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원진 리뷰모바일에서 작성

RR(223.62) 2020.10.29 23:33:06
조회 1881 추천 28 댓글 3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737e12390319164fa34693c1e0b6a07618caad2ae4e34291b379973e82a339b14cb8863bb829bd789b427b983cb7211b23e92f904ede4fca2a067d7cd8bcb58a52d18ac0fa80a0e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737e12390319164fa34693c1e0b6a07618caad2ae4e6f7e4863c822b27f33ee6ec7fd66f6e988a6ddcbefd12a88354af140eefebc1936bb8dad74c94c3a084a40236abda417cd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737e12390319164fa34693c1e0b6a07618caad2ae4e337a14329d72ef78339c6cc68e62093c6b6f702ecf8f54b44f6de5278719f3e9ba8b7545f5d0a6c1b08a6a7a1d32dc855dfb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감상임.
본인은 진을 좋아하지만 경험이 다양하진 않음.
일단 본인이 마셔본 진
- 고든스, 봄베이, 텡커레이, 텡텐, 헨드릭스

즉 정원진이 내가 산 진 중 가장 비쌈
다들 알다시피 6.5주고 삿음

일단 라벨 굉장히 맘에드는편
라벨 한지 재질임ㅎ 인조코르크라 밀폐력 괜춘

향 - 한마디로 굉장히 강력함. 개인적으로 봄베이보다 강하다 생각함. 근데 봄베이랑 향의 결 자체가 다름.
봄베이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진이랑 전반적인 향의 분위기랄까?
완전 다름..진짜 첨 느껴본 진의 향임.  (호불호 굉장히 강할듯)
코르크 뚜따 순간 쥬니퍼 향 퍼짐, 근데 쥬니퍼 향 금세 사라짐.

이 진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에서 가장 강력하게 자기주장을 하는 향이 있는데, 이게 뭔지 모르겠음..진력이 부족해서 미안...일단, 쥬니퍼베리는 아님. 깻잎도 아님. 깻잎향 별로 안남 생각보다..

시트러스 향도 있고 스파이스 향도 있음. 계피향도 느껴짐.

맛 - 처음 입술에 가져다대면 짠맛이 느껴짐. 시트러스한 맛도 느껴짐. 맛은 도수에 비해 부드러운 편이라 생각함.

맛은 나쁘지 않음. 보통의 진 맛이랑은 다른 느낌이라 신선했음.
다만 맛을 보는 내내 향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봄베이만큼 갈릴거같음ㅋㅋㅋㅋㅋㅋ그 이상일수도.

그 향이 뭔지는 나보다 진력이 두텁고 후각이 좋은 다음타자가 밝혀주리라 믿음...

어쨋든 난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해서 기대 대비 나쁘지 않다 생각함. 가격이 비싸지만 코리안 진 이라는것에 의미가 있고..크래프트라서 비쌀수밖에 없는 것도 이해함.
한병쯤은 사두는것 괜찮다고 봄..

아 깻잎넣고 진토닉 말앗는데 그 하나의 향이 토닉도 잡아먹더라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28

고정닉 13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104]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32772 103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59] 운영자 11.09.21 116916 42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97] 김유식 02.10.23 239441 360
1169742 허 네박자 싸대기 브루어리가 있었내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5 0
1169741 전부 불탔으면좋갯다 [3]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14 0
1169740 불릿으로 하이볼 젠하이져(211.54) 05:21 4 0
1169739 저 정말 요즘 궁금한 양조장이 하나 있음 [2]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8 0
1169738 그냥 빨리 군대가고싶다 [4] ㅇㅇ(113.131) 05:18 17 0
1169737 왜 혼돈악임? [4] 필라이트라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30 0
1169736 = 내일 할 일.txt [1]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28 0
1169735 폰게임 추천받아요 [17]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45 0
1169734 수능끝난 친구들이랑 술먹으려면 [6] peng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41 0
1169733 굿모닝 [2] 묘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0 23 0
1169731 박스떼긴 모르겟고 [7]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9 55 0
1169730 변사체로 발견되고 싶지는 않아 [2] ㅇㅇ(223.39) 04:56 35 0
1169729 에너지나 환경 쪽에 관심이 더 간다 [3] 필라이트라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5 31 0
1169728 돈이 많아도 행복하지 않다면 [1]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2 22 0
1169727 70 넘길 수 있으려나 [1]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1 40 0
1169726 개웃긴데 성대 걱정된다 루시아쨩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0 27 0
1169725 이번 양조는 성공해야지 [9]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8 39 0
1169724 돈보다 소중한 것.txt [11]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7 67 1
1169723 맞다맞아 돈이나 모아야지 [3]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5 45 0
1169722 돈이 전부지 시발 [1] 필라이트라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1 29 0
1169721 크리스마스선물 정햇다 ㅇㅇ(106.102) 04:40 11 0
1169720 올해 마신 술들 돌아보는중 [2]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0 43 0
1169719 주맥리) 주갤용 퍼스트배치 레드에일 [3]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9 26 0
1169718 스무디 캔으로 벽에 장식하고싶은데 어케하지? [15]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5 42 0
1169717 밥 뭐먹지 [2] ㅇㅇ(113.131) 04:34 19 0
1169716 동네 바틀샵 한 6개월 다니면서 좀 생각해본거 [10]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79 0
1169715 나도 잘 갈궈주는 유능한 상사 있으면 좋겠다 [12]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58 0
1169713 돈 업서도 좋으니 [1]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8 27 0
1169712 과제끝 peng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8 19 0
1169711 돈이 전부야? 엉? [6]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57 0
1169710 돈도 많고 사지멀쩡한데 여자가 안꼬인다는건 [4] ㅇㅇ(118.235) 04:19 61 0
1169709 450노스 오늘 릴리스 풀매수 해 말아 [10]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65 0
1169708 슈염길르는데 고민잇서 [9] pathos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50 0
1169707 도수가 좀 낮고 깔끔한 술이 있을까요? [7] ㅇㅇ(211.177) 04:12 49 0
1169706 주붕이한테꼭 필요한 능력이다 [1]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1 32 0
1169705 불릿팝니다 [16] 돌체(211.54) 04:10 129 0
1169704 다음주에 시험이란게 놀랍다 ㅅㅂㅋㅋ [2]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26 0
1169703 나 아동성범죄자 조두순 좋아하는데 불만있냐? 니들? 조두순 존경하는 남자(1.233) 04:05 15 0
1169702 나 너무 못된거같음 [14]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76 0
1169701 이모탄조님께서 발할라로 가신건 알고계십니까?? 아일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30 1
1169700 여자랑 크리스마스 보내본적이 없네 세상에 [4]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0 48 0
1169699 워터 더드라이빙 포스 오브 올 내이쳐 [3] 주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9 26 0
1169698 아 올드패션드 맨하탄 그런거 귀찮아 [4] 돌체(211.54) 03:58 50 0
1169697 점잖은 누리꾼이면 다산 정약용 선생의 말을 가슴에 새겨야지 [3] 필라이트라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7 34 0
1169696 페르시아 역사상 최고의미녀 [15] 아일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2 103 0
1169695 이런거 더 없냐? [1]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2 42 0
1169694 나도 디씨질하다가 고소당할뻔하고 [4]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9 6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