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출 들어갔는데 기출회독할때 이 방식으로 회독하는거맞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3) 2020.11.27 02:03:00
조회 107 추천 0 댓글 1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ed9a739e17535600955fb23697d8ad61e83981efacb8ca06cc25c6534539bc61f48933e9d8960992558e9

예를들어 1단원풀때 1단원 이론보고 기출풀고
그다음 2단원도 이런식으로 회독 돌리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61] 칡칡칡(219.240) 13.02.04 113349 26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7] 운영자 13.01.23 19772 43
603528 교사 20년차 예상 연봉 ㅇㅇ(121.151) 19:57 3 0
603527 검지로 슥 비빈다음 킁카햇는데 와우 .. ㅇㅇ(116.47) 19:57 2 0
603526 국7 합격자들아 다들 지망 부처 어떻게 썼냐 ㅇㅇ(39.7) 19:54 9 0
603525 부처배치 앞둔 얘들아 7까글들 보니까 기분이 어떠냐 [5] ㅇㅇ(39.7) 19:51 32 0
603524 윤우혁 미니헌법 vs 윤우혁 니미헌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11.202) 19:49 21 2
603523 부처배치 vs 예수배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11.202) 19:48 23 0
603522 26일 부처배치인데 쫄리다 [2] ㅇㅇ(39.7) 19:43 36 0
603521 내가 살면서 본 말중 가장 끔찍한 말 ㅇㅇ(14.53) 19:42 41 1
603520 윤미니 강의없이 보기엔 어떰? [2] ㅇㅇ(175.223) 19:42 34 0
603519 초시면 인강 필수지? [4] ㅇㅇ(110.70) 19:33 59 0
603518 아 오늘 6시까지 국8 접수였네 [2] ㅇㅇ(203.226) 19:32 72 1
603517 시험일정 표 어디서 얻음? [2] ㅇㅇ(115.22) 19:28 30 0
603516 올해 서울시 TO 80명 예상 [2] ㅇㅇ(211.205) 19:21 81 0
603515 이글보고 ~하기로 했다 [3] ㅇㅇ(211.48) 19:20 79 0
603514 좃방7출 면직마렵네 [9] ㅇㅇ(39.7) 19:19 82 1
603513 1~2월 교사들은 늦잠자고 스키장가고 푸우우욱 쉬는데 [2] ㅇㅇ(223.39) 19:17 42 1
603512 야 이글보고 ~하기로 했다 이거 그만좀해라ㅡㅡ [7] ㅇㅇ(220.79) 19:16 80 1
603511 7급은 늙은 틀딱 볼때 교사는 여고생 땀향기 맡기가능 [2] ㅇㅇ(121.151) 19:15 32 0
603510 교사 점심시간+방학이 얼마나 개사기인지 모르나보네 [3] ㅇㅇ(223.39) 19:15 34 1
603509 4급 5급 틀딱 뒤치다꺼리 하느니 애새끼 뒤치다꺼리가 낫지 [6] ㅇㅇ(223.39) 19:12 45 2
603508 솔직히 공시는 국어영어한국사가 토나오는 과목인데 [8] ㅇㅇ(118.235) 19:11 63 0
603507 7급충 특징 ㅋ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9:11 39 0
603506 고졸 행시패스 김동연 근황 [1] ㅇㅇ(39.7) 19:10 78 1
603505 7급 왜하냐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 [5] ㅇㅇ(211.48) 19:08 75 1
603504 나중에 아빠처럼 늙고 싶다 [5] ㅇㅇ(39.7) 19:06 58 0
603502 교사들 방학에 해외여행할때 7급은 야근 ㅋㅋㅋㅋㅋㄱㅋ ㅇㅇ(223.39) 19:03 22 1
603501 돈 백 이백가지고 목숨거는 하류인생들 많네 ㅋㅋ [3] ㅇㅇ(221.149) 19:03 41 2
603500 여기도 들어오지 말아야지 [2] ㅇㅇ(175.223) 19:01 44 0
603499 예전에 7급합격 40대 아재썰들으니깐 존나독하던데 [2] ㅇㅇ(223.39) 18:58 65 2
603498 7급 뭐하러하냐?ㅋㅋ공기업 월급인증한다 [9] ㅇㅇ(223.33) 18:58 137 0
603497 9급>>7급 [2] ㅇㅇ(211.246) 18:56 20 0
603496 법잘알들아 이거 설명좀 [2] ㅇㅇ(210.116) 18:55 24 0
603495 사범대 근황 ㄷㄷㄷㄷㄷ ㅇㅇ(223.38) 18:55 40 0
603494 헌법 기본서 가독성 순위좀 말해줘 ㅇㅇ(39.7) 18:54 22 0
603493 이런 승진 가능함? [1] ㅇㅇ(210.116) 18:47 33 0
603492 근데 7급 특별전형으로 [2] ㅇㅇ(121.176) 18:44 44 0
603491 현직 중등교사다 질문받는다 [4] ㅇㅇ(39.7) 18:44 50 0
603490 초등교사나 교대 애들은 여기 왜 오는 거임? [1] ㅇㅇ(175.223) 18:42 33 2
603489 근데왜 재들은 공갤가서 9급안까고 [3] ㅇㅇ(125.186) 18:37 48 1
603488 29살에 7급 시험 합격 . 30살에 임용이 ㅅㅌㅊ 마지노임? [7] ㅇㅇ(193.176) 18:37 106 2
603487 휴 초등교사하길잘했다 [18] ㅇㅇㅇㅇ(218.233) 18:36 277 11
603486 근데 9급은 진짜 하는거 안타까움 [1] ㅇㅇ(121.176) 18:34 46 0
603485 서7 티오 빅데이터 분석 ㅇㅇ(223.39) 18:31 53 1
603483 9급이 5급달 확률이 7급이 4급달 확률이랑 비슷함 [1] ㅇㅇ(39.7) 18:30 32 1
603482 7급이 9급이랑 비슷한 이유 [4] ㅇㅇ(110.70) 18:29 60 0
603481 헌법 ㅊㅓ음 보는데 머리에 남는 게 없는 느낌임 [1] 메시(59.27) 18:29 49 0
603480 국가 일반직공무원의 평균승진소요연수 ㅇㅇ(39.7) 18:27 30 0
603479 삼성 다니는 친구가 행시붙은 애한테 무능해서 공시쳤다고 비하하더라 [15] ㅇㅇ(118.47) 18:25 1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