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위갤 완장이고뭐고 관심없는데 좆같은점은이거임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10.24 19:15:32
조회 1228 추천 32 댓글 25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62687702545c8b7962191002116f6c96cfe8dfffacd3374e8b133dbaa71ea9a2bfefa094ce17d5a2b4036ac6725194de91fb2cb6aa05c3270f8597e26ba29bd7ef7e3



고로시 당한놈들끼리 옹기종기모여서 지들끼리 애잔함을 핥아주며 좆목 찐하게 함 ㄹㅇ


그렇다고 또 유동이나 유입이 물어보는걸 잘 대답해주느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그냥 지들 좆목라인 지들끼리 아는 얘기만함


좆같아서 한마디 하면 바로 로그인하고 오라고 정치질당함

추천 비추천

32

고정닉 10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104]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32400 102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58] 운영자 11.09.21 116771 42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96] 김유식 02.10.23 239261 359
1165472 여튼 한국보다 물가 비싼나라로 유학갈 생각은 안하는게 좋은거같다 [1]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7 0
1165471 어제 일어난 F1 사고 [3] 당근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34 0
1165470 난 남던에서 사는것보다 [2] 빠구리중사뽀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38 1
1165469 아 근데 일본 이자카야 얘기 나오니까 [7] 파란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6 0
1165468 굿 모닝 [2] Bn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5 0
1165467 직장이 레알임 [19]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2 64 0
1165465 오늘은 베로베로 [11] ㅇㅇ(185.25) 07:45 55 0
1165464 누가 40억정도 삼성전자에 넣어서 15억정도 벌었대.. [2] ㅇㅇ(39.7) 07:44 67 0
1165463 지듣노 [2] 빠구리중사뽀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1 1
1165462 라가불린16이 14만인데 괜찮나요? [2] ㅇㅇ(223.38) 07:40 35 0
1165461 지듣노 [1] ㅇㅇ(113.131) 07:37 13 1
1165460 너는 록을 듣지 않아~~~ [18] 빠구리중사뽀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71 0
1165459 혐성국 북쪽땅은 딱 [19]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78 0
1165458 직업으로서의 바텐더 [7] Gemin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09 0
1165453 군대갈생각하니까 공부가 안되네 [6] ㅇㅇ(223.39) 06:40 56 0
1165452 나는 와인 잘마시는 사람 부러움 [4] ㅇㅇ(110.70) 06:39 46 0
1165451 연구를 혀라.무새를 하지말고 [3] 79(122.38) 06:34 68 0
1165450 막잔 마시고 자야지 [2] 박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2 38 0
1165448 지듣노 [3] pathos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31 0
1165447 솔찍히 다들 가난하다고 하는데 이거 그냥 하는말같다 [15]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99 0
1165445 누나들 조아라 하는구나 79(122.38) 06:25 45 0
1165444 새벽에 지름신옴 [12] 씨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99 0
1165443 그 다음 지듣노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13 0
1165442 아오 씨 맵고 짜 [5]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4 0
1165440 나도 요즘 누나가 좋더라 [8]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91 0
1165439 시나몬 스틱 태워서 잔에 향 입히는거 [2] ㅇㅇ(110.70) 06:09 52 0
1165438 요즘 누나가 너무 좋다 [6] ㅇㅇ(113.131) 06:09 73 0
1165437 지듣노갤에 고대유물틀딱노래는 좀 아니지만 [14]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43 0
1165436 옛날에는 폰에 짤 저장을 절대 안 했는데 [5]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64 0
1165435 최근에 또 중갤에서 주운 마음에 드는 짤 [1]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54 0
1165434 지듣노 같이 들어줄래?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7 0
1165433 인간 사회 최하단 계층 최약체 등장 [5]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72 0
1165431 1300원 짜리 500ml 맥주 먹을만해요? [10] 사인색지수집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8 67 1
1165430 샐러드맛있지 겨울에 비건식 할 예정임 [4]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5 34 0
1165429 닉넴추천좀 [4] ㅇㅇ(113.131) 05:50 46 0
1165428 담에 뮤슨요리 올려줄까 [16]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9 69 0
1165427 꼬추장 과소평가함 [6]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8 58 0
1165425 잠깐 잠들었다가 소름돋는꿈꿨다가 깸 [7] 아일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5 47 0
1165423 이렁거 보면 너무 무서움 [9]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3 53 0
1165422 근돼녀한테 당하는 뼈다귀녀 개꼴일듯 [3] dd(122.38) 05:41 81 0
1165421 오늘의 마지막 눌릉렁 [2]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35 0
1165420 메막 하이볼론 어떄? ㅇㅇ(122.34) 05:32 35 0
1165419 얘 내취향 [14]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84 0
1165418 오늘은 오랜마내 공부하는즁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30 0
1165417 사랑해 [3] ㅇㅇ(113.131) 05:17 46 0
1165416 생일파티할때 마실 양주살건데 어디서 사는게 좋냐 [2] 吹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50 0
1165415 소주 안맞아서 잘안먹는데 청하는 맛있더라 [2] ㅇㅇ(211.36) 05:05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