궐이덜은 왜 정슨을 못 차리노? ㅇㅇㅇㅇㅇㅇㅇ ㅇㅅㅇ(1.233) 11:55 13 1
95468 별들의 움직임 천문학관측 ㅇㅇ(61.73) 04:08 19 1
95467 과학 유튜버 동영상 모음 1탄 [2] ㅇㅇ(61.78) 01:34 84 3
95465 지구평평충은 너무 나간 거 아니야? [3] ㅇㅇ(223.39) 01:02 50 6
95464 (질문) 우주가 시간적으로 유한한데 공간적으로 무한할 수 있냐? [1] ㅇㅇ(218.147) 00:18 24 1
95463 예수가 다시 재림할때 두눈으로 직접보냐 화면으로보냐 ㅇㅇ(182.215) 06.16 24 1
95462 실시간) ISS 신형 태양전지판 설치를 위한 우주유영 에틸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77 4
95461 내가 수많은 겔 다가봤는데 여기만큼 병신인 겔은 처음보는거같다 ㅇㅇ ㅇㅇ(183.99) 06.16 153 4
95460 쌍안경 어디 제품모델이고 얼마쯤? 아는게이있나,? 타갤고닉(106.102) 06.16 28 0
95458 달이 홀로그램이라는거 생각해보면 무서움 ㅇㅇ(223.38) 06.16 38 1
95457 인간이 존재하기에 우주가 의미있는거다 [4] ㅁㄴㅇㄹ(1.224) 06.16 167 3
95455 미국 대통령은 평면지구를 알고있다. [1] ㅇㅇ(61.73) 06.15 63 2
95454 근데 태양계는 벗어날수가 있기나해?? [2] ㅇㅇ(112.187) 06.15 152 3
95453 우주우 기이한 난제들 ㅇㅇ(223.38) 06.15 51 1
95452 7분 정리. 700만년 인류사 [5] ㅇㅇ(222.112) 06.14 254 15
95451 '믿음' 과 '앎' 의 차이에 대한 고찰 [5] ㅇㅇ(61.73) 06.14 76 0
95450 지구모양론 애들특징.txt [1] Qq(118.235) 06.14 73 1
95449 죽음도 두렵고 영원한 것도 두렵다. 진짜 생명체의 존재 의의가 뭐임? [7] ㅇㅇ(112.171) 06.14 135 3
95448 달에서 지구를보면 어느정도로보이냐? [2] (106.101) 06.13 80 0
95447 [라엘리안 보도자료] “지구적 평화명상에 초대합니다!”...6월 13일 pfo(180.229) 06.13 45 2
95446 썩은동앗줄 붙잡고 저러는거보면 ㅈㄴ웃음벨이네 ㅇㅇ(39.7) 06.13 66 0
95445 여기 진짜 평평설 믿는 새끼 있냐?? ㅇㅇ(211.36) 06.13 52 1
95444 달의 크기가 궁금하셨쎼요??? [1] ㅇㅇ(61.73) 06.13 64 0
95443 평평틀딱들은 맨날 말하는 꼬자리가 ㅇㅇ(223.38) 06.13 47 1
95442 지구가 평평하면 달은 어떻게 도냐 [1] 힐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64 0
95441 둥글이들이 설명 못하는 세계의 대평야(大平野) [3] ㅇㅇ(218.239) 06.13 116 2
95440 푸코진자 설명도 못하는 좆븅쉰~ ㅇㅇ(39.7) 06.13 54 0
95439 지구가 둥글다면 절대 불가능한 현상 [2] ㅇㅇ(61.73) 06.12 92 0
95438 수백억광년에 익숙해져서 1광년은 엄청 가깝게 느껴지는데 ㅋㅋ ㅇㅇ(110.9) 06.12 53 3
95437 평평이들은 사실 푸코진자 해명부터 해야 [9] ㅇㅇ(211.36) 06.12 92 0
95436 스페이스엑스(우주없다) 댓글 팩트 [3] ㅇㅇ(223.38) 06.12 82 0
95435 아랫글 반박 [1] 늉지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2 0
95434 둥글이들 이 사진 반박 가능하냐?ㅋㅋㅋ [7] ㅇㅇ(211.36) 06.12 111 1
95433 ㅋㅋ 쥐새끼 타령하던 애 실베가서 개쳐맞네 ㅋㅋㅋㅋㅋㅋ 늉지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41 0
95432 수평선이 아이레벨보다 낮아진다-FlatEarth.ws 2021/6/21 늉지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42 0
95431 도올의 개독까 이야기 [1] ㅇㅇ(222.112) 06.12 433 19
95430 '과학' [4] ㅇㅇ(61.73) 06.12 66 0
95429 평평이들의 "과학적으로 말이안된다" ㅇㅇ(39.7) 06.12 62 0
95428 원근법 이해도 못하는 모지리 영상 퍼오지 마라 ㅇㅇ(39.7) 06.12 64 0
95427 하늘돔 본적없는 호구들 없제? [2] ㅇㅇ(223.38) 06.12 70 1
95426 화학적으로 접근해본 평평한지구의 당위성 [4] ㅇㅇ(223.38) 06.12 64 0
95425 지평론자 형님들 [1] ㅇㅇ(182.209) 06.12 60 0
95424 우주비행사는 유기농채소 안먹는다는거 사실인가요 [1] ㅇㅇ(39.112) 06.12 65 0
95423 평평이 교주님의 원근법설명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9 0
95422 이 평평이 좆병신들은 하루종일 패도 맞을곳이 남는다 [2] ㅇㅇ(39.7) 06.11 103 2
95421 물리학적 접근하는 평평이 특) [2] ㅇㅇ(39.7) 06.11 11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