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잡인재는 그냥 인국공 보안요원같은거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8.07 18:33:38
조회 1130 추천 41 댓글 13

폐급인생 정치인들 쌩쑈덕에 인간구실 시켜줬더니
지들끼리 파벌만들고 지들이 일은 더 잘한다 ㅇㅈㄹ ㅋㅋㅋ
그럼 전국 대기업 지잡새끼들로 꽉차야 맞는거 아닐까?
그냥 페미정책 수혜받은 전직 창녀들이랑 다를게 없는애들

추천 비추천

41

고정닉 2

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12] 칡칡칡(219.240) 13.02.04 74228 25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6] 운영자 13.01.23 18572 43
535488 형 이번 일행인데 가능성 있어? 합격?(223.62) 03:16 8 0
535487 형들 내년 지7 영어 한국사 이거 맞아? ㅇㅇ(125.130) 03:13 8 0
535486 역대 대한민국 대통령 1위!! ㅇㅇ(175.223) 02:53 26 1
535485 영어 문법 왤캐 어렵냐 ㅇㅇ(220.79) 02:52 24 0
535483 7급은 늙은이 존나 많네 [3] ㅇㅇ(118.235) 02:51 67 2
535482 89년생인데 인생이 힘들다 [8] ㅇㅇ(223.39) 02:51 58 1
535481 문과 서울대생들 왜 치대.한의대 안간거???? [4] ㅇㅇ(175.223) 02:50 38 0
535480 국8은 영어 안없애냐 ㅋㅋ ㅇㅇ(211.217) 02:45 23 0
535479 7급 교정직 꿀이라고 소문나서 커트라인 폭등한듯 [1] ㅇㅇ(106.102) 02:43 44 0
535478 1년차 갤러들 이번에 몇점 받았노 ㅇㅇ(223.38) 02:42 20 0
535476 죽을까 [1] ㅇㅇ(175.223) 02:35 49 0
535475 국8 지7 서7 은 내년에도 영어 국어 국사 있는거야?? [2] ㅇㅇ(223.38) 02:33 50 0
535472 하이닉스 정규직 사무직이면 어느정도급임? [3] ㅇㅇ(183.97) 02:28 46 0
535471 현존 공무원시험 중에 최고존엄이 [3] ㅇㅇ(223.39) 02:28 114 1
535469 일행 국7 서7 경7 부7 합격난이도 ㅇㅇ(211.217) 02:22 35 0
535468 삼봉행정법 없어짐 ? [2] 다이어트(223.38) 02:18 58 0
535467 근데 박준철은 왜 써니 이름 밈? [2] ㅇㅇ(115.138) 02:15 76 0
535466 강원 지7러 오늘 공부량.txt [1] ㅇㅇ(221.159) 02:13 97 2
535465 국회8 vs 지7 [1] ㅇㅇ(203.226) 02:12 48 0
535464 서7도 양성평등 있지? ㅅ ㅅ(211.38) 02:11 16 0
535463 이제 공단기 일행은 거의 고정이겠지? ㅇㅇ(182.230) 02:08 37 0
535462 여기 눈팅해보니 [1] ㅇㅇ(211.217) 02:05 106 0
535461 헌법 90이상 갤러들 누구들었냐? [6] ㅇㅇ(211.193) 02:03 144 0
535460 이번에 최합이 12월 중순이면 ㅇㅇ(122.128) 02:03 40 0
535459 국회8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 [3] ㅇㅇ(203.226) 02:01 98 0
535458 추채는 없지...? ㅇㅇ(211.200) 02:01 23 0
535457 서7 합격해야겠다 [1] ㅇㅇ(211.192) 01:59 64 0
535456 현직이다. 인원 공고에 대해서 알려줌 [3] ㅇㅇ(223.39) 01:58 149 3
535455 공정위가 제일 좋아보이는게 [1] ㅇㅇ(223.39) 01:58 66 2
535454 걍 국회8준비하자 [1] ㅇㅇ(223.39) 01:58 51 0
535453 ㅅㅂ 공준모 들어가서 공고훑고왔다 [2] ㅇㅇ(223.39) 01:54 85 0
535452 국8 헌법 행정법은 노력으로 92점 이상 가능한 [1] ㅇㅇ(118.235) 01:53 77 0
535451 근데 공부하다보면 꼭들어야할 강사는 몰라도 [3] ㅇㅇ(115.138) 01:53 75 0
535450 공정위 지린다.. [2] ㅇㅇ(223.39) 01:52 113 1
535448 설7 지7 올해 문제 똑같아?? [2] ㅇㅇ(118.37) 01:45 55 0
535447 행정법 행정학 기출풀까 아니면 동형풀까?? [2] ㅇㅇ(223.38) 01:44 34 0
535446 박제인행법 본애들 올해 만족했냐? [5] ㅇㅇ(39.7) 01:44 78 0
535442 지금 0.92배수면 면접들러리냐? [2] ㅇㅇ(39.7) 01:32 110 0
535441 검7은 승진속도 어떰? ㅇㅇ(106.102) 01:31 15 0
535440 뭐야 국ㅈㅓㄱ법 위헌떴어???? ㅇㅇ(121.140) 01:29 53 0
535439 이게 좌파의 방식이다 [1] ㅇㅇ(59.15) 01:29 55 1
535438 너네 면접스터디 어디서 구함?? [1] ㅇㅇ(211.55) 01:29 67 0
535436 7급 2년차...지7 목숨 걸고 덤빈다 [21] 칠이준(106.102) 01:27 258 0
535435 9급붙고 1년 유예할동안 합격가능한 시험 있을까 ㅇㅇ(175.223) 01:27 25 0
535434 졷방직 존나 싫은 이유가 꼰대질 평가질이 넘 심함 [3] ㅇㅇ(223.38) 01:25 79 1
535433 예전처럼 국영학 70에 암기과목 90전략은 예전전술이냐??? [3] ㅇㅇ(110.70) 01:23 75 1
535432 7급 교정 그래도 5급은 달지않냐? [3] ㅇㅇ(39.7) 01:21 69 0
535431 근데 굳이 인터넷에 특정인 비방은 안하는게 나음 [1] ㅇㅇ(115.138) 01:20 8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