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칵리) Tipsy Robot앱에서 작성

맥주주도성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3 13:46:20
조회 1688 추천 18 댓글 28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5f6a539b4e1f12ff820d8db378540e84ed3889be184f2f21ef99b80b0ae865b61628ad5b32ea5419f80f2bf67f0b89f152e17701817af4a88cfe7c6706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5f6a53f6251a13fa84700a782bdc100f876c1bd0245fa6f9c8b8563b71034a759775b417566b49224cc7


오느릐 칵테일은 Tipsy Robot

베가스 놀러왔는데 돌아댕기다 발견
로오봇이 만들어주는 칵테일임
걍 넘 신기하고 귀여워서 한번 시켜봄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5f6a53f6251a13fa84700a782bdc165f846c1c807458a6b99dab675be4d58ebc7c9dacc15db92a42da0d82aa5544b6d3c7b1f50ff5b70a


이케 생긴 키오스크에서 칵테일 기본레시피를 고를수도있고
내좆대로 뭘 추가해서 만들수도 있음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5f6a53f6251a13fa84700a782bdc1209d43b1cd57556a6f9c8d5aa060ee893b46e0842ff2d2f0082b3ed


로봇팔말고 위에 술이랑 리큐르 매달려있는거 집에 놓고싶노ㄷㄷ
주문허면
로봇팔 오른쪽에있는 스크린에 이름이랑 진행상황 나온다
난 데낄라 선라이즈시킴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1c3e019c221a10fb8fdeb35c276c8edb2b68848572619931e2e716b3ad9c191477


로보트가 쉐이킹 하는거보셈 너무 커엽노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1c3e019c221a10fb8fdeb00c2134d8da783d84857261996ba0ace826844c3666e8


다 되면 이름 불러주고 이래 쭉 밀어줌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187707999e8999724de5f6a53f6251a13fa84700a782bdc455dd5671985230ea6b99d140dadb52c7f873ebc6391eeb3a211d2689826bb526cd1c6de8d1a87b2e6


맛은 머 어디서 먹는거랑 다른맛은 아님 어차피 정량 섞어서 하는거라니까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8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104]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32178 102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58] 운영자 11.09.21 116724 42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95] 김유식 02.10.23 239186 359
1163435 비싼술이야? 레이RE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7 32 0
1163434 오늘사온거 [1] 리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19 0
1163433 핸드크림왓다 [2]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24 0
1163432 중문 현상황 [4] Atarax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48 0
1163431 올해 2월달때 마셨었던 전가네 61도 맛 기억해보면 hidro(121.175) 14:14 27 0
1163430 근데 35살까지 정상연애 못해본거 정상임? ㅇㅇㅇ(125.129) 14:14 16 0
1163429 바틀 2개 더살껀데 뭐살까 [2] 숨은꼭지찾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34 0
1163428 럼 입갤하기에는 뭐가좋음? [1] asd(118.235) 14:12 21 0
1163427 아이 시발 [9] 야생칠면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91 6
1163426 근데 라이프 이거 그건데 [1]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40 0
1163424 현타 오네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35 0
1163423 요리는 나의 길이 아닌가 보다 [3] ㅇㅇ(223.39) 14:05 39 0
1163422 호가든 잔셋 겁나크네;; [6] 곰곰우는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56 1
1163421 와인박람회 전리품 [1] 야생칠면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73 0
1163420 오...편의점에 블루라벨 들어온거 처음보네요 [1] 술좀알려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65 0
1163419 너구리 컵라면에 멸치액젓 한 방울 떨어뜨림 [1] ㅇㅇ(223.39) 13:56 40 0
1163418 2021년 기념으로 연말파티에 21년산 마실건데 추천좀.. [11] ㅇㅇ(125.129) 13:54 60 0
1163417 느금게이 안오니까 선착 1명 [5] 야생칠면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87 0
1163416 흙수저...가난한...점심... [5] 추남(117.111) 13:51 81 0
1163415 스무디 우체국에이징당해서 운다.. [11] pathos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74 0
1163414 전가네 61도 바틀로 충분히 구매할만함 [3] hidro(121.175) 13:47 37 0
1163413 미스터리옴 피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39 1
1163411 전가네 61도 씹풀잔 주시네 ㅋㅋ [7]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29 0
1163410 아 시바 잔가져가라고 ㅋㅋㅋㅋ [9] 야생칠면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38 0
1163409 주맥리))고릴라 브루잉 쿼드홉밤IPA 포함 3잔 리뷰 [15] ㅇㅇ(49.172) 13:38 92 8
1163408 광화문와앤모에 포트와인 파냐 [8] Le7e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70 0
1163407 디아지오 sr 언제나옴? [4] ㅇㅇ(106.102) 13:34 43 0
1163406 와인앤모어 12월 행사 아직 안뜸?? [1] ㅇㅇ(49.170) 13:33 110 2
1163405 점심 [1]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30 0
1163404 드뎌 야스트코 보드카 다비움 [1] 유리아닌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62 0
1163403 아무튼 그노션 스타우트 또 샀음 [3] 곽민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63 2
1163402 요즘 남던에 발렌18이나 리갈18 얼마쯤하냐 감비아장관(125.133) 13:26 25 0
1163401 조니워커 질문과 블루 큐라소 질문 [7] ㅇㅇ(220.83) 13:25 39 0
1163400 피트위스키가 참 애증의 라인업이야 [6] 맥심모카골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58 0
1163399 안녕 난 이춘온 요정 이라해... 날가져볼려??? ㅇㅇ(13.112) 13:23 45 0
1163398 와인 감별하는사람들도 숟가락 후루룩 함? [4] 오퍼레이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3 74 0
1163397 수정방 [1] 주린주린(223.38) 13:22 53 0
1163396 이 시간에 술 마시는 분들은 김장이? [1] 최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61 0
1163395 형님들 주린이 남던 추천좀 해주십쇼 [7] ㅎㅎ(106.101) 13:14 51 0
1163394 양주 여러병 직구할때 질문 [5] ㅇㅇ(125.177) 13:13 60 0
1163393 이제 슬슬 누룩 80g정도 넣고 양조해봐야겠다 hidro(121.175) 13:08 26 0
1163392 굿샵도 좋은곳은 진짜 좋은듯 [4] 어제와다른오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52 0
1163391 주린이 주말 점심식사 ㅁㅌㅊ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45 0
1163390 1,2시간 내로 나갈 걱 같은데 없으면 걍 안줌 [2]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 64 0
1163389 아 씨발 이런거도 념글보내주냐? [9]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 132 1
1163388 아직까지 배송준비 안떴으니 오늘 안올거같은디 [2] pathos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 43 0
1163387 형들 오늘 술먹으면 알중 아니지? [1] ㅇㅇㅇ(59.21) 13:03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