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금 대만인데 이거 장애인들이냐? 이거 뭐지? ㄷㄷㄷ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8.32) 2019.09.10 19:19:04
조회 608 추천 8 댓글 12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4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회면에서 그만 봤으면 하는 스타는? 운영자 19.09.17 - -
공지 100만원 상금에 도전! 디시인사이드 20주년 기념 공모전! 운영자 19.09.18 - -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3/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39426 207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8] 운영자 05.10.27 49107 14
249316 흑수저들은 해외여행 못가본사람 많다 [1] ㅇㅇ(125.178) 13:53 25 0
249312 기내식 남은거 있으면 달라고 물어보는데 [6] 불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1 38 0
249311 la유니버셜 가본 싸람~! ㅇㅇ(106.101) 12:20 21 0
249310 중국처럼 치가 떨리는 나라가 없는 듯. 저렇게 나쁜 국가가 있다니 놀랍다 [5] ㅇㅇ(223.33) 12:15 48 3
249309 지구에서 제일 개 쓰레기 민족 죠오센징 인종차별 [1] 으쌰으쌰(117.111) 11:57 27 1
249308 미국 nasa방문중인 에어부산 사무장 ㄱㅊ(223.38) 11:51 36 0
249307 죠센징들 제발 우리 일본 오지 마라 진짜 으쌰으쌰(117.111) 11:43 24 0
249306 22일 아침 김해 출발 가능 할까 버진(175.223) 11:25 22 0
249305 비행기 기름넣는모습 [2] ㅇㅇ(138.68) 10:48 96 2
249304 다낭은 아직도 비행기 구린가? [1] ㅇㅇ(124.56) 10:44 32 0
249303 일항타는데 한국인 승무원있냐? [2] ㅇㅇ(14.33) 09:52 74 0
249301 이거 어느사이트인줄 아시는분 ㅇㅇ(125.178) 08:03 67 0
249299 일본이 F-15J로 땅콩 격추시키면 어떻게 되냐 [2] ㅇㅇ(213.150) 03:37 108 1
249298 지상 조업 절대 하면 안되는 이유 [1] ㅇㅇ(213.150) 02:44 107 1
249297 SAS 새 도장 [4] ㅇㅇ(99.251) 01:50 151 6
249296 인도네시아와 항공회담은 아직 일정이 없습니까? (175.113) 01:47 41 0
249295 인도가 원교근공의 끝판왕 국가인 듯. 개인적으로 인도가 꽤 호감임 [11] ㅇㅇ(223.38) 00:34 225 11
249294 지상조업 오는 이들에게 ... [2] 558833(14.34) 09.19 145 2
249293 내가 가봤던 나라들 입국심사 [1] ㅇㅇ(211.34) 09.19 106 0
249292 대만 그냥입국심사랑 온라인입국심사랑 도장 다르게 찍어줌 [3] ㅇㅇ(125.178) 09.19 154 0
249291 아 클났네 영어 하나도 모르는데 [4] ㅇㅇ(125.178) 09.19 121 0
249290 중화항공 로고.jpg [2] ㅇㅇ(124.54) 09.19 177 4
249289 내일은 센트레어 공항 제2터미널 개장일 [1] 오ㅗ(122.20) 09.19 86 1
249288 입국심사할때 뭐 물어봄? [4] ㅇㅇ(125.178) 09.19 122 0
249287 이거 비행기 이름이 뭐임? [1] ㅇㅇ(1.246) 09.19 139 0
249286 비행기 탄채로 발기하면 너무 챙피하고 수치스럽더라 ㅠㅠ [3] ㅇㅇ(213.150) 09.19 103 0
249285 타이항공은 좌석 예약 언제부터 되는거야?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7 0
249284 법사네 380 2층은 ㅅㅌㅊ인듯 [3] ㅇㅇ(223.38) 09.19 249 1
249283 e티켓 무조건 출력해야함? [3] ㅇㅇ(125.128) 09.19 123 0
249282 님들 제주도나 해외여행 몇번가봄 [4] ㅇㅇ(125.178) 09.19 79 0
249281 난 여행은 무적권 겨울에만 감 [6] ㅇㅇ(221.157) 09.19 275 7
249280 군수송기 관련 질문좀요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43 0
249279 지상조업 vs 군무원이면 후자냐? [2] ㅇㅇ(59.31) 09.19 108 0
249278 파일럿 횽아들 [7] ㅇㅇ(121.172) 09.19 172 0
249275 싱가포르 항공이 항공기중에서 가장좋음? [3] ㅇㅇ(125.178) 09.19 152 1
249274 인천-LA노선 대한항공은 747-8i도 자주 투입되네. 오늘도 ke017747-8i다. [2] ㅇㅇ(175.223) 09.19 156 0
249273 지상조업직 서류합격했다가 지레 겁먹고 자진포기했음 ㅇㅇ [6] ㅇㅇ(59.31) 09.19 176 1
249272 그카페에 짱깨한마리 설치고있네 [1] ㅇㅇ(211.246) 09.19 73 2
249271 경축 이번주 계속 농협네 789 투입 [1] ㅇㅇ(122.42) 09.19 121 1
249270 티웨이 호치민에서 버드스트라이크 맞는거 기사 봤냐 [1] ㅇㅇ(175.223) 09.19 134 0
249269 인도애들 북미갈때 [6] ㅇㅇ(211.109) 09.19 207 0
249268 호치민 야경 클라스 ㅇㅇ(125.178) 09.19 173 2
249267 미주구주라인비행기이코노믹이랑 저가항공이코노믹 폭 많이다르냐? [2] 기공항(218.145) 09.19 79 0
249266 일본도 출국한정 자동게이트 쓰게해주네 [1] ㅇㅇ(39.7) 09.19 146 0
249265 일본 세관 빡세진듯 [6] ㅇㅇ(211.186) 09.19 270 2
249264 lcc항공에서 fsc항공으로 승격하는 항공사있음? [3] ㅇㅇ(125.178) 09.19 259 0
249263 마천루는 미국다음으로 동아시아가 최강아니냐 [6] ㅇㅇ(125.178) 09.19 161 1
249262 내친구 어제 일본출장갔는데 좌석에 5명앉았다던데구라겠지? [4] 기공항(218.145) 09.19 19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