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천발 프랑르푸르트행 마법사네 541편 타는데 항갤 고수분들이 팁좀 주십모바일에서 작성

항공사고조사관하고파(58.224) 2020.01.24 19:09:51
조회 167 추천 0 댓글 4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3/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41035 212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10.27 49459 15
259223 이스라엘, 전세기로 한국인 관광객 귀국시키는 방안 추진 [3] ㅇㅇ(39.7) 17:11 50 5
259222 에어서울, 창립 이래 최대 위기 (기사펌) [3] ㅇㅇ(211.36) 16:51 97 7
259221 문재인 싱글벙글 [6] ㅇㅇ(220.120) 15:07 108 7
259220 대구봉쇄 하기로 오피셜 뉴스 떴네 [6] ㅇㅇ(39.114) 14:57 220 7
259219 내가보기엔 고고하고 깨시민인척 하는 좌빨러들 니네(211.36) 14:41 27 2
259218 국가보안법에 의거하여 저촉되는 그새끼 혐의 [2]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7 108 4
259217 이 공항 어디야 ?? [4] ㅇㅇ(117.111) 14:22 118 0
259216 카타르 입국제한 2주간 격리이면 경유하는 관광객도 포함임? 똥싸는기계(211.36) 14:19 39 0
259214 충격) 대구전염병총괄 보건소 직원이 신천지 그리고 본인도 감염 확진 ㅇㅇ(114.205) 13:55 51 0
259213 속보) 알리탈리아 777-300ER 하고 A330 운행 중단 ㄷㄷ ㅇㅇ(106.101) 13:26 162 2
259212 입국금지 국가가서 격리당하는게 더 안전할듯 [4] ㅇㅇ(211.213) 13:19 106 5
259211 모리셔스 한국인 입국거부 여권압수 [3] ㅇㅇ (39.7) 11:42 154 1
259210 입국금지되면 편도신공으로 끊은 티켓은 어떻게됨? [2] ㅇㅇ(123.215) 11:40 91 0
259209 미국 이스타비자 유효기간 남았는데 또 받을수있냐 [2] ㅇㅇ(218.145) 11:00 91 0
259208 [필독]갤러리 내 문대통령 지지율 간단조사 [6] ㅇㅇ(223.62) 10:55 183 13
259207 선생님들 질문 하나만 여쭙겠습니다. [2] ㅇㅇ(155.31) 10:44 44 0
259206 에어아시아 인천-방콕 돈므앙 완전 저렴하네. [1] ㅇㅇ(175.123) 10:44 117 0
259205 7월에 인천 ~ 도하 2시간 30분 경유 ~ 제네바 가는데... 타람주(119.197) 10:38 120 0
259204 유평언과 이만희 누가 더//또라이냐? 하난/세월호.하난 대구코로나. [4] ㅇㅇ(175.223) 10:24 55 0
259203 에어부산, 임원 전원 사표 제출…고강도 긴축 총력 [1] ㅇㅇ(39.7) 10:14 125 0
259202 A380 제주공항에 대한 주절,,, [4] ㅁㄴ(14.49) 09:15 193 2
259201 정부의 초기방역 헛점이 대확산이된듯. [9] ㅇㄴㄱㄷ(223.33) 08:49 258 17
259200 중국의 중국에의한 중국을위한 그새끼 [9]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24 7
259199 사람이 먼저 입니다 [8]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1 95 2
259198 왜 한국인 아줌마들은 해외 여행가면 꼭 벙거지 모지를 쓰냐? [4] ㅇㅇ(106.101) 06:47 102 1
259197 사람이 먼저입니다 [2] ㅇㅇ(106.101) 06:45 37 0
259196 버진 애틀랜틱 히드로>홍콩 후기 ㅇㅇ(218.189) 06:42 60 0
259195 미국에서 여행경보단계 한단계 더//올/리면 우리날개들의 380은 어떻게되노. ㅇㅇ(175.223) 06:30 57 0
259194 아시아나는 380 잘 운영하고싶은데.헐 방콕만 빼놓고/단거리는다 전멸이네. ㅇㅇ(175.223) 06:16 82 0
259193 좌음 대깨문들 왜 즈그 본진 가서 안놀고 네이년 보수카페 니네(211.36) 05:52 35 2
259192 문새끼 때문에 인생계획틀어지네 좆같다 개새끼 [4]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134 5
259191 항븡이 제작기 2월 8~24일 완성 Hyun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77 4
259190 법사네 하다하다 이제 마닐라에 380띄우네 [3] ㅇㅇ(223.38) 03:00 178 1
259189 왜 네이버 다음 까페에 종북 좌빨 간첩들이 많은가 [3]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9 60 6
259188 모바일체크인 했으면 스케줄 못미루지... [1] 녀중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71 0
259187 지금 필요한 건..이거다!! KOBE(222.110) 02.23 55 0
259186 이번기회에 좆가항공 구조조정이나 하자 [8] ㅇㅇ(223.39) 02.23 376 9
259185 [국가재난상태]지금상태에선 국가 폐쇄령 내리고 모든 입출국 1달 막아야함 [4] ㅇㅇ(122.42) 02.23 219 5
259184 댄공 기재변경 됫는데 왜 알림톡이 안오냐 [5] ㅇㅇ(123.215) 02.23 184 0
259183 발키리폭격기가 앵커리지-모스크바횡단-사독 요게 가능했다고 하더라. ㅇㅇ(175.223) 02.23 53 0
259182 나 대구 사람에게 살해협박 당했는데 도움좀... [7] ㅇㅇ(39.114) 02.23 351 12
259181 마하3정도되는 발키리 크기가 지금 어느여객기정도임?,이륙중량이 260톤. ㅇㅇ(175.223) 02.23 44 0
259180 뉴욕JFK-런던HLR 2시간대주파가능한 폭격기가 1964년정도에 나왔던데. ㅇㅇ(175.223) 02.23 68 0
259179 조선 코로나가 심각한건 미개와 미개가 만났다는것 [4] ㅇㅇ(122.42) 02.23 185 9
259178 KE085 b773으로 기재변경됨 [14] ㅇㅇ(123.215) 02.23 237 0
259177 가덕도 신공항은 완전 물건너 갔지? [4] 123(118.235) 02.23 105 0
259176 진애어 737 코가 좀 이상하다? [4] ㅇㅇ(112.151) 02.23 245 0
259175 근데 앞으로 버리는 380 똥값에 줏어와서 [6] hellobin(58.226) 02.23 2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