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했는데 정작 원본 1080P 소리가 오류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1.19 16:10:44
조회 144 추천 2 댓글 9
							

인 건


빠르면 금요일전에 다 작업 될 듯.


그래서 이제 소리자동체크는 솔직히 너무하고 사람이 체크해야겠다

는 지금 소리도 자동체크 가능하게 만들고있음

정확히는 만들다가 오늘 왠지 더 안되겠어서 그냥 자고 볼거야!

거의 금요일까진 밀리겠구나 일요일부터 정말 신기한 시간을 보내고있어..



어제 mp4 병합했는거는 끊김이 발생해서

그래서 오늘 기적적으로 라기엔 너무 깔끔하게


구간 끊긴 mp4대신 이미지파일로 죄다 내버려서

60기가 넘더라

아무튼 그걸 다시 mp4로 만드는걸 성공했어.

그래서 동영상은 이제 진짜 완벽하게 잘 됨.


심지어 키프레임이라고 대충 1초마다 여기가 기준점이오

하고 찍어주는게 동영상에 있는데 그거가 살아는있는데 데이터는 못쓰는거더라고

그래서 그거때문에 두둑끊기는게생겼는데


3ebcc623e1836de869b6d09528d527035b1d2379a31748e4

이렇게 중간중간 뚜둑 끊기고그럼



3ebcd623abdf28f251ee87e7419f3433efa157207352fa77783c99176f

720p 복사용 저화질판은 이렇게 중간중간 프레임 막 겹쳐서 녹화되었더라고.

이런거도 그냥 원래 이런거아닌가..? 했는데 아니란걸 알아내서 참 즐거운 시간이기도 했다.

24프레임인걸

무리하게

30프레임으로 얻어내려고하면

3 *8번  =  24

3*10번 = 30

으로, 아무튼 20%분량, 1/5만큼, 5번중의1번은 야매로 위 처럼 채워넣게 되는 식인거지뭐.

근데 이게 딱히 부드럽다는 느낌도 안 주고 그래서 별로란거였구나 하고 깨달음




a67104aa180ab548b634394c9a29c5b1d94f9f5a9fcfd8de7706f18b62a18a615c5a4b662b9ca3b26c2b92dd

이미지 품질개선도 시도해봤는데

아래는 원본  위는 3개 전후프레임 합쳐서 fastNI라고 opencv 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노이즈제거 처리를 해 봤는데

ㄹㅇ 깔끔하게되더라  근데 1장당 1초걸려서 3초걸림;

waifu2x에도 노이즈제거기능있어서 그냥그거쓰는게나은거같다.

내 그래픽카드가 지금 꾸져서 그건 안 하기로 했어!


이미지 죄다 이거 23화분량만 13000개 발견된거를

죄다 낱개로 변환하면

개당1초여도 13000초, 4시간이야!으하하하


a67104aa180ab548b634394c9a29c5b1d94f9f5a9fcfd8de7706f18a62a18a610048c17a507650ea5a706923

손 보면엄청깔끔해지지

근데 웃기게도 왼쪽은 손목장식이 부들부들 털 느낌 나는데

오른쪽은 그냥 민둥산되어버림; 이런경우도있군 해서 재밌었다

사진자체는 진짜 쨍해졌는데말야.

노이즈필터라는게 이렇게 막 덜덜떨리는 지저분한걸 쭉 밀어버리는느낌인거라

하나를 포기해야겠군싶었어

인공지능은 이런미묘함도 다 처리하려나


아무튼이건 그냥 잠ㅈ깐봤다는얘기고


a67104aa180ab548b634394c9a29c5b1d94f9f5a9fcfd8de7706f08a62a18a6140285ee49e5f793e2e6e45

80기가 ㄹㅇ나옴

bmp는 1장 6메가고 비압축이라 매우빠름. 250-50개 를 초당저장.

png는 개당 1.6메가인데 압축이라 엄청느리더라,비교적. 5-10장인가 저장

그래서 그냥 빠르게 bmp로함 메인 ssd 1테란데 이럴때 이렇게쓰는구나 하고 감탄했다


a67104aa180ab548b634394c9a29c5b1d94f9f5a9fcfd8de7706f28b62a18a6168f6cc4bbfc0cadb17deb1

1519-1547은 손상구간이고 이후 1548을 건너뛰고

다시 1549가 손상구간이라는 식인데

검출안된 1548번이 딱히 유의미한 그림은 아니더라고. 그래서

맨위에서봤던 끊김현상이 보인것이야.


그래서 건너뛰기 능력을 부여해서

40프레임정도 근처에 있으면 그냥 건너뛰어서 저기까지 다 긁어서 변환하도록함.

viewimage.php?id=2cb4db27f1c12d&no=24b0d769e1d32ca73feb83fa11d02831b9f69be2ae2fc8e2b8c80de7df9de758cd436f96808476a75b7916148a4dfffef6ec94dd2f1cbae73df12b39fedee41361ab9f

원본영상은 이렇게 1470번이 지금 멀쩡하다고 주장하는건데

실제로는 어짜피 다 깨진녀석들이지뭐

라는식이야.


7ce8857eabc236a14e81d2b628f17d6c6438eb58

이 장면 초반에 나오는거라 여러번 돌려보게되었는데

허벅지 여러 번 보다보니 뭔가에 눈을 뜬 것 같애.

15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환영합니다~ 아이카츠! 갤러리 입니다~★ [30] M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20 26676 96
공지 아이카츠! 갤러리 이용 안내 [18] 운영자 16.04.07 25612 16
206384 새끼들아 신곡 들어라 [1] ㅇㅇ(223.62) 08:21 10 1
206383 유리 많이나오는 에피만 보고싶음 ㅇㅇ(116.47) 04:15 18 0
206382 이치고성우 유튜브하네 ㅇㅇ(223.38) 00:47 26 1
206381 흑흑 오늘 방송도 좋았다 [1]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6 0
206380 이것이 바로 자매의 우정...ㅜ 선정T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7 0
206378 이 동인지 작가 누구임..? [4] ㅇㅇ(211.252) 05.24 72 1
206376 아이카츠 1~4기 보면되노? [4] ㅇㅇ(59.22) 05.24 73 0
206375 미오하요 ㅇㅇ(223.33) 05.24 35 2
206374 내일 신곡 나온다 ㅋㅋ [3] ㅇㅇ(223.62) 05.24 44 3
206373 어른모드 나만 좋음? [2] 불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7 3
206372 아갤 요즘보니까 메로나에스인가 뭔가 맨날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던데 [4] ㅇㅇ(112.133) 05.23 139 12
206371 이 애니메이션 더빙 노래 왤케 좋냐 [2] ㅇㅇ(59.22) 05.23 77 3
206370 이 자식들 데이트 하는 거 봐 [6]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139 4
206369 근데 세이라와 노엘의 엄마와 아빠는... 선정T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57 0
206367 아 7월에 일본 가고 싶네 [2]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120 2
206366 엘자 성우 신작 남주 엄마역 맡았네 [2]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102 2
206365 아이카츠 무인편, 스타즈에서 가장 불편한 게 新思考(61.101) 05.21 133 3
206364 스타즈 최종화 웃기는점 [10] ㅇㅇ(124.59) 05.21 180 3
206363 오야스미레 ㅇㅇ(223.62) 05.21 70 1
206361 아이돌이랑 디자이너가 꽁냥대는거 봐 [6]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188 8
206360 4번째 콘서트 라인업이 온퍼레일까 플래닛일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92 2
206359 미오하요 [1] ㅇㅇ(223.62) 05.21 78 2
206358 아이엠스타 애니메이션 KBS 방영 계약 성사 해야된다 [6] HANEUL(211.208) 05.21 151 3
206357 암표사는게 편할거 같은데 전자티켓이라 암표 구하기어렵노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76 1
206356 응모법 찾아보느라 파랑새 검색해보는데 존나 웃기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101 2
206354 가끔은 생각하는데 스타즈 했던 갤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5] ㅇㅇ(117.111) 05.20 115 3
206353 오야스미레 ㅇㅇ(223.62) 05.20 85 1
206352 콘서트 응모 인당 한번만 되는거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72 1
206351 짭유메쟝 나오는게임 오늘 한국출시 wwww [5] 니지노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179 3
206350 미오하요 ㅇㅇ(223.33) 05.20 88 2
206348 근데 왜 라이브 실력이 다들 퇴화한 거 같지 [5] ㅇㅇ(182.210) 05.19 149 1
206347 플래닛 애니파트 엑스트라로 나온 히시카와 하나의 생일 [1]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40 2
206345 그래도 10주년 잘 챙겨주네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02 1
206344 갓타즈 신곡은 유메로라 노래다 [2] ㅇㅇ(223.62) 05.19 130 0
206343 아이카츠! |「아이카츠!시리즈」10주년 기념 토크&라이브의 상세 해금! [2] ㅇㅇ(223.62) 05.19 122 3
206342 아이카츠! |「아이카츠! 시리즈 10th Thanks Party」<2nd ㅇㅇ(223.62) 05.19 101 1
206341 아이코닉스 토에이 태극천자문 2007년4월29일 KBS방송시작 HANEUL(211.208) 05.19 111 1
206340 미오하요 ㅇㅇ(223.62) 05.19 93 3
206339 캘린더걸 듣고 예전 생각나서 갤 와봤슴 [4] 고양이와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16 2
206338 아갤에 광고까지 오노 ㅇㅇ(218.209) 05.18 79 1
206337 연ᅠ애는 운이라는 개소리ㄴㄴ ㅇㅇ(223.130) 05.18 81 2
206336 반남페 영상 [2] 메로네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08 1
206335 웨하스 600엔이면 비싼가 쁑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07 0
206334 히나키 헬로 헬로 에피 개귀엽다구 [2]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37 3
206333 마도카 이런 표정 좀 두근거린다 [4]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54 4
206332 플래닛 비트 배우동거하네 ㅋㅋㅋ [4] 코토하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158 1
206331 오야스미레 ㅇㅇ(223.62) 05.17 93 2
206330 미러인라보 26 777777777777777777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8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