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니 어제 낯선천장봤어도 오늘 마실수있는거아님?앱에서 작성

나는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2 22:45:29
조회 1584 추천 17 댓글 40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08770200163d3002d3ba6171db0d282720b8e4eebfe6f27c6c965dadb4bfcdf974c00675bc56ef038904fa8ddda43aec71f3e9bf00b77435e10c84ca2962f7a23e4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08770200163d3002d3ba6171db0d282720b8e4eebfe6f27c6946bdb8a49af8fca4c00bf4742d9b34362b630d9ff578cc5275f8561c3de260a49f1bbafbd201fe7b8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08770200163d3002d3ba6171db0d282720b8e4eebfe6f27c693348c881bad88c34c00f0ef708974720af97c6e3acba35aac3122d9d8ddfd24014236adad9357390e


오늘 마신것들인고양

바에서 주사자리에 반창고 아직 안 붙어있는걸 바텐더분이 보시더니 혹시 오늘 주사맞고 술드시냐고 하시길래 어제맞은거라고 바로 반창고 떼버린고양 ㅎㅎ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08770200163d3002d3ba6171db0d28374038de5fafb37f983c627058337d1f4fb9a9723d99fe796d0b52b5958b821f696553e3964f04cf0c05b0b70a95b636d3a0f205d5a8e115a676c530769f509d9



근데 저거 술 사진 올리니 누가 낯선천장본거아니냐고 저격하는고양...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08770200163d3002d3ba6171db0d28374038de5fafb37f983962003d73b81f3aa9af65ad834b86da1ee61f917998ff833955b0bb1a0f0a89d



어제 본 낯선천장인고양... 글 올렷다가 묻혀서 지웠는데 어떻게안고양 ㄷㄷㄷ


낯선천장보면 하루만 금주하면 되는거 아닌고양?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6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톡 글쓰기 기능 오픈 안내 운영자 20/11/25 - -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104]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31952 102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58] 운영자 11.09.21 116644 42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94] 김유식 02.10.23 239091 358
1160696 난 딱 기본적인 맛이 입맛에 잘맞는듯 소형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 0 0
1160695 라틴어 재밋네... [1]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1 8 0
1160694 해적 특) [1] 궁서(106.102) 10:59 23 0
1160693 힛갤 하면 아직도 생각나는거 [3] 퀵고맨(122.35) 10:58 26 0
1160692 인퓨징 개마렵다 [7] 반갑다(59.1) 10:55 27 0
1160691 소식)하림 용가리치킨 300g 2봉+치킨너겟 300g 2봉 10,900원 [8]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4 35 0
1160690 네이키드 그라우스 맛있겠지? [4] Makaro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3 28 0
1160689 추노 ost 개쩔지않음? [3]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9 34 0
1160688 이왜힛 시발 박제됐네 [9] 시그넷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79 0
1160687 웰러앤티크 살만함? ㅇㅇ(115.93) 10:45 16 0
1160686 주갤의 현자들이여 이화주를 발라먹을 빵은 어떤게 제일 좋을까요 ? [4] ㅇㅇ(115.93) 10:44 39 0
1160685 지방은 1억만 줘도 아늑한 아파트 가능한데 [10] Makaro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68 0
1160684 오반 14년 맛있네 [2] ㅇㅇ(45.30) 10:38 43 0
1160683 청와대 국민들은 집을 가지면 안 된다 [1] ㅇㅇ(106.102) 10:33 70 3
1160682 봄베이 예술제 념글 힛갤 가버렸나? [1] 보빔으로세계정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58 0
1160681 아늑하고 좋은 집이 2억3천이래 [7] 안경은사랑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18 3
1160680 과메기뭐랑먹지 [6] 히라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35 0
1160679 택배 결국 사고 쳤나보네 [4] ㅇㅇ(39.7) 10:25 132 0
1160678 라섹하고 24시간동안 눈물 흘려댐 Nell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36 0
1160677 빅피트 요약 [5] 소형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74 0
1160676 어제 바에서 먹은 것들 [1] ㅎ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86 0
1160675 아점들차려라 [7] 소형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79 0
1160674 트레이더스에서 살만한 하이볼용 저렴이 위스키 없냐 [9] ㅇㅇ(61.37) 10:07 94 0
1160673 아침술 마신다 [13] 마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83 2
1160672 소식)가나초콜릿, 디저트 라인 3종 출시 [8]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107 0
1160671 근데 남친있는 취준생 뺏는거 가능함? [10] ㄴㄴ(223.38) 09:53 562 0
1160670 소식)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출시 [4]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2 91 0
1160669 소식)미스터피자 사이드메뉴 무료행사 [3]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9 74 0
1160668 레드와인 처리방법? [16] ㅇㅇ(1.235) 09:35 166 0
1160667 자랑스러운 k-방역 [2] ㅇㅇ(223.39) 09:34 149 5
1160666 라모스진피즈가 너무 마시고 싶은데 [5] zx민트초코x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96 0
1160665 어른이란건 무엇일까 [5] ㅇㅇ(112.170) 09:27 66 0
1160664 진토닉이나 하이볼 만들때 [11] ㅇㅇ(203.252) 09:25 80 0
1160663 코로나 확진500명 돌파 [1] ㅇㅇ(223.39) 09:24 111 2
1160662 소식)머거본 안주14종 세트+박스구성 14900원(무료배송) [3]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3 0
1160661 소식)컬쳐랜드 문화 상품권 PIN 5만원권 46,150원 [3]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79 0
1160660 우체국쇼핑좋네 히라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38 0
1160659 마라도나가 죽었는데 술이 넘어가십니까? [4]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114 0
1160658 코로나 환자가 500명 넘었는데 술이 넘어가십니까? [5]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113 0
1160657 발베니 12y면 더블우드겠지? [2] Makaro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 71 0
1160656 시바스 18 구형 당근에 9만정도올리면 팔리겟지? [3] ㅇㅇ(110.70) 09:08 53 0
1160655 우포리 vs 야칠 [10] ㅇㅇ(119.197) 09:08 100 0
1160654 바이알 나눔할건데 [7] 빠구리중사뽀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89 0
1160653 주류학갤러리에 전통주 올라와서 가격봤더니 ㅋㅋㅋ [3] ㅇㅇㅋㄷ(223.62) 09:06 132 0
1160652 버팔로는 다음에 사야겠다... Makaro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5 36 0
1160651 앗... 너무 커!! [13] 문사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2 154 0
1160650 이거 오면 바이알살사람있냐 [7]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1 1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