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노래듣다 옛날생각나서 와봄앱에서 작성

비전이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1.09 07:32:17
조회 156 추천 4 댓글 16
							

24b1dc33f6c607f139e682e441837c02a383164b36de81e612d7613f9e6325f48c7bb429a281f4608c17d67503314b

예전에 초딩때였나 무슨 아이엠스타 어워드 cgv로 보러갔었는데

앞앞좌석에 어떤 남성분이 응원봉같은거 들고계셔서 신기해서
처다봤었거든? 눈마주치고 아이카츠 극장 포스터 한장 주심

그때는 너무 어려서 그렇게 처다보는게 민폐라는 자각이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뭔가 미안해..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2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환영합니다~ 아이카츠! 갤러리 입니다~★ [30] M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20 25705 93
공지 아이카츠! 갤러리 이용 안내 [16] 운영자 16.04.07 24843 16
205097 아이카츠 애니는 삭제해도 [2] ㅇㅇ(59.5) 00:32 42 1
205096 오야스미레 ㅇㅇ(223.62) 01.22 26 2
205095 아이엠스타4기 다시받아가세요! [2] ㅇㅇ(211.58) 01.22 59 9
205094 오늘 다시태어난 센세이션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4 2
205093 코-카이 난테 젯타이~!!! [1] 쇼콜라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65 2
205092 미오하요 ㅇㅇ(223.38) 01.22 47 3
205091 오늘은 무슨 날?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6 2
205089 알리익스프레스 아이카츠탐방 [7]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91 3
205088 1,2기 꺠진파일 큰일났다사건 [1]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87 6
205087 오야스미레 ㅇㅇ(223.62) 01.21 49 2
205086 헐 1080p 안깨진부분도 화질저하 [4]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09 8
205085 미오하요 ㅇㅇ(223.62) 01.21 52 2
205084 탈주한 애들 다 돌아왔으면 좋겠다 [7] ㅇㅇ(211.36) 01.21 174 7
205083 아이엠스타 1기 일부도 받아가세요 [2] ㅇㅇ(211.58) 01.21 101 8
205082 본인 아이카츠 무인편 다날림 [4] ㅇㅇ(59.5) 01.21 101 1
205081 네이버에 아이카츠 카드지갑 파는데 살까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3 1
205080 그래도 미러라보라도 있어야지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48 1
205079 님도라 아리아 머리 모양 조금 이상하지안나영..? 쇼콜라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4 0
205078 오야스미레 ㅇㅇ(223.38) 01.20 59 3
205077 미러인라보 2월 17일날 다시 한대 [4] あか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97 4
205076 다른 아이돌물들도 악역없고 좋은 분위기임?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41 7
205075 지금 cpu gpu풀가동중 [3]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2 3
205074 미오하요 [1] ㅇㅇ(223.62) 01.20 66 2
205073 오야스미레 ㅇㅇ(223.38) 01.20 54 3
205072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은 곡 많네 [4] 아이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04 5
205071 아이엠스타 2기,4기 일부 [4] ㅇㅇ(211.58) 01.19 189 11
205070 세이라 그렸음 [4] 선정T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3 4
205068 설정집 찾아 봤다 [3]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8 3
205067 근데 드림아카데미와 스타라이트에는 화장실이 없음? 선정T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66 0
205066 했는데 정작 원본 1080P 소리가 오류 [9]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3 2
205065 미오하요 [1] ㅇㅇ(223.38) 01.19 70 3
205064 1,2,4 기는 공유 안해주시나요? ㅠ [2] ㅇㅇ(106.101) 01.19 95 1
205063 오야스미레 [1] ㅇㅇ(223.62) 01.18 69 1
205062 아이엠스타 극장판 노려진 카드 이거 더빙된적 있어? [3] 소율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06 0
205061 3일걸린거 성공한듯.. [7]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16 6
205060 솔직히 노엘 병약했을때 세이라는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ㅜ [1] 선정T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98 3
205059 아이카츠 단체사진 구함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86 0
205058 미오하요 [1] ㅇㅇ(223.38) 01.18 84 2
205057 미오하요 [1] ㅇㅇ(223.38) 01.18 58 1
205056 마히루 한테 가라테로 머리 맞기- [3] 쇼콜라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02 0
205055 한 애니메이터 근본 발전사 [1] 스파이스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44 4
205054 오야스미레 [1] ㅇㅇ(223.38) 01.17 71 2
205053 플래닛 배우로 야짤 그리는 놈이 있단게 신기하네 [3] ㅇㅇ(8.38) 01.17 165 1
205052 온퍼레 다시 보면서 드는 생각 [2] 호웅호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01 0
205051 극장판고화질은없네요.. [4] ㅇㅇ(211.58) 01.17 168 10
205050 무인편 더빙 뮤직 어워드랑 극장판 고화질도 공유 해주십쇼 님들 ㅠㅠ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98 2
205049 미오하요 [1] ㅇㅇ(223.62) 01.17 78 1
205048 아이엠스타3기 1080p [7] ㅇㅇ(211.58) 01.17 254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