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진 중에 추천하는 진 있음?앱에서 작성

ㅇㅇ(59.29) 2020.01.23 03:32:49
조회 97 추천 0 댓글 6

진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96]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02051 90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45] 운영자 11.09.21 109152 30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40] 김유식 02.10.23 225865 268
912383 전에 이마트에 하바나 에스페샬이라고 radyind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1 0
912382 필라이트 공장이 코로나 때문에 멈춘다면 슬프지 않을까? [1] ㅇㅇ(223.39) 19:49 7 0
912381 탈리스커 10 먹어봄 [1] ㅇㅇ(118.235) 19:44 29 0
912380 베일리스 도수가 낮은편이던데 냉장보관 맞나요?? [3] ㅇㅇ(220.72) 19:43 40 0
912379 구형 꼬냑이 너무 좋아요.. [3] 술ㅈ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38 4
912378 코로나 땀시 인자는 술도 나가서 못처먹을 것잉게 비축이나 혀라고 [3] ㅇㅇ(223.39) 19:41 40 0
912377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은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25 0
912376 짜파구리 왜 해먹지 [5]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62 0
912375 바카디151 수입중단 안했으면 [9] radyind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109 0
912374 뭐? 코로나때문에 밥만 먹는다고? 黑川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51 0
912373 주붕이 스페인 포르투갈 전리품 [1] ㅇㅇ(85.255) 19:27 43 1
912372 신천지를 떠나서, 가장 큰 1차 책임은 정부에게 있다.. [4] ㅇㅇ(183.108) 19:23 90 6
912371 친형이 벨루가 골드있다고 바꾸자는데 [11] ㅇㅇ(118.235) 19:23 66 0
912370 엌ㅋㅋㅋㅋㅋ 내 옆자리 분이 갑자기 중국어로 크게 중국인이랑 통화 중임 [2] 궁서(106.102) 19:23 82 1
912369 싱몰+레몬즙+코앤트루 칵테일레시피있냐? [3] ㅇㅇ(175.223) 19:22 22 0
912368 주위리) 아일라 독립병입 위스키-베어레그스 [1] 얌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9 57 7
912367 발렌타인 파이니스트에 레몬에이드 섞으면 이상함? [2] ㅇㅇ(210.205) 19:19 21 0
912366 다희 가고싶은데 뉴스보면 못나가겠다 [1] ㅇㅇ(222.237) 19:18 32 0
912365 이시국에 대만 갔다가 마시고 얻어온 술 [1] 아조씨(117.111) 19:16 60 0
912364 가난한 노동자의 저녁 한잔 [7] 게링슈마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6 95 0
912363 주갤러 님들 이거 유명한술임?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6 137 0
912362 주사위는 내 손을 떠났다 [2] 궁서(106.102) 19:15 77 0
912361 오늘 하루 쓰러진 사람들 [1] ㅇㅇ(125.141) 19:10 84 0
912360 오늘의 저녁상 [7] ㅇㅇ(106.102) 19:10 72 0
912359 오늘 안주로 만들었는대 [1] 야한병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46 0
912357 이거 먼데 궁서(106.102) 19:04 41 0
912356 아 ㅋㅋㅋㅋ 근데 난 자가격리해도 일해야함 ㅋㅋㅋㅋㅋ [2] 술이부엉이(116.40) 19:03 100 0
912354 부천에 갈만한 바 있음?? ㅇㅇ(124.58) 18:59 32 0
912353 맥주 신상예고 없냐 [12] 궁서(106.102) 18:58 109 0
912352 이제 실감이되는 코로나 ㅇㅇ [11] 늒네(222.107) 18:58 133 0
912351 주린이 오늘의 술밥상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33 0
912350 군용마스크 발굴해냇음 [5] 킴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126 0
912349 아 연락옴 회사 오지 말라고;;~~~~~~ [4] ㄷㄷ6(175.223) 18:55 97 0
912348 코로나시국 너무 좃갓네 [5] Dece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87 0
912347 이번주에 배송올 물건들 [3] ㅁ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85 0
912346 내가 이제동을 좋아하는이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49 0
912345 은근히 꼴리는짤.gif ㅇㅇ(223.38) 18:50 138 1
912344 손님 없으니 좋은 점ㅋㅋㅋㅋ 일본 음악 들어도 됨ㅋㅋㅋㅋ [16]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148 0
912343 에타보면 ㄹㅇ 중국몽 실천중이자너 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54 0
912342 근데 나갓은 아싸찐따도 [3] Λουκιανo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55 0
912341 에타 애들 애지간히 억울했나보네 [8] 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138 0
912340 근데 Vincere e vinceremo는 뜻이 뭐임? [5] ㅇㅇ(223.39) 18:44 32 0
912339 주버리-부드러운 버번 마시고 싶니? [7] 콘앤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95 0
912338 비터스나 오일 모으는 럼들 있냐? [3] ㅇㅇ(117.111) 18:44 32 0
912337 근데 타슈 나왔을 때 소주는 도수가 엄청 높았겠지? [11] 궁서(106.102) 18:43 75 0
912336 ㄹㅇ 디시가 좋은게 엥간히 분탕쳐도 안 막음 [3]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81 0
912335 타슈 로스트 테크놀러지가 글렌모데아 지하에 존재함 [5] 아일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7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