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게 이정도까지 까일거임?.jpg앱에서 작성

ㅇㅇ(121.160) 2020.10.30 18:30:55
조회 428 추천 2 댓글 11
							

viewimage.php?id=7aa9d8&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75c0601d5fae719499f143d36c983ef967ed255f69b2bb3a13e550f79ffec8b59c468a99cae2a28b5f24128984ff17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56] 칡칡칡(219.240) 13.02.04 102224 26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9] 운영자 13.01.23 19235 43
573379 내나이 33 민경채 7급 된것같다 먼저간다 ㅇㅇ(175.223) 14:50 4 0
573378 지방직 올인하려고 경제학책 바로 버림 ㅇㅇ(223.38) 14:50 6 0
573377 황남기는 자기가 공시생이면 소방간부 할거라던데 ㅋㅋ ㅇㅇ(180.228) 14:49 15 0
573376 차없고 본가에서 출퇴근때리면 5년에 1억저축 가능함??? ㅇㅇ(58.231) 14:49 3 0
573375 면접준비빼고 다재밋네 시벌 ㅇㅇ(118.235) 14:48 10 0
573374 공부성향 자가진단 테스트 #공무원시험 [1] 소문내서커피먹자(118.235) 14:45 5 0
573373 아 운동도 하는데 허리아프니까 개빡치네 [1] ㅇㅇ(110.70) 14:41 11 0
573372 니들 이거봄? ㅇㅇ(106.101) 14:36 35 0
573371 서성한 서울시 7급 [1] ㅇㅇ(134.209) 14:33 62 1
573370 인사혁신처 피셋 모의고사 언제뿌림? [1] ㅇㅇ(219.248) 14:31 21 0
573369 종로경찰서장 vs 서초경찰서장 ㅇㅇ(223.62) 14:31 9 0
573368 직렬별 피셋 공부량 이런거 없냐 ㅠ [1] ㅇㅇ(175.223) 14:29 19 0
573367 공부성향 자가진단 테스트 #공무원시험 소문내서커피먹자(118.235) 14:28 9 0
573366 서울시정 개선안은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다 [1] ㅇㅇ(14.43) 14:26 43 2
573365 국제법 형소법 3개월이면 점수나옴? [6] ㅇㅇ(218.152) 14:19 41 0
573363 면접 가서 조국 추미애 홍남기 비판해도 ㄱㅊ? [6] ㅇㅇ(175.193) 14:17 60 1
573362 지금 국민당과 더불당은 그냥 리버풀 맨시티 고르는 그런 느낌 아니냐 [1] ㅇㅇ(119.197) 14:17 16 0
573361 공부성향 자가진단 테스트 #공무원시험 소문내서커피먹자(118.235) 14:14 8 0
573360 난 여자 없이는 못살 것 같은데 [3] ㅇㅇ(39.7) 14:10 61 0
573359 진짜 아다인남자만 들어와 한번해줄게 [1] ㅇㅇ(116.47) 14:09 53 0
573358 백퍼 탈원전에 민주당애들 이권 많이 엮여있는 듯 [1] ㅇㅇ(223.38) 14:09 27 2
573357 국민당이나 더불당이나 다 똑같은 독재를 꿈꾸는 정당일 뿐 [1] ㅇㅇ(119.197) 14:09 19 0
573356 모의 점수 나만 거꾸로임? [1] ㅇㅇ(211.205) 14:06 31 0
573355 헌법 기본서 봐야하냐 [8] ㅇㅇ(222.100) 14:04 66 0
573354 공부성향 자가진단 테스트 #공무원시험 소문내서커피먹자(118.235) 14:03 12 0
573353 담배 피고 문신 있는 여자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야?? [3] ㅇㅇ(125.186) 14:00 39 0
573352 업소녀 여친으로 ㅆㅅㅌㅊ인데 [4] ㅇㅇ(175.223) 13:57 116 0
573351 ㅈㅊㅎ이 면접 개인발표 다 작성하고 파란펜으로 추가적 메모 하라고 하는데 ㅇㅇ(222.98) 13:54 36 0
573350 추미애가 역시 난년임 ㅇㅇ 리정희도 좆털더니 [7] ㅇㅇ(175.223) 13:52 84 1
573349 알바 새끼들 무섭다 ㅇㅇ(223.39) 13:52 24 0
573348 추미애 저 미친년 제발 정권바뀌고 나락갔으면 ㅇㅇ ㅇㅇ(112.171) 13:51 23 0
573347 해커스 언어논리 조은정 강의 안찍냐 ㅡ ㅡ? 이쁘다이쁘다햇더니 [3] ㅇㅇ(116.47) 13:50 53 2
573346 국7보다 도청9급을 더 쳐주는 이유가 머야? [3] ㅇㅇ(220.71) 13:48 50 0
573343 공부성향 자가진단 테스트 #공무원시험 소문내서커피먹자(118.235) 13:47 9 0
573342 윤우혁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22] ㅇㅇ(58.239) 13:44 362 23
573339 내 친구중에 업소여자 가게말고 밖에서 만나서 놀고 데이트하는 [4] 느와르(211.36) 13:38 80 0
573338 자료해석은 ㄹㅇ 어려웠는데 [3] ㅇㅇ(211.193) 13:34 79 0
573337 7급도 못붙는 애들이 로스쿨을 까네ㅋㅋㅋㅋ [3] ㅇㅇ(223.38) 13:34 49 2
573335 나만 자료 못풀겠냐 ?? ㅈㄴ찍어서 7개틀렸다 시발 .. [1] ㅇㅇ(116.47) 13:32 45 0
573333 지방사립대로스쿨 특징 ㅡㅡ(110.70) 13:32 51 0
573332 7급 강의공유 어디서하는지 알러주면 피셋팁풀게 [1] ㅇㅇ(39.7) 13:28 54 0
573331 나 합격하면 세종에 집 사준다고 그랬는데 [2] ㅇㅇ(175.223) 13:27 49 0
573330 혜원 국어 배포한다 ㅇㅇ(175.211) 13:25 43 0
573329 개인발표 하루에 2개씩 연습중인데 9~10분된다 ㅈ됐다 [1] ㅇㅇ(121.157) 13:24 32 0
573328 PSAT모고는 챙기자 [2] ㅇㅇ(211.246) 13:22 80 0
573326 7급은 강의 공유어디서해? ㅇㅇ(39.7) 13:16 15 0
573325 인생 조졌냐 여부의 기준은 나이 많냐 적냐가 아님 [1] ㅇㅇ(121.173) 13:08 66 1
573324 아 ㅅㅂ 39살에 8급말단 7급달래도 2023년에나가능할듯 [1] 대형우량주만폭락장에1주씩매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4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