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ori 전달에 휴가 내보내줌?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2.05.24 20:53:16
조회 170 추천 0 댓글 0

ㅈㄱㄴ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 운영자 22/06/27 - -
이슈 [디시人터뷰] 열정만큼 아름다운 치어리더 이다혜 운영자 22/06/27 - -
AD 줄 안서고 유명 맛집 음식 가장 저렴하게 먹는 방법 운영자 22/06/27 - -
공지 아기 참치들을 위한 QnA 모음 [94] 116.1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22 660862 663
공지 공군 갤러리 이용 안내 [123] 운영자 08.11.27 79725 69
857016 통전세부특기 뭐가 꿀이냐? ㅇㅇ(116.39) 21:07 1 0
857015 대구사는데 자대 어디가 편함?(진짜 모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 2 0
857014 통전하고 전산 둘중 뭐가 더 나을까요 ㅇㅇ(223.39) 21:06 5 0
857013 휴가 그냥 To 빌때마다 나갈수있음? 붉은머리오목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 4 0
857012 공군은 군대가 아니야 [1] ㅇㅇ(110.70) 21:05 18 0
857011 나도 8비 가고싶다 ㅇㅇ(223.62) 21:04 6 0
857010 아직도 축구 강제착출하나요?? ㅇㅇ(223.33) 21:04 8 0
857009 군대는 남자의 자존심이야 [1] ㅇㅇ(175.223) 21:00 15 0
857008 역대급 병신대대 알려준다 [3] ㅇㅇ(223.33) 20:59 84 5
857007 SDT질문 ㅇㅇ(211.186) 20:55 25 0
857006 공군 합격 스펙 [1] ㅇㅇ(124.51) 20:54 25 0
857005 운전 좋아하면 꼽창 [1] ㅇㅇ(39.7) 20:53 34 0
857004 826기면 부대 실세임? [3] ㅇㅇ(39.7) 20:52 60 2
857003 ai면접 조때따 ㅇㅇ(112.157) 20:52 18 0
857002 방공포는 특기시험 무슨과목 잘봐야됨? [2] ㅇㅇ(221.166) 20:49 32 0
857001 공군 6주마다 휴가 나가는거맞음? [4] 붉은머리오목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7 147 0
857000 군대가면 피부 좋아지나요? [2] 시발(58.234) 20:44 46 0
856998 정신병 걸릴 것 같아요. [1] ㅇㅇ(118.235) 20:43 42 0
856997 33방공관전대 314방공관제대 위치가 어디임 [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1 60 0
856996 군대에서 중고 택배거래 해본 사람있음? [2] ㅇㅇ(117.111) 20:40 53 0
856995 아이폰 아이패드는 어케 쓰냐 ㅇㅇ(110.70) 20:35 30 0
856994 838 수료 언제? [2] ㅇㅇ(172.226) 20:34 69 0
856993 본인이 본 특기중에 제일 적폐특기 [1] ㅇㅇ(223.39) 20:32 171 4
856992 헬스,공부 하려면 어디가 좋나요? [1] ㅇㅇ(223.33) 20:31 78 0
856991 육훈소 대면수료식 진행했다는데 ㅇㅇ(210.123) 20:31 36 0
856990 공사 출신 비조종 [3] (211.36) 20:30 76 0
856989 홍진영 공연 [1] ㅇㅇ(39.7) 20:29 97 2
856988 소규모 비행단 일차운전병 팩트만 적는다 ㅇㅇ(211.36) 20:28 53 0
856987 8비 기동1소대 휴식조 주기 [3] ㅇㅇ(183.100) 20:28 51 0
856986 8비 크기 어느정도임? [2] ㅇㅇ(118.235) 20:25 92 0
856985 통신전자전기 절대로 지원하지 마라 제발 하지마라 [3] ㅇㅇ(223.33) 20:25 110 1
856984 휴가중에 코로나 걸리면 [1] ㅇㅇ(39.7) 20:24 29 0
856983 16비 어떰? [5] ㅇㅇ(1.251) 20:23 63 0
856982 엄마가 약정복 한 번 입고나오라는데 어카냐 시발.. [2] ㅇㅇ(106.102) 20:23 232 0
856981 헌병기준 3비,5비,16비 경쟁률어때? [6] ㅇㅇ(223.39) 20:23 116 0
856980 공군 면접 많이 못하면 몇점 까임? ㅇㅇ(223.38) 20:21 21 0
856979 훈련소 가서 자대 쓸때 질문 [4] ㅇㅇ(223.33) 20:16 87 0
856978 10월 일반병 84 ㅁㅌㅊ?? ㅇㅇ(220.122) 20:13 23 0
856977 TMO는 행선지 기준으로 발권해줌? [2] ㅇㅇ(223.62) 20:11 56 0
856975 가방 보급은 없음? [4] ㅇㅇ(121.137) 20:05 66 1
856974 정문 초병중에 실제로 총 들고있는체로 몇시간동안 밖에 서있는 사람 있음?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133 0
856973 헌병 항안단 vs 집 가까운 싸이트 [2] ㅇㅇ(118.235) 20:05 124 0
856972 Tmo 배달시켜먹는거 자기 월급으로 배달시켜먹냐? [6] ㅇㅇ(223.38) 20:02 125 0
856971 공군 액체세제 그거 괜찮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 65 0
856970 휴가나갈때 모자 꼭 써야함? [2] ㅇㅇㅇㅇ(61.102) 19:58 133 0
856969 나 하루 일과인데 여기 기준 ㅎㅌㅊ냐 [2] ㅇㅇ(223.38) 19:58 133 0
856968 8비 개쓰레기자대인데 고평가 왜이리 심하냐? [2] ㅇㅇ(118.235) 19:57 128 0
856967 항공운수 꿀인 이유좀 알려줘 일과에 머함 [13] ㅇㅇ(223.38) 19:56 1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