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방사청 진짜 일 안위험 하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11.12 22:42:02
조회 248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117] 칡칡칡(219.240) 13.02.04 55180 24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5] 운영자 13.01.23 16898 43
432923 민족고대 사회학과 내년 고노 진입한다 ㅇㅇ(211.227) 18:56 14 2
432922 처음엔 행학이 좋았는데 행법이 좋아지네 이젠 ㅇㅇ(223.38) 18:55 11 0
432921 (오또맘) 성규형이 팔로우 했다가 난리난 오또맘 ㅇㅇ(110.70) 18:50 37 0
432920 틀딱이 고노에 몰리는 이유가 있었네 [8] ㅇㅇ(211.207) 18:47 63 3
432919 좆병신들아 20대 사장들은 재산 수십억 있음 [1] ㅇㅇ(223.62) 18:45 38 2
432917 9급현직 7급 고노직 목표로 하는중 [2] ㅇㅇ(115.143) 18:35 34 0
432915 인원발표 ...떨린다 [7] ㅇㅇ(110.70) 18:33 110 1
432913 영민이 있냐 [1] ㅇㅇ(115.143) 18:30 19 0
432911 노무현을 본 외국인들 반응 [1] ㅇㅇ(175.223) 18:20 53 5
432910 갓남기 '노량진 강사들도 공부해야 한다' ㅇㅇ(182.218) 18:20 59 2
432909 수능 봤는데 국숭 가야할지 지방교대 가야할지 모르겠음 ㅇㅇ(110.70) 18:18 27 0
432908 박문각 김건모 합격노트 좋냐 [2] ㅇㅇ(175.223) 18:11 29 0
432907 여기만 오면 정신이 황폐해지네 ㅇㅇ(58.237) 18:10 26 0
432906 행정학 90 이상 받으려면 이 테크타면 되냐? [4] ㅇㅇ(211.197) 18:10 81 1
432905 여친하고 시간갖기로 했다 ㅇㅇ(115.21) 18:08 38 0
432904 이거보고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8:07 75 5
432902 전효진 근황 [3] 노영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168 3
432901 서7 미흡있냐 ㅇㅇ(223.38) 17:57 37 0
432899 서울시 최종컷 [1] ㅇㅇ(211.196) 17:53 96 0
432898 이번에 7급 붙었는데 [1] ㅇㅇ(117.111) 17:48 131 1
432897 행정학을 잘 받을 생각마라 [12] ㅇㄴㅇ(118.221) 17:43 146 1
432896 검사랑 검찰 수사관은 가족같은 사이냐? [10] ㅇㅇ(106.102) 17:42 78 2
432895 2020 지역인재 7급 TO 더 늘었따 ㅋㅋ(223.131) 17:41 53 2
432894 행정학 90점 이상 받는 타입들이 따로 있음 [5] ㅇㅇ(118.235) 17:25 169 2
432893 2020 9급 대비 난공불락 최고다 모의고사 출제진은 전한길 선생님이다! 고슴도치(221.165) 17:23 19 0
432892 감사원가고 방송대 로스쿨가서 변호사자격증따고 [3] ㅇㅇ(223.62) 17:23 73 0
432890 주변에 물어볼곳이 없다 [3] ㅇㅇ(223.38) 17:14 84 0
432889 이런 부류 인간들! 공무원 준비 좀 하지 마세요! [1] 변리사(203.170) 17:13 117 2
432888 밑에 출관한다는애야 들어가면 중국 불체자 좀 내쫓아줘라.... [1] ㅇㅇ(112.144) 17:09 38 0
432887 행정법 ox 퀴즈 [6] ㅇㅇ(118.235) 17:07 68 0
432886 ㅅㅂ 숨마투스 프리패스 왜 49만원이냐 [6] ㅇㅇ(223.33) 17:06 92 0
432885 이번 국7 행정학 85가 사실상 만점 아니냐? [6] ㅇㅇ(59.6) 16:58 169 0
432884 국조실 특허청 금융위 가기 힘드냐? [3] ㅇㅇ(175.223) 16:58 76 0
432883 공무원이 어플 개발해서 수익 얻을 수 있어? [4] ㅇㅇ(211.36) 16:54 68 0
432882 서7 최연소는 ㅈㄴ 이슈되면서 [6] ㅇㅇ(115.31) 16:52 230 1
432881 난 8421이 전효진만의 공부법인줄 알았는데 [3] ㅇㅇ(106.102) 16:51 76 0
432880 내일 박문각에서 드디어 스파르타 기숙반 설명회를 한다 ㅇㅇ(202.182) 16:45 18 0
432879 함경백 객관식 거시편 사따 ㅇㅇ(175.223) 16:38 32 0
432878 오늘 공부 존나 잘됐다 [1] ㅇㅇ(175.223) 16:33 62 0
432877 올해 차석 2명 다 공정위썻다는거 트루야? [1] ㅇㅇ(182.210) 16:31 119 0
432876 수능 N수생 시발련들 어짜피 1~2월 되면 다 사라질거면서 [1] ㅇㅇ(175.223) 16:27 56 0
432875 왜 부처연락 안와요 선생님들 ㅇㅇ(222.251) 16:11 65 0
432874 인터넷에선 비혼, 국제연애 외치던데 왜 현실은 다르냐 [3] ㅇㅇ(121.160) 16:01 81 0
432872 전한길 장학금 기준을 모르겠노 [6] 노영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212 6
432871 졷같이 생긴 놈 키부심 = 뚱녀의 슴부심 [1] ㅇㅇ(209.205) 15:54 65 2
432870 7급붙은 키작은못생녀는 너 버러지로봄 [1] ㅇㅇ(210.206) 15:49 52 0
432869 고노는 확실히 전문성은 엄청 좋지 않냐? [3] ㅇㅇ(211.251) 15:49 79 0
432868 합격자 형들 경제학 기출은 뭐풀어? 이거야? [2] ㅇㅇ(218.155) 15:45 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