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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일지 #13 커신 나오는 집 + 모든 보스 모음
[시리즈]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1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2 여우누이 보스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3 덩굴 보스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4 지네 대행진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5 보스러시 게임의 스토리는 어떻게 보여줘야 할까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6 보스의 페이즈를 스킵해보자 · 트윙클 헌터 개발일지 #7 스팀 페이지+텀블벅+트레일러 · 개발일지 #8 거미 새끼 · 개발일지 #9 망치로 뚝배기 깨버리기 · 개발일지 #10 근육풍뎅이 · 개발일지 #11 파워 마법소녀 레인저 · 개발일지 #12 블본 비슷한 거 스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266740/Twinkle_Hunter/이번엔 유령의 집 보스. 저택에서 나오는 여러 유령들을 상대해야 한다.극후반부 보스라 기본 난이도도 꽤 높고 착용한 장비에 따라 체감 난이도도 차이가 크다.페이즈는 총 4개다.1페이즈항아리에서 유령이 나와서 물건을 던진다.왜 항아리에서 나오는지는 나도 몰?루당연히 물건에 따라 패턴이 다르다.이와 별개로 바닥에서 뽈뽈거리는 의자도 피해야 한다.의자 돌아다니는 게 경박스러워서 맘에 듦.2페이즈귀신 들린 샹들리에가 위 아래로 왔다갔다 하며 불을 뿜는다.샹들리에는 기본적으로 무적이고 맵 전체에 뿌려진 촛불들을 모두 꺼야 공격이 가능해진다.촛불 자체에도 공격 판정이 있어서 화염방사+촛불+기타 공격들을 요리조리 피해가면서본체를 그로기 상태로 만드는 게 포인트.3페이즈물건 빨아들였다가 내뱉는 유령.원래 청소기에 귀신이 들렸다는 설정으로 갈까 했는데저렇게 큰 청소기는 뭔가 이상할 거 같아서 노선 변경.빨아들이는 모션은 커비 참고함.그래도 공격 효과음은 여전히 청소기다.4페이즈리빙아머.주변에 빙빙 도는 칼들+중간 중간 쏴대는 화살을 피해야 한다.저 원으로 도는 칼은 이동 반경도 주기적으로 바뀌고중심이 되는 본체도 계속 플레이어를 추적하기 때문에움직임을 파악해서 피하기가 굉장히 빡셈.이제 남은 보스는 단 하나! 최종보스라 이거 만큼은 출시까지 꽁꽁 숨겨두고 싶음.아마 보스 디자인 관련 일지는 이게 끝일 듯?마지막으로 게임에 나오는 보스들 모음. 최종보스 빼고 다 있음.
작성자 : 플라타고정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