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9급 현직인데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01.26 11:06:57
조회 143 추천 2 댓글 1

9급 한정으로는 국9보다 연고지 지9가 더 좋다고 거의 확신함

몇몇 상위국9는 제외하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139] 칡칡칡(219.240) 13.02.04 57442 24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7] 운영자 13.01.23 17218 43
455132 노동법 하는 애들아 질문점 [2] ㅇㅇ(49.168) 07:54 23 0
455131 윤우혁 헌법 기출문제집 공부방법 좀 물어보고 싶다 [2] ㅇㅇㅇ(220.80) 04:54 56 0
455130 문재인 탄핵청원 100만 찍겠누 [1] ㅇㅇ(211.218) 04:45 59 0
455129 행학 기출푸는데 [1] ㅇㅇ(58.227) 04:15 38 0
455127 공단기 헌법 강사 추천좀해주라... [2] ㅇㅇㅇ(220.80) 03:13 32 0
455126 fx스윙 1콩~ [1] 바오밥(122.40) 02:33 30 0
455125 <공무원 갤러리 50인의 공시검객 오픈카톡> ㅇㅇ(59.22) 01:27 20 0
455124 주민등록초본 합격후에 내면 그 초본기록은 계속 남는거임? ㅇㅇ(110.35) 01:11 31 0
455123 좀 기분나쁘다 [5] ㅇㅇ(39.7) 01:08 107 0
455120 깨문이들 댓글 ㄱㄱ ㅇㅇ(39.7) 00:41 30 0
455118 조센징 냄비근성 ㅋㅋㅋㅋ ㅇㅇ(117.111) 00:14 63 2
455116 교사가 전문직임??? [4] ㅇㅇ(175.117) 00:10 86 0
455115 대구에 마스크 지원하는 외국기업나옴 [3] ㅇㅇ(114.203) 02.26 137 7
455113 현재 연기,취소된 시험들 현황. [6] 999(211.36) 02.26 369 4
455112 념글 요청) 념글에 입국금지 어케하냐는 새끼야 좆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73 9
455110 만약에 올해 공무원 시험 아예 시행 안되면 [2] ㅇㅇ(121.140) 02.26 228 5
455108 토익기간 만료돼서 토익봐야되는데 토익도취소됨ㅡㅡ [13] ㅇㅇ(180.68) 02.26 171 0
455107 공무원이라는 직업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보람이 있지 않나? [8] ㅇㅇ(114.201) 02.26 161 1
455106 우한폐렴을 틈타 한전에서 진행중인것 [2] ㅇㅇ(114.203) 02.26 183 5
455105 원래 고용주는 종업원한테 월급주는걸 아까워한다 국민도 마찬가지 [3] ㅇㅇ(211.246) 02.26 94 2
455104 피셋 공부하려고 이거 삼 [2] ㅇㅇ(116.46) 02.26 186 0
455103 경제학 수리때문에 어렵다는 샛기들 뭐니 [3] ㅇㅇ(223.39) 02.26 132 1
455101 근감1년차연봉 [9] 고노고노해(223.39) 02.26 277 0
455100 헌법1타 ㄴㄱ임 ? [4] ㅇㅇ(116.47) 02.26 157 1
455098 요즘 신림동 원룸 얼마하냐 [1] ㅇㅇ(175.223) 02.26 77 0
455097 근데 조경국 왜 갑자기 빨리냐?? [5] ㅇㅇ(223.39) 02.26 130 3
455096 경제학보다 헌법이 어려운데 [1] ㅇㅇ(220.77) 02.26 150 1
455095 고노7 연봉 진짜 높긴하네 [5] ㅇㅇ(220.84) 02.26 256 0
455094 박문각 인강 과목별 자강두천.txt [11] ㅇㅇ(49.164) 02.26 221 0
455093 하 ㅅㅂ 자가격리 대상자 당첨이다 [2] ㅇㅇ(119.70) 02.26 247 11
455091 직상사 미적분 뭔데 시발 [4] ㅇㅇ(223.39) 02.26 152 0
455090 서울시 일행 7급 붙고싶다 진짜 [3] ㅇㅇ(223.62) 02.26 270 1
455089 김중규 모의고사 왤캐 어렵냐 ㅇㅇ(117.111) 02.26 58 0
455088 아니 좆병신새끼들아 전문직이랑 비비고 싶으면 [2] ㅇㅇ(219.250) 02.26 88 0
455086 너네 선재마무리에 있는 표준어 [8] ㅇㅇ(223.62) 02.26 192 0
455083 학위기 받을때 종이 본인이 끼우는거임? ㅇㅇ(223.62) 02.26 36 0
455082 공익들 선별진료소로 끌려가네;; [6] ㅇㅇ(219.250) 02.26 119 1
455079 10명 이하로 7급 뽑는 지방은 [1] ㅇㅇ(223.39) 02.26 141 1
455077 형들 7급 초시생인데 질문좀요 [3] ㅇㅇ(175.212) 02.26 106 0
455076 예쁘고 몸매좋은 여자는 7급 붙으면 남자 사귀기 쉬운가? [9] ㅇㅇ(114.201) 02.26 317 0
455075 나 개씹우파보수성향인데 중국인금지를 어케하냐등신들아 [32] ㅇㅇ(180.68) 02.26 437 23
455073 <공무원 갤러리 50인의 공부천재들 오픈카톡> [1] ㅇㅇ(59.22) 02.26 43 0
455071 토익 900 넘는데 외국인이 하는말 못알아 들을수도 있냐? [9] ㅇㅇ(114.201) 02.26 130 0
455070 올해 교정직 7급 봐야하는 이유. IU [2] ;;(175.118) 02.26 138 1
455069 전효진 헌법 한권 언제나오냐ㅋ [1] ㅇㅇ(175.223) 02.26 127 0
455068 지7도 마스크 만들러 가야되냐 [4] ㅇㅇ(115.137) 02.26 155 3
455066 직상사 접수하고 결재안햇는데 ㄹㅋㄷㅋ(27.164) 02.26 55 0
455064 7급 기초로 뿌리는건 어딜가나 비슷비슷함 [1] ㅇㅇ(223.62) 02.26 12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