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부산보다 대전이 더 구림?앱에서 작성

ㅇㅇ(175.126) 2018.10.16 14:09:09
조회 287 추천 0 댓글 4

만두

왜?ㅇㅅㅇ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3949 고속도로 옆 아파트 vs 철길 옆 아파트 [2] ㅊㅊㅋ(118.222) 18.12.15 184 0
93948 대전충남 요즘도 우범지대냐? [1] ㅇㅇ(223.62) 18.12.14 196 0
93947 사회에서 대전충남새끼 만나면 주의해야함? 어떤데? [1] ㅇㅇ(223.62) 18.12.14 243 0
93946 야 논산 부여 이쪽애들 전라도냐 [4] 긍깨(218.37) 18.12.14 291 3
93944 멍청도 새키들이 유독 예의, 경우 없는 것들이 많음?? ㅇㅇ(223.62) 18.12.14 128 0
93943 구글 유튜브 막을 예정이라는데 미쳐돌아간다 재밌는영상겁ㄴ 을을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4 124 0
93942 너이샛기 .. 을을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4 96 0
93941 땡큐유 을을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4 71 0
93939 대전에 볼거 있습니까? 문화재같은거?? 도를 닦고 싶네요. [2] at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2 167 0
93938 대전 토박이님덜스페인어 학원있나요?? [1] ㅇㅇ(118.220) 18.12.11 283 0
93937 멍청도 인터넷 존나 웃기네 (175.223) 18.12.11 141 2
93936 먹고살기가 퍽퍽하다 [1] 중복제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0 149 0
93935 대전 욕먹는이유 ㅇㅇ(112.160) 18.12.10 241 6
93934 충청도 사람들이 성질 더러운이유 [1] ㅇㅇ(223.33) 18.12.09 319 1
93933 대전은 그냥 인간 말종 집합소지  [2] ㅇㅇ(223.62) 18.12.08 303 5
93932 뭐야 신일동에서 외노자랑 좆비비며 기계 돌리던 새끼 ㅇㅇ(175.223) 18.12.08 105 1
93931 대전, 충남 홍어들은 참 욕심이 많은 것 같음 ㅇㅇ(223.33) 18.12.08 161 1
93928 둔산의 진짜 문제점 [1] ㅇㅇ(223.33) 18.12.07 423 0
93927 충남꼴통노무시키들 범죄하나저지르는건 기가막히게 잔인하게 저지르네. [1] ㅇㅇ(223.62) 18.12.07 105 0
93926 천안친구구함 ulysis1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06 101 0
93925 진지하게 충청도라고 당당하게 밝히는 애는 못봤네 [3] ㅇㅇ(223.39) 18.12.06 201 0
93924 근데 길거리에서 처음보는사람한테 기선제압하고 어깨빵하는놈들 거의 다 인생 [1] ㅇㅇ(223.39) 18.12.05 95 0
93923 금산 vs 화순 [1] 도티스트ㅆㅅㅌㅊ(222.105) 18.12.05 153 2
93922 sbs가 대전 이미지 메이킹주범  ㅇㅇ(223.39) 18.12.05 147 0
93921 관저동쪽에 버거킹 생기냐? [2] ㅇㅇ(121.159) 18.12.04 681 1
93920 멍청도 호통치는 화법 싫어서 다른 지역 살려고 하는데 추천좀 [1] ㅇㅇ(223.33) 18.12.03 163 0
93919 애 안낳고 결혼안하면 충청도 탈출한다 [1] ㅇㅇ(223.33) 18.12.02 107 0
93918 둔산 개 거지동네자나. 평당가가 그 증건데?  ㅇㅇ(223.62) 18.12.02 171 2
93917 충청도애들아. 좌파를 찍던 우파를 찍던 상관없으니 투표좀 열심히해라. [1] Minor(119.201) 18.12.01 138 3
93916 밑에 125.183말에 동감한다. Minor(119.201) 18.12.01 91 1
93915 대전 급식 뚫리는 텔있냐 [2] ㅇㅇ(39.7) 18.11.30 324 0
93914 대전은 참 살기 좋은거 같아요. ㅇㅇ(104.236) 18.11.30 217 0
93912 대전 사람 기준 알려준다 [6] ㅇㅇ(211.230) 18.11.30 595 3
93910 대전남자 진짜 못생겼냐? [1] ㅇㅇ(175.126) 18.11.29 255 0
93909 부자동네에서 가난하게 살기 vs 거지동네에서 부유하게살기 [2] ㅇㅇ(223.39) 18.11.29 271 0
93907 팩트) 벽보고얘기하는찐따 고시원월세 밀려서 도망감 ㅇㅇ(39.7) 18.11.27 117 1
93906 관저동 vs 도안 vs 둔산 [4] ㅇㅇ(175.223) 18.11.27 446 0
93903 대전 탈출 한지 벌써 보름이 조금 넘었다 . JPG [5] 5(125.183) 18.11.26 411 6
93902 기품이 있는 충청도 사람들 . JPG [6] 5(125.183) 18.11.26 385 7
93901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마이크로닷 . JPG [1] 5(125.183) 18.11.26 209 2
93898 개좆같은 대전새끼 시비질이야 씨발 ㅇㅇ(223.33) 18.11.25 134 0
93897 대전에 탈모전문 피부과 잘 보는곳 있냐? [2] 몸근영+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5 622 0
93896 대전,충남이 폭도들의 서식지인 이유  [1] ㅇㅇ(223.33) 18.11.24 164 4
93894 열등감 느끼는 대전새끼들에게 [1] ㅇㅇ(223.62) 18.11.23 189 2
93893 대전 동구는 왜 철길옆에 아파트가 많냐 ? [1] ㅇㅇ(1.227) 18.11.23 300 0
93892 여기 경상도는 들어오지마라 [1] 둔산인(116.34) 18.11.23 199 3
93891 세계여행 다니는 년들의 정체ㅋㅋ ㅇㅇ(137.74) 18.11.23 171 1
93889 너넨 성인 되서 학창시절 친구들 만나냐 [3] ㅇㅇ(79.137) 18.11.22 215 0
93888 근데 학창시절에 창녀짓한 여자애들은 [2] ㅇㅇ(103.253) 18.11.22 370 1
93887 성공의 기준에 대한 고찰 [1] ㅁㅁ(178.32) 18.11.22 12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