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전거 타던 초등생, 아파트 정문서 승용차 충돌로 사망

별업가(182.230) 2021.05.01 10:59:26
조회 75 추천 0 댓글 0

자전거 타던 초등생, 아파트 정문서 승용차 충돌로 사망


자전거를 타던 초등학생이 아파트 단지 출입로에서 나오던 차량과 충돌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오후 4시쯤 서울 성북구 길음동의 한 아파트 단지 정문에서 비보호 좌회전을 하던 소형 SUV 차량에 초등학교 6학년 A군(12)이 타고 가던 자전거와 충돌했다.

차량 밑에 깔린 A군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 사고 지점은 어린이보호구역은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SUV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녹색불 신호를 받고 주행하던 중 차도에서 내리막길을 타고 내려오던 A군이 자전거와 정면 충돌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는 음주 상태가 아니었고 정지선에 정차 한 뒤 신호에 따라 출발한 것으로 파악됐다”며 “우선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30&s_type=search_name&s_keyword=%EB%B3%84%EC%97%85%EA%B0%80

참고하세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서울지역 갤러리 이용 안내 [33] 운영자 06.02.24 20945 1
24827 “저 죽어가고 있어요” 고시원서 다급한 신고…4시간 뒤 숨져 별업가(182.230) 05.20 51 0
24825 강남 도산대로 360도 영상 빙글맨(58.231) 05.11 37 0
24824 나이 40에 고딩이랑 하고 싶으신분 ㅇㅇ(125.143) 05.11 97 0
24823 서울 첨인데 내가 체크한게 막차 맞아? ㄷㅋ(175.114) 05.11 40 0
24822 잠실 살고 싶어. 00(222.120) 05.07 77 0
24821 2021 수시 결과 분석 국가 거점 국립대학교 [1] ㅇㅇ(221.165) 05.01 46 1
자전거 타던 초등생, 아파트 정문서 승용차 충돌로 사망 별업가(182.230) 05.01 75 0
24819 서울시에 “한강시민공원 안전요원 배치”를 제안했습니다. [4] orangesuit(221.149) 04.30 397 81
24818 원룸이사 계획 있으신 분들을 참고하세요. 일거리(106.102) 04.29 43 0
24817 250억원 건설비 초호화 럭셔리 노블레스 미래 도서관 개관 ㅇㅇ(221.165) 04.27 30 1
24816 서울시 출근길 좃같은 점 ㅇㅇ(118.235) 04.26 57 0
24815 대전 하나시티즌 vs 서울 이랜드 FC 티패(45.64) 04.16 24 0
24814 오명박 집값 언제잡냐 왜 안잡냐 왜 오히려 오르냐 [1] ㅇㅇ(39.7) 04.16 29 0
24813 오명박 집값 언제잡냐 왜 안잡냐 왜 오히려 오르냐 ㅇㅇ(39.7) 04.16 17 0
24812 투표) 감튀 제일 맛있는 브랜드 Y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29 0
24808 서울에 핵몇방 쏴야 나라가 발전한다 ㅇㅇ(58.236) 04.10 48 1
24807 안개끼고 인적 드문 광화문..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64 0
24806 신세계백화점영등포점 하고 타임스퀘어매출 얼굴이잘생긴남자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34 0
24805 주부급전 당일 소액은 무조건 나온다 강민아(123.140) 04.06 92 0
24804 서초구보다 서쪽은 서울에서 제외하는게 맞다 ㅇㅇ(223.38) 04.06 50 0
24802 4일 근무하고 54만원이면 괜찮은 거임? 00(211.178) 04.03 41 0
24800 미세먼지 운행 금지 황사미세먼지(59.21) 03.29 80 0
24799 큰버스 작은버스 대전당진님(59.21) 03.29 44 0
24798 주부급전 최대한 금액을 뽑아요 쿨하게인생살기(218.158) 03.29 39 0
24797 이 교사 이름 맞추기 컨테스트 엽니다 ㅇㅇ(122.32) 03.28 35 0
24794 ㅋㅋㅋ ㅇㅇ(14.7) 03.28 34 1
24793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님 사랑합니다 ㅇㅇ(211.246) 03.28 63 2
24791 살인미수 출소 50대, 술취해 진짜 살인…울먹이며 자수 별업가(182.230) 03.27 47 0
24790 노원구 아파트서 세 모녀 숨진채 발견…용의자는 자해 별업가(182.230) 03.26 403 0
24789 4월 재보선 여론조사...jpg 요뇨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112 0
24788 서울지역 갤러리 처음 방문해봄 [1] 요뇨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88 0
24787 오세훈의 자백.jpg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ㅇㅇ(124.56) 03.25 124 1
24786 무직자급전 확률은 100프로 이번생은 처음이라(218.158) 03.24 81 0
24785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공원 사회복무요원 레전드썰. [6] 사회복무요원(211.198) 03.23 318 11
24784 '휴가 중' 육군 병장, 중구 호텔서 숨진 채 발견 별업가(182.230) 03.22 45 0
24783 조폭들 장기밀매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63 0
24782 수원 삼성 vs FC 서울 티빤쓰(110.35) 03.20 57 0
24781 펌)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의 위대한 업적.jpg ㅇㅇ(124.56) 03.20 115 4
24779 함께 술먹은뒤 우산으로 눈 찔러 실명…2심도 징역 2년 별업가(182.230) 03.19 41 0
24777 서울 놀러갈곳 추천점... 닉네임생각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70 0
24770 목소리 큰 사람,밥 빨리 먹는사람 찾습니다/숙식제공 주식회사박엔홍(59.10) 03.08 36 0
24769 노원드립 58. 노원 도서관 번호 사건 빡구(121.129) 03.07 38 0
24766 서울 하늘이 신비롭게 보이는 상암 하늘공원 360 VR 투어 미스터로드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56 0
24765 미래농업융합학부 소개 ㅇㅇ(221.165) 02.28 36 1
24763 이거 투표하자 oo(222.116) 02.25 39 0
24760 패라다임 전환 시대의 혁신 리더 ㅇㅇ(221.165) 02.22 43 1
24753 강남vs양재 어디살까 [3] ㅇㅇ(117.111) 02.10 116 0
24752 다마스,라보 다 봐야됨 [4] 봐야돼(59.21) 02.09 120 0
24750 미래 신성장 융복합 학부 ㅇㅇ(221.165) 02.07 5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