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막 찐전역한 ^육^ 운항관제 질문 받음모바일에서 작성

좀비용간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22 12:55:09
조회 293 추천 0 댓글 2

공군 일반이랑 고민하다 땅개 감.
천운이 따라줘서 그런지

휴가랑 근무환경, 분위기 체감상 땅개 상위 5퍼 안쪽인 자대생활함.

육군 상위 기행병 vs 공군무무 일반 고민중이면
전자도 충분히 메리트 있음 진짜루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아기 참치들을 위한 QnA 모음 [72] 116.1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22 532194 546
공지 공군 갤러리 이용 안내 [138] 운영자 08.11.27 70381 61
709758 잠 좀 많은데 훈련소에서 늦게 일어날수는 없냐? 빈유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5 12 0
709757 올 해 안에 입대하면 ㅇㅇ(180.70) 02:08 55 0
709756 백신 맞지 말고 가서 맞는게 이득이냐 ㅇㅇ(218.158) 01:56 39 0
709755 군수하믄 애들아 너희는 언급 어케했냐 ㅇㅇ(180.230) 01:48 34 0
709753 군수하는 애들은 자대배치 받고 공부할거란겅 언제 말함? ㅇㅇ(180.230) 01:30 50 0
709752 기훈단 몇대대가 제일 꿀임? [4] ㅇㅇ(175.115) 00:54 161 0
709751 짐검사 안하니까 [1] ㅇㅇ(182.216) 00:16 112 0
709750 훈련소 가방검사 안함? [1] ㅇㅇ(182.216) 00:11 110 0
709749 병사들 일과중 폰 허용돼서 좋겠네 [3] ㅇㅇ(203.226) 00:09 190 1
709748 830기인데 첫 휴가는 내년 생각하면되냐? [12] ㅇㅇ(175.115) 07.24 251 0
709747 배틀필드 따라하는 미군 조종사 눈나 ㅇㅇ(14.38) 07.24 146 0
709746 항과고 출신 준위 vs 국가직 7급 출신 4급공무원 [6] ㅋㄹㅁ(211.246) 07.24 172 0
709745 우리부대 첫 미복귀 휴가가 787기였는데 [1] ㅇㅇ(58.229) 07.24 133 0
709744 본인이 찐따면 공군 와라 [4] ㅇㅇ(5.180) 07.24 242 1
709743 성과제 개수 부대마다 다르다는데 진짜임?? [1] ㅇㅇ(223.39) 07.24 58 0
709742 일반 11월 90점 ㄱㄴ? ㅇㅇ(125.176) 07.24 36 0
709741 근데 훈련소에서 포카리가루 집으로 안돌려보냄? [4] ㅇㅇ(182.216) 07.24 162 0
709740 일과중 폰 허용되면 개꿀이겠노ㄹㅇ [1] ㅇㅇ(110.70) 07.24 140 0
709739 공군의 해병대가 노무현(211.105) 07.24 112 0
709738 진지하게 코로나 사태 예견 [5] ㅇㅇ(106.101) 07.24 229 0
709737 819기 성과제외박 몇개임?? ㅇㅇ(210.105) 07.24 41 0
709736 헌급방지정 방공포 to안뜨? [1] ㅇㅇ(112.145) 07.24 66 0
709735 요즘 군대 빠졌다고 하는거 욕하는 현역,미필특징 [2] ㅇㅇ(211.173) 07.24 252 2
709734 견인차 걸리면 무조건 18비 써라 ㅇㅇ(223.39) 07.24 71 0
709733 아니 진짜 휴가 몇월까지 막힐 것 같냐?ㅠㅠ [9] ㅇㅇ(113.61) 07.24 230 0
709732 화악산 포대 시범부대일걸 ㅇㅇ(58.229) 07.24 109 0
709731 운전병 가라 ㅇㄹㄴ(211.173) 07.24 71 0
709730 835기 입대 예정 [6] ㅇㅇ(223.62) 07.24 196 0
709729 오늘부로 짬킹된 기수 [3] ㅇㅇ(223.38) 07.24 238 0
709728 전산 자대 아아아(123.111) 07.24 37 0
709727 시범부대 3비 16비 19비 [1] ㅇㅇ(203.226) 07.24 267 0
709726 시범부대 91전대ㄱㄱ ㅇㅇ(223.39) 07.24 74 0
709725 신병들 왤캐 이기적이냐 [4] ㅇㅇ(110.70) 07.24 312 0
709724 짬좀 찼다고 말해 제발 [4] ㅇㅇ(106.101) 07.24 326 0
709723 군대 그냥 개좆같다 [4] ㅇㅇ(223.39) 07.24 194 3
709722 대구사는데 헌병 어디가야 좋은지 추천좀 [2] ㅇㅇ(220.88) 07.24 125 0
709720 827기 헌병 티오 아는 사람 있음, [2] ㅇㅇ(118.235) 07.24 157 0
709719 코로나 1800명인데 암만백신맞앗다해도 [6] ㅇㅇ(223.33) 07.24 224 0
709718 다음주 휴가에오 hal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161 0
709717 급양병 요리 하긴함? [6] ㅇㅇ(61.78) 07.24 170 0
709716 휴대폰시범부대 18비가되야한다본다 [3] ㅇㅇ(223.33) 07.24 250 5
709715 파주 ㅂㅇ포대.... [1] ㅇㅇ(39.7) 07.24 114 0
709714 시범부대 ㄹㅇ 19비임? [4] ㅇㅇ(223.33) 07.24 336 0
709713 조기절ㄸ대안없어짐 ㄹㅇ 못해도 819기까진확정이고 [1] ㅇㅇ(223.33) 07.24 193 0
709712 전역전 피복 반납할때 [2] ㅇㅇ(39.7) 07.24 132 0
709711 873기까지 조기 가능하다고 연구발표 나옴 [2] ㅇㅇ(223.39) 07.24 217 0
709710 휴머 관리자들 역겨우면 개추 ㅋㅋ ㅇㅇ(223.38) 07.24 210 9
709708 지금 조기 구우면 보통 며칠 빨리 나오냐? [4] 빈유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