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수도수가 먹고 싶었던 주붕이 뜨거운 효도 ㅁㅌㅊ앱에서 작성

AAAA.AAA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0 18:21:26
조회 2329 추천 35 댓글 32
							

인서타를 보는데 띠용~~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28770470f7012f597c929dbdd748ce5a0687fb9a65d0516c4176b519c35f1884d88235ec3f9608c12887a30ac2bc78414180345fd837b61a020f5fc5296821f5622d2bf06451265fb94e4

못보던 수도수네? 킹수네?

하지만 천안에서 자취하는 고시생 주붕이는 술사러 서울을 갈 수 없는 거시와요 하와와


그런데 마침 내일은 무슨날? 어머니께서 반찬갖다주시러 천안에 오는 날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28770470f7012f597c929dbdd748ce5a0687fb9a65d0516c4176955cc63f6df1884232a7cd05b37cd353e1282188ee0e9e295a5

부탁을 흔쾌히 들어주신 어머니

갤럭시 드라이홉 수도수(반찬) 먹을 생각에 설렌다


ㅎㅎㅎㅎ 수도수 다뒤져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5

고정닉 16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104]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32148 102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58] 운영자 11.09.21 116711 42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95] 김유식 02.10.23 239168 359
1163174 최근 임스 주로 마셨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4 2 0
1163173 범칰하나로 주갤통합된거임?? 방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4 4 0
1163172 벗뇌가 ㄹㅇ 취하고 나서 마시긴 좋네 [1] 라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4 7 0
1163171 edm? [1] Le7e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6 0
1163170 탈리스커 갓파더 가성비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6 0
1163169 나도자야지 [3]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2 21 0
1163168 약혐)보통 상처나면 다음날 더 아프지않냐 [8]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2 33 0
1163167 공부하러간다 ㅂ [2]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16 0
1163166 지듣노 [7] Le7e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25 0
1163165 님들 대학교 1학기하고 휴학했으면 2학기때 복학해야함? [13] 설백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8 47 0
1163164 음악갤에 tmi하나 적고감 [9] 쉐리캐스크에이지드피티드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8 28 0
1163163 본인은 [4] ㅇㅇ(113.131) 02:47 32 0
1163162 새벽주갤 ㄹㅇ오랜만인데 [12]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55 0
1163161 나도 씹덕은 아닌대 이 노래는 좋더라 [5] ㅇㅇ(180.189) 02:45 25 0
1163160 노래얘기 하니까 노래방 가고싶다 [3] 심해행퀵고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17 0
1163159 ㄹㅇ 씹디엠 전사는 다 뒤졌나 [11] 음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48 0
1163158 1.2일 주갤 정모합니다 [6] Bn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3 34 0
1163157 아 ㅅㅂㅋㅋㅋ 진짜 자살마려워지네 갑자기 [8]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3 55 0
1163156 나 씹덕은아닌데 이노래는 좋더라 [2] 쉐리캐스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2 24 0
1163155 내일 가서 전통주랑 럼이나 먹어야지 [7]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29 0
1163154 시발 무슨 사칭이야 [5]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0 48 0
1163153 재즈 어떰 [9] 쉐리캐스크에이지드피티드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9 39 0
1163152 범칰 노래 들으면서 술을 빨면서 파이프? 보빔으로세계정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9 16 0
1163151 역시 노래는 다들 좋아하는구나 [9] 라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9 37 0
1163150 아 깔바 이거 많이 먹기힘드네 [14]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41 0
1163149 딴얘기하지말고 술상들 차려라 [8]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37 0
1163148 틀쓰 노래 바이브 Didini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8 17 0
1163147 이것슨 일본의 진짜 랩 [7] 쉐리캐스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33 0
1163146 지금 주갤 상황.manhwa [7] 보빔으로세계정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78 1
1163145 범칰이나 원옼은 뭔가 [1] ㅇㅇ(180.189) 02:34 16 0
1163144 헤으응 음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17 0
1163143 블랑톤이나 히비끼17 구함니다 Bn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21 0
1163142 좋아하는 노래 심해행퀵고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9 0
1163141 갤러리 잘못들어온줄 알았네 [2] ㅇㅇ(121.143) 02:32 38 0
1163140 흑수저 2처넌짜리 맥쥬 [4] 으후루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42 0
1163139 범칰 노래는 이걸 제일 좋아함 [5] 보빔으로세계정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26 0
1163138 메이저 지듣노 [4]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1 27 0
1163137 잔 이거 사면됨? [2] 탠저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0 51 0
1163136 진짜 내가 좋아하는노래 [14]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51 0
1163135 노래 추천 ㅇㅇㅇ(121.140) 02:28 21 1
1163133 범칰 부르기 어려움 [1] 고추보집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21 0
1163131 돌고돌아 나의 본진으로 [14]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48 0
1163130 틀내나는 노래 몇 개 추천해봅니다 [3] 심해행퀵고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28 0
1163129 범칰이 노래가 젤 맘에들더라 [2] ㅇㅇ(180.189) 02:25 17 0
1163128 쉽닥새끼들 난리났네 [2] 고추보집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26 0
1163127 자~ 오랜만에 고로시도 당할뻔했지만 우울증관련 질문받을께요 어느정돈 알음 [15] 쉐리캐스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87 0
1163126 지듣노 [6] 논땅크탱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