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린이 대전 갔어앱에서 작성

서경별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18 22:01:35
조회 2251 추천 14 댓글 16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d701078ea4c07dd25c7cc73d4356ddd1eee619ddacc3f75fd179d29640ebcff27076af604e6fef595f0b36ad8cd412868b0a179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d701078ea4c07dd25c7cc73d45800d612eb677c07492f41b273e16e6d0bd3afb6e59a3c61c82277679e408482b8332251e9a6cd12ee0bed48d646506e02a84e342f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d701078ea4c07dd25c7cc73d45800d612eb677c07492f41b226e5686d0e89a8e9e59a6c224fd049d7dd855d3e57fe70e5eb3e9298791ea92ddc6e8f0cc6d130ca1a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d701078ea4c07dd25c7cc73d45800d612eb677c07492f41b274ed69695bdffbe0e5da63b455eb5a99a5270c43e957d47628294f9f

후르츠 올드패션드랑 스모키 갓파더라고 시그니쳐 2개 마셨는데 후르츠 올드패션드는 야칠에 오렌지 필에 비터 뿌리고 으깬 다음 시럽 대신 룩사도르 체리 국물 넣어서 만들더라 스모크 갓파더는 조니블랙+탈리스커에 시나몬 비터 뿌려서 만들어줌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이 제한됩니다 [75] 운영자 11.09.21 127016 52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225] 김유식 02.10.23 251354 423
1356030 하이볼 맛있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0 2 0
1356029 동네 치킨집 원래 장사 하나도 안되는데 욕쟁이츤데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6 12 0
1356028 트레이더스 순회하는 아페롤 잔세트 얼매야 ㅇㅇ(106.101) 20:54 7 0
1356026 미지근해도 맛있는 맥주있음? [7] 우주명차르노삼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24 0
1356025 주린이 첫 쇼핑 끝 사자바람연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7 20 0
1356024 재난 지원금 와모에선 못쓰겠지? 애스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8 7 0
1356023 마셨다 [3] 김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29 0
1356022 아 쎅스하고 싶다 고도수 쎅스.. [2] 설백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35 0
1356021 싸고 맛 좋은 고량주 드세요 [2] ㅇㅇ(222.232) 20:22 37 0
1356020 갤 좆망했네 무슨일 일었냐?? ㅇㅇ(223.38) 20:14 26 0
1356019 버번콕 개맛있네 ㅇㅇ(175.197) 20:13 15 0
1356018 야칠 101 비싸지려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25 0
1356017 요즘 피딕15 얼마정도 함? [4] amin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31 0
1356016 안주 만들 문어 손질하고 옴 [10] 한가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56 1
1356015 작게 바테이블 삼 [11] 방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75 2
1356014 캄파리 피렌체셐존맛 [2] 몬스터(223.38) 19:30 44 1
1356013 친구네 집에서 찾은 두개골 분쇄기 ㅁㅌㅊ? [5] 쫠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102 2
1356012 네그 깜 [3] 몬스터(223.38) 19:23 37 0
1356011 주린이 봄베사파 후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8 67 1
1356010 이래도 안사? 진짜? [3] VainGla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 81 0
1356009 캄파리 네그로니 [3] 몬스터(223.38) 19:11 47 0
1356008 위스키 추천좀요 [7] ㅇㅇ(175.118) 19:06 48 1
1356007 내 술친구 보삼 [7] 벌서는서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99 3
1356006 박원순 죽었었냐? ㄷㄷㄷㄷ 오늘 알았다 헐ㅡㅡ [6] ㅇㅇ(39.7) 18:54 123 0
1356005 혹시 면세점에서 [1] ㅇㅇ(118.235) 18:43 26 0
1356004 쿠팡에서 살 지거랑 쉐이커 추천좀 [1] ㅇㅇ(59.25) 18:43 20 0
1356003 소주안주로 닭김치찌개+순대랑 치킨+감튀중에 뭐가 더 건강해요? [2] ㅇㅇ(180.64) 18:37 37 0
1356002 아 이거 살까 [3] ㅇㅇ(223.38) 18:36 49 0
1356001 히비키17 조니블루 ㅍㅍ [19] 쫑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201 0
1355999 분다버그 마스터디스틸러 콜렉션 샀다 글렌필드(101.190) 18:22 47 0
1355998 피자랑 잘어울리는 맥주 ㅊㅊ좀 [2] ㅇㅇ(223.38) 18:19 45 0
1355997 기네스 샀더니 와퍼주네 ㅋㅋ [2] ㅇㅇ(175.223) 18:17 72 0
1355993 전라도 광주에있는 모 주류샵을 갔는데 [10] Dd(223.38) 18:01 146 1
1355992 세찌 단톡방 유승준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ㅇㅇ(223.62) 18:00 117 0
1355991 양주 입문자 질문좀 해도되겠습니까.. [3] ㅇㅇ(223.38) 17:59 62 0
1355990 파르페 아무르 어떰? [3] 세이버클래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28 0
1355989 데킬라에 레몬먹는대잖음. [9] L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7 73 0
1355988 알낳기 10 cs 면세점에 안팜? [8] ㅇㅇ(223.38) 17:45 72 0
1355987 와 필스너우르켈 잔 ㅆㅅㅌㅊ [3] 오승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116 0
1355986 친구한테 당도높은 와인 사와달라했는데 이건 도대체 뭐임??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133 0
1355985 이게 그렇게 맛있다길래 한번 사봤음 [2] ㅇㅇ(223.38) 17:37 101 0
1355984 이번에 장소 옮긴 리쿼샵 [2] 밍니(121.128) 17:35 90 0
1355983 술 받음 [6] 에슷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3 61 0
1355982 한국에서 레어브리드 얼마면 ㄱㅊ? [5] ㅇㅇ(223.38) 17:31 63 0
1355981 주린이 쏘주랑 맥주는 도저히 못먹겠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1 36 0
1355980 제주에 혼술 할만한데없음??! [10] ㅇㅇ(211.36) 17:19 66 0
1355979 범용성 좋은 리큐르 추천좀 [4] ㅇㅇ(175.223) 17:14 51 0
1355978 고든스로 진토닉해서 먹는거좋아하는데 봄베이 어떰? [1] ㅇㅇ(223.39) 17:08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