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제 국7 연기 가능성은 없어진 거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42) 2020.04.07 06:47:49
조회 729 추천 2 댓글 7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286] 칡칡칡(219.240) 13.02.04 60499 24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5] 운영자 13.01.23 17608 43
482156 승욱이오빠 잘못했어 연이(118.235) 18:58 13 0
482155 7급도 3년차 이상 맞냐 ㅇㅇ(223.38) 18:53 22 0
482154 공기업 면접도 아니고 필기가 어렵다는 병신들은 실업계출신이냐 ㅇㅇ(112.171) 18:50 12 0
482153 중경시인데 7급이라고 하면 괜찮게 보긴함 ㅇㅇ(175.223) 18:49 25 0
482152 대학 3학년때부터 인생포기하고 31살까지 롤만하던 사람인데 [3] ㅇㅇ(119.195) 18:45 40 0
482151 요즘엔 남자들도 도도하지 않냐? 공무원들도 보면 여자뿐아니라 (211.36) 18:34 30 0
482150 5급 지방직은 그 지역 암행어사라 보면되냐? [2] ㅇㅇ(121.151) 18:33 41 0
482149 7급 좋은점은 다 알잖아 ㅂㅅ들아 [1] ㅇㅇ(112.166) 18:21 63 0
482148 7갤의 문제점은 행갤에서 정확히 지적함 [1] ㅇㅇ(110.70) 18:17 83 0
482147 합격자인데 여기 수험생활 때 몰라서 다행이다 ㅇㅇ(223.62) 18:12 46 0
482146 여긴 졸라 특이하네 [5] ㅇㅇ(118.235) 18:03 105 0
482145 인생 40년뿐이다?? ㅇㅇ(223.38) 18:03 29 1
482142 뉴스에 잘 안나와서 그렇지 철밥통들 자살 많이 한다 ㅇㅇ(180.230) 17:56 59 3
482139 마고에서도 좃무원은 거르긴 함ㅋㅋ [1] ㅇㅇ(39.7) 17:49 54 0
482137 9급 아예 안보는 갤러들 있냐? ㅇㅇ(117.111) 17:43 19 0
482136 시보 끝나고부터 1년뒤 2호봉이냐? [1] ㅇㅇ(58.140) 17:42 33 0
482135 최판 퇴근 [8] 고대생(175.223) 17:36 87 0
482134 니들 마고에서 공무원 하기싫어하는거 아냐? [3] ㅇㅇ(223.39) 17:34 71 1
482133 7급 일행 장수생은 소방간부랑 병행도 해보세요 수험생아닙니다(175.223) 17:33 28 3
482132 승욱이오빠 정말 미안해 연이(118.235) 17:29 22 0
482130 7급초봉이 2800인데 농중이런덴 초봉부터가 4천부터시작 [5] ㅇㅇ(39.7) 17:26 58 0
482128 농중 필기시험이 고시랑 레벨이 비슷하다 그냥 [17] ㅇㅇ(39.7) 17:14 113 0
482127 올해 지방9셤 치고 바로 지방직7준비 들어갈건데 완전 불가능한가요? [15] ㅇㅇ(39.7) 16:57 111 0
482126 농중이 평균연봉이 1억2천이나 되냐?? [8] ㅇㅇ(223.33) 16:50 97 0
482124 ㅋㅋ 영화보다 김병태 문학강의가 더 재밌다 리얼 ㅋㅋ [3] ㅇㅇ(220.122) 16:23 62 0
482123 최신판례 2020판례도 나옴? ㅇㅇ(221.149) 16:21 20 0
482122 9급 현직 다니면서 7급 준비 솔직히 가능하냐? [2] ㅇㅇ(211.110) 16:19 98 0
482121 7급 5호봉 2019년 연봉 인증 ㅇㅇ(106.102) 16:02 173 8
482120 전라도쪽 여은행원은 누구랑 결혼하나 [1] ㅇㅇ(223.39) 15:39 66 0
482119 민주주의를 위해서 정부는 서비스 센터(민원,복지)여야함 ㅇㅇ(125.183) 15:29 23 0
482118 네이버 카카오 엔씨 이런데 가는 놈들 진짜 개부러움 [1] ㅇㅇ(118.235) 15:14 101 3
482117 ㅈ방7 코로나덕에 4.5월 초과210시간 찍음 [3] ㅇㅇ(175.121) 14:54 140 1
482116 9급 영어 한국사가 너무 어려워서 7급 도전하면 ㅋㅋ(58.125) 14:53 64 0
482115 걍7급 좆밥은 공겹이나 대겹에서 40후반까지 돈벌고 이직하는곳임 ㅇㅇ(39.7) 14:44 58 0
482114 동형 점수로 딸치는 사람이 ㄹㅇ 있냐?ㅋㅋㅋ [3] ㅇㅇ(222.111) 14:40 74 0
482113 토익은 준비없이 가도 700정도는 넘겨야 하는 시험이다 ㅇㅇ(39.7) 14:36 41 0
482112 집나와서 공부하려는데 [3] ㅋㅋㅋ(211.36) 14:35 79 0
482111 7급 vs 코레일 사무직 [4] ㅇㅇ(39.7) 14:29 114 0
482110 승욱이오빠 이글보면 연락해주라.. 연이(118.235) 14:10 53 1
482108 7급 공무원 합격 vs 농은.기은 합격 [3] ㅇㅇ(121.151) 13:57 106 0
482106 네이버 카카오 개발자 취업 vs 7급공무원 합격 [7] ㅇㅇ(125.191) 13:46 135 0
482105 행정학 65점 목표다 이준모 들어도 되냐? [5] ㅇㅇ(175.123) 13:41 81 2
482103 아직도 토익때문에 쩔쩔매는 갤럼있냐?? [1] ㅇㅇ(183.105) 13:22 67 1
482102 승욱이오빠 고소하지말아주라.. [1] 연이(118.235) 13:01 64 0
482100 국어강사중 김병태보다 논리적으로 몰입감있게 가르치는 강사 있냐? [4] ㅇㅇ(220.122) 12:56 76 0
482099 대충 보니까 떨어질애들 붙을애들 다 보이네 ㅋ ㅇㅇ(223.39) 12:47 101 0
482098 86년 범띠들 있어? [6] ㅇㅇ(117.111) 12:42 140 5
482097 지방 서울은 5급 공채 없음? [12] ㅇㅇ(223.62) 12:41 20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