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버번 스카치보다 딸리는 똥술 왜 처먹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09.18 11:05:03
조회 135 추천 0 댓글 3

저번에 바에서 테일러 라이, 스몰배치를 마셔봤는데

개인적으로 스몰배치가 라이보단 맛있었음

이번에 싱글배럴 마셔볼 생각인데 얘는 캐릭터가 어떰?
스몰배치 쪽이랑 느낌이 비슷해?

스몰배치는 노즈가 스파이시하고 달콤한 바닐라 냄새가 복합적이었고, 굉장히 묵직하고 달콤한데 마지막엔 우디하게 끝나서 좋았거든

스몰배치 맛있게 먹었으면 싱배도 맛있게 먹을만한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96]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288256 82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43] 운영자 11.09.21 105962 28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31] 김유식 02.10.23 220786 241
799845 스모크 치즈 주문한거 왔는데 [1] 포리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3 23 0
799844 바이알 소분한거에 무슨 작은 조각 떠다니는데 ㅇㄹ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3 5 0
799843 소주 역사상 야코드립이 은근 찰진 소주 시바치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2 17 0
799842 개인pt 요즘 얼마씩하나? [1] Deceit(118.36) 23:41 19 0
799841 리퍼비 ipa 먹었는데 [6]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21 2
799840 고구마소주 쿠로이사니시키 오유와리 [1] 렌탈중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23 0
799839 온더락으로 마무리 해야지 푸드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9 14 0
799838 와인은 참 묘해 [2] Trion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6 33 1
799837 척봐선 이게 물같아보이지만 졸라맛있음ㅋㅋㅋ [4] 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6 50 0
799836 오늘의 와인-생콤 크로즈 에르미타쥬 [8] 전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5 40 3
799835 마트가니까 이것저것 행사 많이하던데 232312(223.62) 23:34 20 0
799834 남던에서 살 보드카 추천 좀 [5] ㅇㅇ(110.70) 23:33 10 0
799832 주위리)조지 티스택 주니어 [4]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47 3
799831 근데 안주로 견과류도 먹고 초코과자도먹고했는데 [4]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30 0
799830 술안주로는 건포도랑 쪼꼬렛이 짱인거같틈 [4] Amaret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0 32 0
799829 지금 ㅅㅂ술을 넘많이마셔서 사리분별이 안댐 [4] 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0 50 0
799828 오늘의 맥주안주 [1]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17 1
799826 솥뚜껑길들이기 아일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8 16 0
799825 다들 술 그만먹고 [5] 포리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30 0
799824 텡텐 자몽향 많이 남? [5] 비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27 0
799823 쉐리위스키는 그 코박고 냄새맡을때 초콜렛같은 달달함이 중독적임 [1]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40 0
799822 시가는 겉담배지? [7] ㅇㅇ(211.36) 23:26 40 1
799821 뚜벅이 걸어간다... 윤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15 0
799820 마싯는 ㅎ...ㅚ..... ㅅㅂ [2] 늒네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35 0
799819 술마시는게 재미없냐? [10] 헤헷(223.62) 23:23 51 0
799818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있음? [5] ㅇㅇ(59.17) 23:22 47 0
799817 아아아 딸치는느낌난다 [1] 멍뭉ㅇ(106.101) 23:22 40 0
799816 시바것 존나마쉿네 아드벡 코리 [2] 멍뭉ㅇ(106.101) 23:21 37 0
799815 술 끊으면 다이어트 씹가능? [2] ㅇㅇ(36.39) 23:19 39 0
799814 맥12 탈리10 빼고 데킬라, 진 살듯 [3] 늒네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9 28 0
799813 혈관 터질정도로 치즈 먹고싶다는 말 있자나 [4] Trion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8 54 0
799812 주린이 싱몰바 처음갔다옴 [2] ㅇㅇ(117.111) 23:17 58 4
799811 아부나흐 사고싶다 ㅅㅂ [2] 더깹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7 33 0
799810 왜 운동하고나면 술먹고싶은거지? [1] 둔산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6 26 0
799808 셰리충 아웃 [2] 멍뭉ㅇ(106.101) 23:16 41 0
799807 주린이 한잔하면서 칵테일 만들어보는 상상함 [2] ㅇㅇ(49.165) 23:15 32 2
799806 일본가서 이중에 버번 머살까 ㅇㅇ(59.10) 23:13 22 0
799805 20도 이하는 술이 아니다 [4] 디오니소스(110.70) 23:12 67 0
799804 념글 보니 배가 아프다 [2] 수고양이무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 38 0
799803 술대신 커피마신당 [2] 씨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35 0
799802 아드벡 코리브레칸무거봄 [2] 멍뭉ㅇ(106.101) 23:08 29 0
799801 아 맥주 마시면서 롤드컵보니까 시간 살살녹네ㅎㅎ [1] ㅇㅇ(223.63) 23:07 17 0
799800 집에 데킬라 있는데 [1] 프로영갤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 21 0
799799 에이스 같은거에 살라미 얹어서 먹어봤는데 [7] 커피베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41 0
799798 하이볼만큼 짬처리하기 좋은 방법이 없는 듯 [2] de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64 0
799797 그 싱하 탄산수 인터넷 시키는 주붕이 있냐 [1] 호이호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35 0
799796 야밤에 늒네 달달한거 마셔봄 바큐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