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군대사람들은 왜 전역하자마자 연락이 끊기는거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02) 2021.11.30 12:20:05
조회 606 추천 0 댓글 1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돈자랑, 명품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 운영자 22/01/25 - -
AD 카투사! TEPS 299점! 응시료 전액환급! 운영자 22/01/10 - -
공지 아기 참치들을 위한 QnA 모음 [80] 116.1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22 608164 612
공지 공군 갤러리 이용 안내 [116] 운영자 08.11.27 75258 66
784309 공군 꿀특기 추천해주세용 ㅇㅇ(125.182) 00:08 17 0
784308 815 ㅇㅇ(211.205) 00:07 9 0
784307 자격증 3개밖에 못 들고감? ㅇㅇ(211.112) 00:05 12 0
784306 4월 92점 합격 가능한가요? [1] ㅇㅇ(223.62) 00:01 25 0
784305 공무원은 공군 응시할 때 가산점이나 도움 되는거 1도 없냐? ㅇㅇ(223.28) 01.25 17 0
784304 5월에 입대하면 몇기인가요? [1] ㅇㅇ(211.36) 01.25 56 0
784303 66.6에 연고상경 [1] ㅇㅇ(39.7) 01.25 64 0
784302 군대안에서도 마스크끼고다님? [7] 운전참치-83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02 0
784301 자대 적응 [3] 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7 0
784300 비서 필기 본 다음날 자격증 신청 가능한거임? ㅇㅇ(49.165) 01.25 16 0
784299 비서1급vs모스마스터 [4] ㅇㅇ(223.33) 01.25 51 0
784298 지원할 땐 고등학교 재학인데 입대할 땐 공대생이면 [1] ㅇㅇ(115.21) 01.25 39 0
784297 본인 축구 스트라이컨데 선임이 꼽 주냐? ㅇㅇ(175.223) 01.25 42 0
784296 부대에 강아지 데려가도 되냐..? [11] ㅇㅇ(223.33) 01.25 393 16
784295 4월 전산 85점 되려나 ㅇㅇ(59.6) 01.25 18 0
784294 나 운전병 가능성 판단좀 [4] 학부(118.223) 01.25 86 0
784293 아니 뭐야 합기도 3단 넣을 수 있냐? [1] 연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8 0
784292 컴활 1급에 상경이면 [3] ㅇㅇ(14.39) 01.25 92 0
784291 ㅋㅋㅋ 총무1자리딱대 835 [3] ㅇㅇ(223.38) 01.25 131 0
784290 선임이랑 굳이 친하게 지낼 필요는 없죠? [9] ㅇㅇ(37.120) 01.25 167 0
784289 근데 834총무 30명대면 ㅇㅇ(223.38) 01.25 90 0
784288 이거 야매합 맞냐? [3] ㅇㅇ(61.100) 01.25 201 0
784287 비서 필기시험 일정 어디서봄?? [4] ㅇㅇ(112.152) 01.25 33 0
784286 34기 티오 보니까 ㅇㅇ(1.254) 01.25 87 0
784285 5월 일반 86 걍 헌급 박아야 되나 [8] 연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09 0
784284 20살인데 내 주변에 군대 나보다 빨리 간 놈이 없음.. [1] ㅇㅇ(175.223) 01.25 100 0
784283 면접 태블릿으로 봐도 ㄱㅊ음? ㅇㅇ(119.71) 01.25 34 0
784282 835 총무 [2] ㅇㅇ(222.119) 01.25 106 0
784281 급양이 조리병이냐..?나 요리 ㅈㄴ 못하는데 35기야 수고해라 [1] ㅇㅇ(110.8) 01.25 52 0
784280 정처기들고 부산근처 자대받으려면 무슨특기가 제일 ㄱㅊ? [4] ㅇㅇ(223.38) 01.25 64 0
784279 837기 국숭 -> 중경외시 건동홍 목표로 군수 드간다 [2] ㅇㅇ(211.36) 01.25 122 0
784278 834기 소방 티오는 어떠냐 ㅇㅇ(211.36) 01.25 35 0
784276 특기시험 영어 [2] ㅇㅇ(223.33) 01.25 86 0
784275 15비 당직사령 졸렬그자체 [3] ㅇㅇ(223.38) 01.25 169 0
784274 공군가면 헌급방도 군수하는 사람 있음? [8] ㅇㅇ(223.38) 01.25 155 0
784272 병원 외출 간부 동행된 거 개오바네 [3] ㅇㅇ(211.36) 01.25 142 0
784271 근데 지금 꿀특기 to는 어케안거냐? ㅇㅇ(49.165) 01.25 67 0
784270 항공통제중에 ㅇㅇ(104.28) 01.25 38 0
784269 운전병 5월 85점 00년생 5월이면 안정임? [1] ㅇㅇ(125.139) 01.25 73 0
784268 태권도 단증도 공군 지원에 가산점임?? [4] ㅇㄹ(61.105) 01.25 79 0
784267 병사월급 200하면 솔직히 군필자들 들고 일어나야함 [5] ㅇㅇ(175.223) 01.25 206 0
784265 근데 족보라는게 [5] ㅇㅇ(223.33) 01.25 206 0
784264 이번에 공군 지원할 생각인데 [4] ㅇㅇ(221.141) 01.25 175 0
784263 데이터 속도 암걸리네 진짜 [2] ㅇㅇ(211.36) 01.25 94 0
784262 11비행단 체단실 시설 어떤가요? [1] ㅇㅇ(125.177) 01.25 92 1
784261 확진자 1만명 돌파 [1] ㅇㅇ(223.33) 01.25 117 3
784260 정신 똑바로 차리고 투표 잘하자 [3] :(223.62) 01.25 78 1
784259 족보 없는 애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4] ㅇㅇ(39.121) 01.25 24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